34화 물고기자리 O형
읽음 4,633 |  2015-02-18

안녕하세요. 스텔라 입니다.

 

이번 스토리의 테마는 물고기자리입니다. 오늘은 그 세 번째 시간, 물고기자리 O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물고기자리라는 별자리를 점성술을 통해 파고 들어 보겠습니다. 점성술에서는 12 별자리를 , , , 바람의 개의 엘리먼트로 나눕니다. 물고기자리의 엘리먼트는 . 무엇보다도 감정을 소중히 여기는 별자리입니다. 물고기자리인 사람은 대인관계나 정열, 사랑을 무척 소중히 여기는 대신 출세나 물욕은 부족한 있습니다. 그런 탓에 금전 감각이 애매한 성질을 지닌 사람이 많은 것도 특징이라고 있을 같군요. 응석을 부리고 요령이 좋기 때문에 남의 활약을 이용해서 어부지리를 얻을 때도 있지만, 주도 면밀하게 계획을 가다듬어 남을 제치면서까지 높은 자리를 목표로 삼는 식의 강한 집념은 없을 것입니다.

 

, 점성술에서는 12 별자리를 활동궁, 부동궁, 유연궁의 가지 타입으로 나눕니다. 물고기자리는 유연궁 해당합니다. 유연궁인 사람은 변화에 민첩하게 대응할 있는 문자 그대로유연 성질을 지니고 있습니다. 하지만 인내력, 결단력은 부족한 있습니다. 무엇이든 받아들이려 하는, 어떻게도 변화할 있는유연궁 성질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물고기자리인 사람은 남들보다 감화되기 쉬운 인지도 모릅니다.

당신 주위에도 쉽게 의견을 바꾸거나 혹은 금방 남에게 설득 당하는 물고기자리인 사람은 없습니까? 이게 자신이라는 완고함이 없기 때문에, 사람들의 마음은 변하기 쉽습니다. 대신 친한 사람들이 권하는 것을 순순히 받아들일 알기 때문에, 인맥을 얻는 것을 통해 지인을 경유해서 지식이 깊어지거나 가능성을 확대할  있습니다. 강한 동정심도 상대방의 생각을 받아들여 동화한다는 성질에서 생겨나는 입니다. 개중에는 무슨 텔레파시라도 쓰는 같다는 생각이 만큼 상대방을 헤아리는 사람도 있습니다. 물고기자리인 사람이 영감이 강하다 말을 듣는 이유일 것입니다.

 

이렇게 「무엇이든 받아들이는 특징은 특히 연애에서 경향이 강하게 드러납니다. 물고기자리인 사람은 처음에는 관심이 적었던 상대라도, 쪽이 강한 마음을 보내면 동정심 때문에 상대방을 받아들여 버리는 경향 지니고 있습니다. 자기를 좋아하게 사람을 좋아하게 된다, 라는 분은 타입일 것입니다. 그리고 일단 사랑에 빠지면 상대방에게 헌신적인 사랑을 쏟아 줍니다. 물고기자리인 사람의 사랑은 봉사하는 사랑. 사랑의 대가로 돈을 원한다는 생각이 없는 순수함을 마음 어딘가에 지니고 있습니다. 사람들에게 있어 중요한 것은 다이아 반지보다 강한 애정일 같군요. 자기 감정이 이끌리는 대로 연애를 하기 때문에 비밀스러운 사랑에 말려 위험성도 있습니다. 성실하고 그리고 깊은 사랑을 쏟아 주며 확실하게 지켜 있는 파트너를 만나는 , 그것이야 말로 물고기자리인 사람에게 있어 가장 행복한 삶의 방식일지도 모릅니다.

 

그러면 별자리와 혈액형에 대해 말씀 드리겠습니다. 얌전한 성질인 물고기자리이지만 여기에 느긋하고 낙천적인 O형의 성질이 더해지면, 사람이 좋고 긍정적인 성격 같군요. 순수한 마음으로 타인을 칭찬하거나 상대방에게 성실한 애정을 쏟아 주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호감을 받을 있는 타입입니다. 하지만 뭐든지 자기 좋은 쪽으로 받아들이기 쉬운 . 금전 면에 관해서는 엄격해 지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물고기자리 O여성


밝고 누구에게든 상냥한 여성이 많을 입니다. 친구도 많고 연상인 사람들에게도 귀여움을 받습니다. 모임의 중심 인물은 아니지만 자리에 있는 것만으로도 타인에게 위안을 있는 사람. 특히 기가 사람의 비호를 받기 쉽고 뛰어난 처세술 소질을 지니고 있습니다. 응석만 부리는 것이 아니라 남도 돌보고, 남의 고민 열심히 들어 줍니다. 정감이 풍부하기 때문에 고민을 들어 주면서 자신도 감정에 이끌려 때도 있을 같군요

직장에서는 업무 내용에 다소 좋고 싫음이 나타나는 타입입니다. 굳이 말하자면 창조적인 분야 상상력을 발휘하는 일이 적합할 같습니다

연애에서는 연애 감정을 사랑하는 타입입니다. 로맨티스트이면서 사랑에 빠지기 쉽지만, 사랑을 해도 상대방이 어떤 태도로 나오는지 가만히 기다리려 합니다. , 사랑이 이루어지면 헌신적인 애정을 쏟아 주는 동안에 상대방의 콧대가 높아져, 결과 휘둘리게 되는 경우도. 하기 힘든 말도 분명하게 말하는 것을 통해 좋은 관계를 만들 있습니다. 결혼하면 가족을 위해서 헌신하며 애정 넘치는 아내, 어머니가 있는 사람입니다.

 


물고기자리 O남성


남을 돌보고 기대에 응해 주려 하는 책임감 지니고 있습니다. 타인을 상냥하게 대할 것입니다. 반대로 직장에서도 사람을 엄하게 대하는 것이 서투른 사람이 많은 합니다. 성실하기도 하지만 귀찮은 일은 피하고 싶어하기 때문에, 자진해서 파벌 싸움에 참가하는 일은 없을 같습니다

단순한 면이 있어서 칭찬을 받으면 성장하는 타입입니다. , 남이 자기를 의지하면 평소보다 능력을 발휘할 때도 있을 같군요. 외로움을 많이 타서 친구들과 왁자지껄하게 떠드는 것을 좋아하지만, 혼자서 음악을 들으러 가는 그런 예술가 체질인 면도 있습니다. 금전 감각은 어설픈 경향이 있어 취미나 인간 관계에 버리는 면이 있군요. 장래의 부인은 금전적으로 착실한 사람을 고르는 편이 좋을 같습니다

연애를 때는 사랑하는 상대방에게 무르고 무상의 애정 바칩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는 응석을 부리고 싶어하는 일면을 보일 때도 있을 같군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다음 시간에는 물고기자리 AB에 대한 이야기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