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화 물고기자리 B형
읽음 4,315 |  2015-02-11

안녕하세요. 스텔라 입니다.

 

이번 스토리의 테마는 물고기자리입니다. 오늘은 그 두 번째 시간, 물고기자리 B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별자리에는 각각 연관된 타로 카드가 있습니다. 물고기자리의 타로 카드는. 달의 카드는 망설임이나 불안, 비밀이나 꿈을 나타냅니다. 스텔라 타로 카드에서는 암흑의 문지기인 마리가 마주 보고 있고, 하늘에는 달이 빛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에는 전갈이 그려져 있습니다. 약간 어둡다는 인상을 받은 사람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카드 안에는 그려져 있습니다. 전갈 너머에는 밝은 빛의 아치를 그리는 개의 탑이 보입니다. 앞에 있는 것은 빛의 세계. 그리고 입구는 눈에 보이는 장소에 있습니다. 희망을 향한 길은 이미 나타나 있습니다. 카드는 망설임이나 불안을 극복하면 너머에 행복이 기다리고 있다 사실을 알려 주고 있습니다.


받아들이는 성질을 지닌 물고기자리인 사람은 존경하는 사람의 생각에 지나치게 영향을 받거나 동정심 때문에 손해 보는 역할을 떠맡는 경우도 많을 것입니다. 몽상가적인 기질을 지니고 있는 물고기자리인 사람은 상황이 자기 바람 대로 풀리지 않고 슬픈 현실을 깨닫게 되면 상처 받습니다. 그리고 음에 깊은 상처를 받았을 속의 세계로 마음을 도피시킨다는 성질 지니고 있습니다. 영화나 소설에 빠져들거나 행복한 자기 모습을 몽상하는 , 상상력이 풍부한 물고기자리인 사람에게 있어 도피 장소가 되는 자신만의 세계는 얼마든지 떠올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세계에서 돌아와 다시 현실을 마주보지 않으면 되는 때가 오는 입니다. 현실을 받아 들이며 지금 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통해, 성장한 끝에 행복의 문을 있습니다.



당신 주위에도 좀처럼 실연의 아픔에서 헤어 나오지 못하는 물고기자리인 친구 있을지도 모릅니다. 사람들의 마음은 섬세하고 다른 사람들보다 상처 받기 쉽습니다. 회복하기까지 시간이 오래 걸리는 이유는 만큼 그들이 입은 상처가 깊기 때문입니다. 극복하라고 재촉하지 말고 상냥하게 지켜봐 주도록 하세요. 고기자리인 사람은 현실을받아 들이는 것도 가능하기 때문에, 언젠가 제대로 일어서 얼굴에 미소를 앞을 향해 걸어가기 시작하는 때가 입니다. 카드는 인생 속에는 망설이게 되는 시기가 있고, 그리고 그것을 극복하면서 희망의 길로 나아간다는 것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감수성이 풍부한 물고기자리인 사람은 다른 사람 이상으로 상처받고 , 기뻐하며 인생을 살아 갑니다. 그것은 무척 풍요롭고 농밀한 인생이라고 말할 있을지도 모릅니다.

, 물고기자리인 사람은 달이 차고 이지러지는 것처럼 감정 기복이 격렬하다 특징도 지니고 있습니다. 하지만 동시에 상냥하게 어둠 속을 밝히는 달처럼, 타인을 치유할 있는 애정도 지니고 있습니다.


그러면 혈액형과 별자리에 대해 말씀 드리겠습니다. 물고기자리인 사람은 마음의 충만감을 무엇보다도 소중히 여깁니다. 그리고 관심 있는 일에 대한 집중력이 누구보다 뛰어난 B형의 특징 더해지면서, 관심 있는 일에는 열심히 임하지만 못하는 일에는 마음이 내키지 않는 그런 드러나게 같군요. 그러면서도 주위 사람들이 없으니 내가 줄게, 라고 생각하게 만드는, 지켜 주고 싶어지는 순진한 매력을 지니고 있는 사람. 그것이 물고기자리 B형인 사람이라 있습니다.

 



물고기자리 B여성


누구에게든 붙임성 있게 행동하고 사교성 있습니다. 요령이 좋은 것처럼 보이지만 때로는 자리의 분위기를 읽지 못할 때도 있군요. 호기심이 왕성하고 하고 싶은 것들은 많지만 싫증을 냅니다

특히 인내를 강요당하는 일에 약하고, 직장에서도 힘든 환경에 놓이면 실력을 발휘하기 어려운 면도. , 일은 수입보다 업무 내용이나 인간 관계를 중시합니다. 정이 깊지만 좋고 싫음이 격렬하고, 스트레스가 쌓이면 감정 기복이 격렬해질 가능성도 있습니다. 이런 때는 과음 과식이나 낭비에 주의할 필요가 있군요. 감수성으로 움직이는 사람이기 때문에 좋은 인간 관계 속에 있는가 여부에 따라 감정적인 의욕이 달라집니다

연애 욕구는 왕성한 . 반하기 쉽고 , 사랑에 빠지면 상대방에게도 음이 전해지기 쉽군요. 위험한 이성을 좋아하는 타입도 적지 않습니다. 좋아하게 되면 일편 단심으로 빠져드는 연애를 합니다. 외로움을 타지만 혼자만의 시간도 소중히 여기고 싶어합니다. 응석을 부리고 요령 있게 남이 자기 고집을 들어주게 만듭니다.


 


물고기자리 B남성


지기 싫어하지만 그리 꾸준한 노력을 지속하지 못합니다. 신경질적인 면도 있지만, 상대방의 좋은 면을 보면 갑자기 기분이 바뀌며 호감을 가질 가능성도 있습니다. 감정적이지만 곧바로 기분이 바뀌는

직장에서는 출세보다 업무 내용을 중시하고, 보람 있는 일이라면 의욕적이 됩니다. 인간 관계를 소중히 여기고 낯을 가리지 않기 때문에 윗사람과 동료 모두에게 사랑 받는 타입이 많습니다. 다만 엄격한 비즈니스 관은 없는 편입니다. 감수성이 풍부해서 창조적인 업무 상상력을 살릴 있는 일에서 재능을 발휘할 있군요

사랑에 빠지면 상대방에게 열중합니다. , 상대방이 밀어 붙이는 약하고 유혹에 지기 쉽습니다. 상대방을 헌신적으로 소중히 여기지만, 사랑의 결단은 상대방에게 맡겨 버리는 경향도. 자기 기분에 솔직해서 좋고 싫음이 태도에 드러나기 쉬운 경향 있군요. 소중한 존재를 지키는 것을 통해 성장하기 때문에, 결혼해서 아이가 생기면 듬직한 면이 생기게 됩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다음 시간에는 물고기자리 O에 대한 이야기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