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화 물병자리 AB형
읽음 4,717 |  2014-11-07

안녕하세요. 스텔라 입니다.

 

이번 스토리의 테마는 물병자리입니다. 오늘은 그 마지막 시간, 물병자리 AB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밤 하늘에 반짝이는 물병자리는 2등성 이상으로 밝은 별이 없기 때문에 발견하기 어려울지도 모릅니다. 밝은 별이 많은 독수리자리의 근처에 있으며, 독수리자리는 제우스가 가니메데스를 덮치기 위해 변신한 독수리의 모습으로 일컬어집니다.

 

점성술에서는 천체를 12궁으로 분류하여 이를 황도 12 또는 수대(獣帯)라고도 합니다. 태양은 1년 동안 12궁을 돕니다. 11번째 궁 보병궁에 태양이 위치한 기간에 태어난 사람이 바로 물병자리입니다. 기간상으로는 보통 1 21일경부터 2 18일경이 됩니다. (태어난 시간에 따라 1 20, 2 19일도 해당될 수 있는 관계로, 시작과 끝 날짜에 걸리는 경우 정확한 점성술 차트를 통해 확인이 필요합니다.) 겨울부터 서서히 봄으로 이행되는 시기이며 얼어 붙어 있던 눈과 얼음에서 해방되는 계절이 찾아오는 시기라 할 수 있습니다. 

해방이라는 말은 물병자리에 매우 적합합니다. 물병자리의 사고는 다양한 제약으로부터 자유롭고, 그로 인해 보통 사람은 떠올릴 수 없는 발상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인간관계에서도 이와 마찬가지로 물병자리인 사람은 남녀, 연령을 굳이 따지지 않을 것입니다. 나이 차이가 나더라도 의견이 맞는다면 의기투합하여 함께 의견을 주고 받는 동료가 될 수 있습니다.


물병자리는 단체행동을 선호하지만 누구와 그룹을 맺을지에 대해서는 사상이나 사고가 일치하는지가 중요합니다. 통찰력이 있으며 사교적이니 많은 사람들과 친해질 수 있지만 목표를 향해 똘똘 뭉쳐서 행동할 때 이상적인 동료에게는 서로 공감할 수 있는 것들을 필요로 합니다. 

따라서 새로운 목표가 생기면 다시 새로운 동료를 찾게 되면서 인간관계가 넓어지게 됩니다. 물병자리인 사람에게 자신의 의견에 공감해주는 사람은 매우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미숙한 물병자리는 공감을 얻기 위해 자신의 생각을 강요하는 일도 있습니다. 하지만 질이 높은 물병자리는 타인에 대한 이해능력을 겸비하고 있으니 강압적인 행동을 취하는 일이 없을 것입니다.


또한 주거환경에 관해서도 고향을 사랑하지만 얽매이고 싶어하지는 않기 때문에, 이사를 해서 새로운 환경을 개척하는 것에도 긍정적입니다. 넓은 의미에서 말하면 인생의 흐름에도 순응하며 계속해서 새로운 정보를 자신의 지혜로 삼아 성장해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직업운에 관해서는 어딘 가에 얽매이지 않는 성질 때문에 대기업의 사원이 되기 보다는 스스로 회사를 세우거나 프리랜서로서 활약할 수 있는 재능도 지니고 있습니다. , 이것은 자유로운 환경에서 자신의 상상력을 발휘하고 싶기 때문이며, 지위나 명성, 금전에는 그리 집착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물병자리인 사람이 인류애가 강하다고 여겨지는 건 자신의 이해득실을 따지기보다는 정신성을 중요하게 여기기 때문일지도 모릅니다.

 

그럼 이제 혈액형과 별자리에 대해 이야기 해볼까요? 논리적으로 사고하는 물병자리와 냉정한 사고력을 지닌 AB형의 두 가지 요소를 갖춘 물병자리 AB형은 모든 것에 대해 현실적이며 냉정한 시점을 지닌 사람이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그러한 면은 연애면에서 강하게 드러납니다. 현실성이 없는 꿈을 꾸고 있는 사람은 물병자리 AB형인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기 힘들 것입니다. , 자신이 인정한 상대와는 깊은 신뢰관계를 쌓을 수 있습니다.

 


물병자리 AB여성


물병자리 여성 중에는 가장 합리적인 타입입니다. 척척 일을 해내며 붙임성이 있어서 차가운 인상을 주지 않지만 약간 특이하다고 할 수 있는 타입이겠군요. 자유를 사랑하기에 친구 관계나 연애에서도 속박당하는 것을 불편해합니다. 또한 여성에겐 흔히 일어나지 않는 일에 강한 면이 있어서, 그 자리에서 바로 지혜를 발휘하여 고난을 극복할 수 있는 사람입니다. 친구를 소중히 여기며 연인에게도 친구와 같은 신뢰관계를 바라는 면도 있습니다.

업무에 관해서는 같은 작업을 반복하는 것을 싫어합니다. 또한 번뜩이는 재치가 있는 사람이라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는 직장이라면 빛을 발할 수 있습니다. 결혼에 대한 바람은 그리 높지 않은 편으로 결혼이라는 안정보다 파란만장한 사랑을 추구하는 면이 있는 것 같습니다.

 


물병자리 AB남성


다양한 면이 있어서 사람에 따라 보이는 얼굴이 다르지만, 기본적으로는 커뮤니케이션이 뛰어나고 많은 친구가 있는 타입입니다. 가십보다 지적인 대화를 선호하고 여성과는 평등한 관계를 유지하려 합니다. 또한 개성을 중요하게 여기며 다른 사람과 똑같아지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가치관에 관해서는 개방적이라서 고풍적인 사고를 지닌 사람과는 잘 맞지 않습니다. 친구는 많지만 항상 같은 사람과 행동하는 것은 좋아하지 않습니다. 또한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고 싶어하며 자유를 추구하는 반면 다른 사람의 자유도 존중합니다. 게다가 합리적인 사고를 하고, 자신과는 의견이 다르다는 이유만으로 상대를 부정하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업무 상으로는 개성을 발휘할 수 있는 직업이 맞으며 프리랜서로 성공할 수 있는 자질을 지니고 있습니다. 연애에서는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하는 케이스가 많을 것입니다. 결혼에 대해서는 그리 의욕이 없으며 독자적인 결혼 스타일을 구축하려는 사람도 있지만 정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실제로는 연인을 매우 소중히 여기는 사람이라 할 수 있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다음 시간에는 물고기자리 A에 대한 이야기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