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화 물병자리 B형
읽음 5,434 |  2014-10-10

안녕하세요. 스텔라 입니다.

 

이번 스토리의 테마는 물병자리입니다. 오늘은 그 두 번째 시간, 물병자리 B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별자리에는 각각 연관된 타로카드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그 타로카드에 대해 연구하며 물병자리에 대해 알아 볼까요?

 


물병자리의 타로카드는 이며, 이름부터 행운을 연상시키는 카드입니다. 카드에 그려진 커다랗게 빛나는 별은 마치 희망을 상징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스텔라 타로에서는 여성이 오른손은 크게 들어올리고 왼손에는 항아리를 들고 있는 모습으로 그려져 있습니다. 그녀의 머리 위에는 커다란 별이 빛나고 사방에도 작은 별들이 빛나고 있으며 그 오른 손가락과 항아리로부터 물을 흘러내리고 있습니다. 이것은 꿈이나 희망이 계속해서 샘솟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물병자리인 사람은 새로운 세계에 뛰어 들기 위해 항상 지성을 활용합니다. 샘솟는 아이디어는 그칠 줄을 모르고, 그 발상은 희망으로 가득합니다. 실로 이 카드는 물병자리를 나타내는데 딱 맞는 카드라 할 수 있습니다.

 

카드는 소원성취를 시사합니다. 하지만 그 성공은 쉽게 손에 넣을 수 없습니다. 이른바 은 꿈을 향해 나아가는 상태를 의미하지만, 희망은 있으나 어중간한 상태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카드는 커다란 꿈을 품고 이상적인 비전을 그린다면 나아가야 할 길이 보이게 될 것이란 메시지를 보내고 있습니다. 또한 꿈을 달성할 때까지는 수많은 사람들의 협력을 얻어야 합니다. , 이 카드는 모두가 협력하는 것의 중요함을 의미하고 있는 것입니다.

 

물병자리인 사람은 카드의 이면에 감춰진 메시지를 태어날 때부터 이해하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물병자리는 이상주의자로 어떠한 미래를 손에 넣고 싶은 지에 대한 명확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이상을 실현시키기 위해 움직일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과 교류하며 정보를 수집합니다. 또한 점성술에서 물병자리의 성질을 나타날 때 동료의식이 강하다고 쓰여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게자리도 동료를 소중히 여기지만 물병자리의 우정은 그와는 약간 다릅니다. 게자리는 마치 가족처럼 동료를 사랑합니다. 물병자리는 다양한 사람의 의견을 받아 들여 협력하기를 원합니다. 주위 사람들이 없다면 꿈을 이룰 수 없다는 점을 알고 있기에 도움을 주고 받는 평등한 관계를 쌓으려는 별자리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물병자리는 뛰어난 화술로 자신의 의견을 강요하려는 단점이 있지만 원래는 타로카드의 처럼 도움을 주고 받는 정신을 가지고 있는 별자리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럼 별자리와 혈액형에 대해 이야기를 해볼까요? 물병자리는 참신한 발상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 성질에 B형의 자유로운 기질이 합쳐지면 매우 개성적인 캐릭터가 됩니다. 사고방식, 패션센스, 모든 것에 있어서 파격적이고 독특해지기 쉬운 경향이 있지만 다른 사람에게 호감을 주는 밝고 자유분방한 매력을 지니고 있는 사람이므로 기성관념에 얽매이지 않는 발상으로 주위 사람들을 놀라게 만드는 일도 종종 있을 것입니다.

 


물병자리 B여성


자유를 사랑하고 직감으로 행동하는 타입입니다. 사교성이 뛰어나지만 하나의 그룹에 속해 있는 것을 좋아하지 않기에 복수의 그룹에 소속됩니다. 친구는 많지만 넓고 얇게 교제하며 누구에게나 평등하게 대하려고 합니다.

또한 융통성이 있고 지적인 업무에 뛰어난 사람이지만 오랜 체제를 고수하는 직장은 맞지 않을 것입니다. 성에 대한 불만은 없지만 여자니까 이렇게 하라는 식의 사고방식에는 반발하게 됩니다.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는 직장이라면 활약할 수 있으며 지적 호기심도 왕성하므로 취미나 공부하는데 돈을 쓰게 되고 견문을 넓힐 수 있는 여행도 매우 좋아합니다.

연애 스타일도 자유로우며 택하는 상대도 주위 사람들이 놀랄 만한 상대를 고릅니다. 하지만 결혼생각은 별로 없고 결혼을 하는데 있어서도 파격적입니다. 결혼을 해도 바깥 활동을 발견함에 따라 더욱 빛날 수 있습니다. 게다가 패션 스타일에도 자신만의 스타일이 있습니다.

 


물병자리 B남성


독특한 아이디어맨입니다. 어딘지 모르게 틀에 박히지 않은 면이 있는 사람으로 다른 사람과 같은 일을 하는 것을 싫어하고 새로운 발상을 받아들이려는 개혁파입니다. 그로 인해 전통이나 일반 상식을 중시하는 사람의 불만을 사게 되는 일도 있겠군요. 사교적이기 때문에 적을 만드는 타입은 아니지만 자신이 모르는 곳에서 험담을 하는 사람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한편, 벤처 등 창업을 하는 것에도 적합합니다. 약간 청개구리 같은 면도 있지만 기본적으로는 다른 사람에게 호감을 주는 타입이기 때문입니다. 자신이 흥미를 가진 것에 대해 돈을 사용하고, 돈을 버는 방법을 생각하는 것도 좋아합니다. 또한 견실한 사람이 보기에 깜짝 놀랄 만한 발상을 하기도 합니다.

연애도 담백한 타입으로 우정의 연장선상과도 같은 사랑, 그리고 서로를 속박하지 않는 사랑을 추구합니다. 결혼 생각은 별로 없지만 혼담을 통해 자신의 자유를 빼앗기는 것을 싫어하며, 결혼 후에는 육아에도 협력하지만 자신의 사생활도 소중히 여깁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다음 시간에는 물병자리 O에 대한 이야기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