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화 물병자리 A형
읽음 4,798 |  2014-09-26

안녕하세요. 스텔라 입니다.

 

이번 스토리의 테마는 물병자리입니다. 오늘은 그 첫 번째 시간, 물병자리 A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물병자리의 이미지 일러스트에는 소년이 물병을 기울이고 있는 모습이 그려져 있습니다이것은 물병자리의 그리스 신화에서 비롯된 것이니 그리스 신화에 대해 이야기해 볼게요.

  

위대한 신 제우스는 신들의 연회에서 술을 따르던 한 미녀가 결혼해서 그 일을 더 이상 수행할 수 없었기에 이를 대신할 사람을 찾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에 눈에 띤 것이 트로이의 왕자인 가니메데스였습니다. 그는 제우스가 지금까지 사랑한 미녀들과 견주어 지지 않을 정도로 아름다운 소년이었습니다. 제우스는 단 번에 마음을 빼앗겨 큰 독수리로 변신하여 가니메데스를 올림포스로 납치했습니다. 제우스는 가니메데스에게 영원한 젊음과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신의 술(넥타르)을 따르도록 만든 것입니다.

 

물병자리는 개성적이고 혁명적이며 사고가 유연하고 자유를 갈구하는 별자리입니다. 마음에 들어 하던 술 담당 시종이 없어진 점을 알자마자 당장 후임을 찾으려고 움직이는 등 변화에 빠른 대처, 그리고 그 아름다움에 매료되면 남녀를 불문하고 납치해 버리는 틀에 박히지 않은 발상력은 물병자리의 특징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점성술에서는 열두 별자리를 땅, , 바람, 물의 네 종류로 분류합니다. 이를 엘레멘트라고 부릅니다. 물병자리의 엘레멘트는 바람이며, 바람의 엘레멘트의 테마는 사고형으로 지성을 중시합니다. 그러므로 지성을 기르기 위한 지식을 쌓을 필요가 있으며 그러기 위해 계속해서 새로운 정보를 입수하게 됩니다. 아마도 물병자리가 최신 정보를 얻고 싶어하는 특성도 이 엘레멘트에서 비롯되었을 것입니다. 또한 원래 바람이란 실체가 없는 것으로, 산들바람이건 돌풍이건 한 장소에 머무르는 일이 없습니다. 그래서인지 물병자리는 집착하지 않는 별자리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새로운 정보가 자신에게 있어서 효과적이라고 여겨지면 생각을 바꾸고, 특정한 인간관계를 고집하지 않고 자신이 흥미를 가진 방향으로 인맥을 늘려갈 것입니다.

 

물병자리는 많은 사람과 대화를 나누며 새로운 정보를 얻는 것에 기쁨을 느낍니다. 그리고 다양한 사람들과 협력함에 따라 각자의 사고방식, 처리 방식을 배우게 됩니다. 물병자리는 동료와 하나의 목적을 달성하는데 기쁨을 느끼며, 그 과정에서 그들은 많은 것을 알고 성장할 수 있고, 사람들을 차별 없이 대할 수 있는 것도 좋고 싫음에 대한 집착이 없기 때문입니다. 이처럼 편애하지 않고 평등하게 대하려는 사고방식이 물병자리의 개성 중 하나인 휴머니즘으로 이어집니다. 우선은 알고 이해하려는 그 호기심이 물병자리의 커뮤니케이션의 특징일지도 모릅니다.

 

물병자리의 지배성은 천왕성입니다. 천왕성은 변화, 혁명, 독창성을 나타내는 천체입니다. 자신이 얻은 지식을 자유로운 발상으로 자신의 사고로 만들어 나가는 물병자리는 때로는 보수적인 사람은 결코 생각해낼 수 없는 기발한 안건을 제시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그 발상의 예민함이 왜곡되어 특이한 사람이라고 불리게 되기도 합니다. 또한 패션에 관해서도 독창성을 발휘하는 물병자리가 많이 있을 것입니다.

 

이번에는 별자리와 혈액형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죠. 물병자리인 사람은 앞에서도 말했듯이 누구와도 사이 좋게 지낼 수 있는 박애정신을 지니고 있습니다. 또한 A형은 성실하고 다른 사람을 배려하는 것이 뛰어납니다. 이처럼 두 가지 자질을 겸비하고 있으므로 커뮤니케이션이 뛰어난 사람이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서클 활동 등 그룹 활동을 선호하고 대등한 입장에서 교제하기를 원합니다. 게다가 다른 사람과의 네트워크를 만드는 것이 뛰어나기에 넓은 인맥을 얻게 될 것입니다. 연애에 있어서도 그 자질은 현저하게 드러나 연인 사이라도 각자 자유로운 사생활을 가지며 평등한 관계를 쌓으려 들 것입니다.

 


물병자리 A여성


머리가 좋은 지성파이지만 차가운 면은 없으며 유머러스한 발상을 지니고 있기에 별나지만 재미 있는타입으로 친구가 많을 것입니다. 또한 호기심이 왕성하고 변덕이 심한 면이 있습니다. 게다가 일 외에도 꿈을 발견하여 전직을 꿈꾸는 사람도 적지 않을 것입니다

연애에 관해서는 애증극을 반복하는 열정적인 사랑보다 우정의 연장선상인 것 같은 담백한 사랑을 하기를 원합니다. 또한 존경할 수 있는 사람을 선호하는 사람도 많을 것이며, 연애 중에도 일이나 우정을 소홀히 하는 일이 없습니다. 하지만 속박 당하는 것은 싫어하기 때문에 결혼 후에도 일이나 사회활동을 계속하며 충실한 인생을 보내게 됩니다.


 

물병자리 A남성


자유를 사랑하고 우정을 소중히 여깁니다. 머리 회전이 빠르고 융통성이 있기에 트러블에 직면하더라도 잘 헤쳐나갈 수 있는 타입입니다. 또한 자립심이 강한 사람이지만 집단 내의 교제가 능숙하기에 자신의 의견을 주장하여 트러블을 일으키는 일은 적을 것입니다. 업무상으로도 단조로운 반복작업의 연장선상에 있는 사무업무 보다는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는 분야에서 활약할 수 있는 사람입니다

사랑에 대해서는 수동적으로, 이성과 편하게 대화할 수는 있지만 접근이나 고백에는 소극적인 사람이 많을 것입니다. 연애와 결혼은 별개라고 생각하고 속박당하는 것을 싫어하기에 늦게 결혼하는 사람도 있지만 남편이 되면 가정을 소중히 여길 것입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다음 시간에는 물병자리 B에 대한 이야기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