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화 사수자리 O형
읽음 4,797 |  2014-06-13


안녕하세요. 스텔라 입니다.

 

오늘은 사수자리 O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드릴 차례인데요. 이번에는 점성술로 사수자리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점성술에서는 12별자리는 , , 바람, 이렇게 4개의 엘레멘트로 구별됩니다. 사수자리는 그 중 의 그룹에 해당됩니다. 불의 그룹의 특성은 직감. 이성이 높고, 무언가를 시도하고 싶다고 느끼면 바로 움직일 수 있는 행동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사수자리인 사람은 심신 모두 자유를 원하는 경향이 강하기 때문에 만약 실패하면 어쩌지하는 마음 등 부정적인 감정을 무의식 적으로 배제하려고 합니다. 또한, 12별자리는 활동궁, 부동궁, 유연궁 3개로 나뉩니다. 사수자리는 이 중에서 유연궁에 해당됩니다. 유연이라는 말처럼 어떤 운명이 다가오더라도 하나의 생각에 사로잡히지 않고, 그 장소에 맞는 대응을 할 수 있는 자질이 있습니다. 위기에 강한 별자리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사수자리가 지식과 경험을 마구 흡수해나갈 수 있는 것은 호기심이 강하며, 자신과는 다른 문화나 사고를 유연하게 받아들일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이 호기심이 지성을 가꾸는 것이 아닌, 대인에게도 발휘됩니다. 사수자리는 인기가 많다는 말을 들어본 적이 있으신가요? 항상 새로운 자극을 바라는 사수자리는 항상 같은 상대와의 교류에서는 매너리즘화를 느끼기 때문에 계속해서 인맥을 넓혀갑니다. 하지만 새로운 친구가 생겼다고 해서 이전까지의 친구들을 소홀히 하는 무정한 사람은 아닙니다. 사랑하는 상대가 생겨도 당분간은 또 다른 매력을 가진 상대에게 호기심을 갖게 됩니다. , 그것은 어디까지나 흥미가 있어서 그런 것 일뿐이며, 마음이 변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 중에는 여러 차례 애인이 바뀌는 사람도 있을지 모르지만, 대부분의 사수자리는 애정을 꾸준히 유지하는 편입니다. , 그들이 바라는 사랑은 자유그 자체입니다. 아무리 사랑하는 사람이 있어도 그들의 시간은 사랑을 위해서만 사용하지 않습니다. 취미, 개인적인 모임, 공부 등 연애 이외의 것에도 열정을 쏟습니다. 이것은 애정이 사라진 것이 아닌, 연애 외에도 소중한 것이 늘어난 것일 뿐입니다. 지난 번, 사수자리의 지적 호기심은 계속해서 확대되어 간다는 이야기를 드렸었는데, 인간관계에 있어서도 비슷합니다. 해를 거듭할수록 인맥이 넓어져가는 것도 사수자리의 특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별자리와 혈액형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요? 사수자리의 대담한 행동력O형의 열정이 합쳐진 사수자리 O사수자리 중에서도 파워가 강하며, 감정도 격한 편입니다. 감정 표현도 풍부해서 자신의 마음에 솔직하기 때문에, 사람에 대한 좋고 싫음이 확실한 타입입니다. 어떤 의미로는 순수하며, 앞과 뒤가 다르지 않은 타입입니다. 또한, 적을 만들게 되더라도 그것 이상으로 아군을 만들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사수자리O형 여성]

 

사수자리 O형 여성은 밝고 긍정적이며, 정의감이 강한 사람입니다. 여장부 기질이 있고, 자신을 따르는 사람을 잘 보살펴줍니다. 자유를 사랑하고, 타인의 자유도 존중할 줄 아는 사람입니다. 리더쉽도 발휘하기 때문에 직장에서도 남성에게 지지 않고 열심히 일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연애도 일도 취미도 즐기고 싶은 활동적인 타입입니다. 금전감각은 꽤 대담한 편. 특히, 자신에 대한 투자에는 과감하게 돈을 씁니다. , 흥미가 금새 다른 곳을 향하기 쉽기 때문에, 단기적으로 배울 수 있는 것이라면 도움이 되지만, 수년에 걸쳐 노력이 필요한 것은 시작하기 전에 확실한 각오를 가지고 시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적인 사람을 좋아하며, 서로 속박하지 않는 관계를 원합니다. 끈기 있게 사랑을 하기보다 순간적인 열정으로 사랑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결점을 발견하면 금새 감정이 식어버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꾸준히 열정을 쏟아 부을 수 있는 인내력을 기른다면, 연애뿐만 아니라 비즈니스나 공부에서도 성공을 손에 넣을 수 있겠군요.

 

 

[사수자리O형 남성]

 

사수자리 O형 남성은 결단이 빠르고 행동력이 있습니다. 도전 정신도 강하기 때문에, 리스크를 생각하지 않고 도전해나가는 경향도 있습니다. 유학이나 사업의 시작 등 일반적인 사람들이 주저할만한 일들도 해나가는 파워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만큼 꾸준히 한가지 일을 해나가는 것이 어려워서, 이직이 잦은 사람이 많은 것도 특징 중 하나입니다. 보람이 있는 일을 하게 되면 성적을 향상시킬 수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다음의 가능성에 의식이 향하게 되는 타입. 프리랜서로 활약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타인을 잘 보살펴주며, 양보를 하거나, 선물을 하는 것도 좋아합니다. 상사가 되면 당신을 따르는 부하들도 많겠군요. 자존심이 강해서 질투가 심한 부분도 있기 때문에, 자신의 라이벌이 칭찬을 받으면 기분이 상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연애에는 적극적입니다. 자극을 원하고 있기 때문에, 어른스러운 타입보다 함께 사적인 시간을 즐길 수 있는 상대를 고르길 원합니다. 결혼 후에는 아이들을 끔찍이 사랑하는 아버지가 되겠군요. 비즈니스나 취미도 중시하기 때문에 가정적이라고는 말하기 어렵지만, 가족은 무조건 지키려고 하는 타입입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다음 주에는 사수자리 AB 이야기로 찾아 뵙겠습니다. 많은 기대 바랍니다.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