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화 사수자리 B형
읽음 5,800 |  2014-06-06


안녕하세요. 스텔라 입니다. 오늘은 사수자리 B에 관한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



, 그럼 타로 카드를 보면서 사수자리를 연구해봅시다. 사수자리와 연결이 되는 타로 카드는 절제입니다. 절제는 정화, 절도, 욕심을 버려라 등의 의미가 있습니다. 스텔라 타로에서는 날개를 가진 천사가 물 위에 서서, 항아리에서 다른 항아리로 물을 옮기고 있습니다. 이 카드가 나타내는 것은 정화” “다시 태어남. 꿈을 향해서 노력하고 있는 동안, 서서히 욕심과 질투심, 집착과 같은 부정적인 감정이 생겨나게 됩니다. 그것들을 정화함으로써 새롭게 태어나고, 또한, 새로운 길을 걸어나갈 수 있게 된다는 것을 타로는 말해주고 있는 것입니다.

 

사수자리인 사람은 호기심이 왕성하고 연구를 열심히 하며, 습득한 지혜와 재산을 활용하는 것이 사수자리의 성질을 가장 잘 드러낸 상태입니다. 욕심을 버리고, 순수하게 탐구심을 발휘하여 살아감으로써 사수자리인 사람은 더욱 빛날 수 있게 되고, 인생의 성공을 손에 넣을 수 있음을 절제는 암시하고 있는 것입니다. 사수자리는 도전 정신이 강해서 공격적인 인상이 강하기 때문에, 이 카드를 봤을 때 잘 맞지 않는 것처럼 느끼셨을지도 모르겠네요.

 

지난 주, 사수자리의 신화에 대해 설명 드렸지만, 사수자리는 반인반마인 켄타로우스 케일론이 그 모델입니다. 케일론은 지식이 풍부하며 또한, 강인한 면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사수자리인 사람을 생각할 때, 세계의 틀마저도 뛰어 넘을 듯한 행동력을 상상하는데, 그 행동의 원동력이 되는 것은 바로 지적 호기심. 사수자리는 자극뿐만 아니라 지혜를 탐구하는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성과 체력, 양면을 겸비하고 있는 것이 사수자리의 매력인 것입니다. 그들이 사방으로 보이는 호기심은 자신에게로 향합니다. 내 사명은 무엇인가’ ‘나는 왜 태어난 것일까 하고 자기 탐구를 반복하다가 결국엔 그것은 자신이 태어난 나라, 지구상에 있는 인류로써의 역할 등 흥미는 점차 확대되어서 철학적으로 바뀌어 갑니다. 사수자리에게 인생관을 물어보세요. 아마 자기 나름대로 생각한 대답을 열변을 토하며 말해줄 것입니다.

 

사수자리는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이 많은데, 그들이 여행에서 바라는 것은 자극과 깨달음 입니다. 새로운 문화나 가치관을 알게 됨으로써 자신의 인간으로써의 폭을 넓혀가려는 것이겠죠. 그들은 솔직한 마음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새로운 정보를 적극적으로 받아들입니다. 배움이라는 것은 사수자리에게 있어서 중요한 테마인 것입니다. 호기심과 도전 정신. 그거야말로 사수자리의 힘의 원천일지도 모릅니다.

 

다음으로 별자리와 혈액형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호기심이 왕성한 사수자리의 본질과 자유분방한 B형의 성질을 겸비한 사수자리 B형은 두려움을 모르는 면이 있고, 발상도 대담합니다. 누군가에게 간섭 받는 것을 싫어하며, 자신이 믿는 길을 나아가려고 합니다. 때로는 어려움을 겪게 되는 일도 있지만, 실패의 경험을 교훈으로 삼고 다시 새로운 도전을 해나갈 수 있는 씩씩함을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생각하기 전에 행동을 한다기보다 행동하면서 생각하는 타입이라고 할 수 있겠군요.

 


[사수자리 B형 여성]

 

호기심이 강하고, 시도해보고 싶은 것이 있으면 바로 도전하는 도전 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유분방한 성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때론 제멋대로인 것처럼 보이는 경우도 있습니다. 자유를 갈망하기 때문에 규칙이 많은 학교나 회사는 좋아하지 않습니다. 한편, 스스로 돈을 모아서 일을 관두고 유학을 가는 등 주위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할만한 행동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무엇을 하든지 빠르게 움직이는 편이며, 빨리 질리는 편이기도 합니다. 본능에 충실하며 행동하고 있으면 이도 저도 아닌 채로 끝나버릴 가능성도 있습니다. 인내심을 기르면 대성할 수 있겠군요. 흥미가 있는 것에는 열중을 하지만, 반대로 흥미가 없는 것은 방치해두는 스타일. 연애는 열정적입니다. 자신의 본능에 충실한 사람입니다. 그 성격 때문에 연애 트러블을 일으키기 쉬운 면도 있습니다. 당신의 쾌활함이 인기를 모으고 있기 때문에, 스스로를 컨트롤 할 수만 있다면 더욱 매력적인 사람이 될 수 있겠군요.

 


[사수자리 B형 남성]

 

쾌활하며 낙천적. 농담으로 주위를 웃게 만들거나, 흥이 있기 때문에 어느 곳에 가든 존재감이 큰 사람입니다. 어두운 분위기를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심각한 장소에서 웃음을 만들어내려는 면도 있지만, 기본적으로는 사람들에게 귀여움을 받는 타입입니다. 아이디어가 풍부해서 직장에서는 기획이나 영업 등 자신의 의견을 발신할 수 있는 직종에서 실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운동신경이 좋은 사람도 많아서, 운동을 취미로 하고 있는 사람도 적지 않습니다. 학교 선생님에도 적성이 있습니다. 지기 싫어하며 자존심이 강한 만큼, 작은 일로 화를 내기 쉬운 면도 있습니다. 자기 주관이 뚜렷한 사람이기 때문에 말이 통하지 않는 상사와 부딪치게 될지도 모릅니다. 연애에서는 열정적인 사람입니다. 사랑이라고 생각을 하면 고민하지 않고 어필할 수 있는 파워가 있습니다. , 쉽게 타오르고 쉽게 식어버리는 성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바람을 피는 경향도 있습니다. 금전 소비 패턴은 대담한 편입니다. 결혼 상대로는 견실한 사람이 좋겠군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다음 주에는 사수자리 O 이야기로 찾아 뵙겠습니다. 많은 기대 바랍니다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