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화 전갈자리 O형
읽음 5,720 |  2014-03-07


안녕하세요. 스텔라 가오루코입니다.

오늘은 점성술로써 자세하게 전갈자리에 대해 살펴보고자 합니다. 우선은 엘레멘트에 대해 알아볼까요?



 

점성술에서 별자리는 , , 바람, 이렇게 4가지 엘레멘트로 나눠지는데, 전갈자리는 물의 엘레멘트로 구분됩니다. 물의 엘레멘트인 사람은 감수성이 강하고, 상상력이 풍부하며, 자신의 득과 실보다도 “정"을 소중히 생각하는 따뜻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그들의 마음 속에는 소중한 것을 지키고자 하는 애정이 숨겨져 있습니다. 동정심이 있고, 배려심 있는 사람인 것입니다. 전갈자리를 일반적으로 깊은 애정을 가진 별자리라고 하는데, 그것은 이 본질로부터 나온 것입니다. 하지만, 물의 엘레멘트에도 단점이 있습니다. 자신과 같은 애정을 상대에게 지나치게 바라거나 상상력이 확대되어 피해망상에 빠지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때론 질투나 소유욕으로 표출될 대도 있습니다. 전갈자리는 타인과 깊은 관계가 되고 싶은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원래 물의 엘레멘트에도 물이 땅에 스며들어가는 듯이 융합하는 성질이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무엇이든 바치듯 열정적인 사랑을 하는 것은 자신의 권리를 포기하더라도 함께 하고 싶고, 일체화 하고 싶은 마음이 있기 때문입니다. 전갈자리인 사람이 방어심이 강하고 좀처럼 용서를 하지 않는 것은 마음 속 어딘가에서 마음을 여는 순간 깊은 애정을 그 사람에게 쏟게 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일지도 모릅니다. 그래서인지 전갈자리인 사람은 친해지면 상대를 시험하는 듯한 행동을 취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것은 정말로 마음을 열어도 좋을지 상대의 본심을 파악하고자 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점성술에서 별자리는 활동궁, 부동궁, 유연궁 3종류로 구분되는데, 전갈자리는 부동궁에 속합니다. 물의 엘레멘트가 나타내는 그것이 부동궁, , 고정된다는 의미로, 애정도 그리고 배신감도 오래 유지되는 것을 나타냅니다. 전갈자리인 사람이 아군이 되면 누구보다도 믿음직스럽지만, 적이 되면 매우 무서운 사람이라고 하는 것은 이 강한 인내심과 열정을 나타내기 때문입니다. 또한, 전갈자리는 부동궁의 성질이 나타내듯이 즉각적으로 행동하려고 하지 않습니다. 최적이라고 생각하는 방법을 찾기 위해서 에너지를 모으면서 천천히 생각합니다. 전갈자리인 사람이 행동을 시작할 때는 모든 것이 완벽할 때. 그렇기 때문에 바램을 반드시 달성하는 별자리로 불리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전갈자리 O형 여성


전갈자리 O형 여성은 평소엔 다정하지만, 자신의 내면을 보이는 것을 싫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자신만의 신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완고해지기 쉬운 면도 있습니다. 또한, 신의 마음에 충실하기 때문에 한 번 결정을 내리면 타인의 조언을 잘 받아들이지 않기 때문에 비즈니스를 할 때는 협조성이 좋은 타입이 아닐지도 모릅니다. 고집이 있고 남들의 배 이상으로 외로움을 느끼지만, 혼자 있는 것을 좋아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교우관계는 깊고 좁은 타입입니다. 감수성이 풍부해서 한 번 마음을 허락하면 울면서 고민을 털어놓기도 하고 해맑은 미소를 보일 때도 있습니다. 한편, 연애를 할 때는 한번 빠지면 거침없이 사랑하는 타입이기 때문에, 위험한 사랑에 빠지면 헤어나오는 것이 힘들겠군요. 애인을 고르는 데는 신중해야 하는 타입입니다. 또한, 몸과 마음이 불타오르는 듯한 사랑을 원합니다. 결혼에 대한 소망이 큰 편이며, 결혼을 하면 육아나 가사에 열정을 쏟게 되며, 남편과 아이들 모두를 너무나도 사랑하는 엄마가 될 것 입니다.

 


전갈자리 O 남성


전갈자리 O형 남성은 평소에 다정한 편이지만, 내면에는 다른 사람에게 지기 싫어하는 자존심이 강한 면이 있습니다. 지기 싫다고 생각하면 포커페이스로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노력하는 타입입니다. 라이벌 의식을 갖게 되면 성장해 나가는 타입이기 때문에 비즈니스에서는 시간이 걸리더라도 대성하는 소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금전에 관해서는 저축을 잘하는 타입이지만 중요한 순간에는 대담하게 돈을 쓰는 승부사적 기질도 있습니다. , 사랑에 빠지면 금전 감각이 흐트러지게 되니 사귀는 여성을 고를 때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한, 섹시한 매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인기가 많지만, 연인 사이가 되면 질투가 심해지는 경향도 있습니다. , 애인에 대한 배려나 오랫동안 사귀어도 변하지 않는 사랑은 상대를 감동시킬 것 입니다. 진심으로 사랑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상대에게도 진실한 사랑을 원합니다. 결혼 후에는 아이들을 매우 사랑하는 믿음직한 가장이 될 것 같습니다. 교우관계에서도 친구라고 인정한 사람에게는 마음을 열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에게는 좀 처럼 본심을 보이지 않는 별자리입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다음 시간에는 전갈자리의 마지막 이야기, 전갈자리 AB에 대한 이야기로 찾아오겠습니다. 많은 기대 바랍니다!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