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화 전갈자리 B형
읽음 7,273 |  2014-02-28


안녕하세요. 스텔라 입니다. 오늘의 [별血스토리]는 전갈자리에 대한 두 번째 이야기로, 이번 화에서는 별자리와 타로의 상관관계를 풀이해나가면서 전갈자리의 본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전갈자리의 상징이 되는 타로는 바로 사신카드 입니다. 카드의 명칭 때문에 불길한 기운을 느끼신 분이 계실지도 모르겠군요. 타로에는 많은 해석법이 있지만, 제 오리지널 타로에서 사신변화재생을 나타내는 카드이며, 부정적인 의미만을 가진 카드는 아닙니다. 스텔라 타로에서 사신카드에는 큰 낫을 든 해골이 그려져 있습니다. 겉보기엔 무서워 보이지만, 이 사신이 잘라내려고 하는 것은 사람들이 가진 애증이나 미련입니다. 사신 카드는 불필요한 것을 버리고, ()의 상태가 되어라. 거기서부터 새롭게 시작될 것이다 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습니다. 고난의 앞에 있는 새로운 시작, 그것을 암시하는 카드인 것입니다. 

 

전갈자리가 가진 인내력 12별자리 중에서도 최고입니다. 열정을 오랫동안 유지시키기 위해서는 상당한 비결이 필요합니다. 자신의 신념을 지키기 위해, 경계심이나 적대심이 강해지는 것도 당연합니다.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 자신의 약점을 드러내는 것에 민감해지고, 남들에게 뒤쳐지지 않기 위해서 통찰력을 길러서 상대의 비밀을 찾으려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갈자리는 매우 친절하긴 하지만 자신의 약점을 드러내려고 하지 않는 것입니다. 또한, 공격 받기 전에 먼저 공격을 하려는 무서운 면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 싸움을 반복해나가는 동안에 열정과 함께 부정적인 감정이 커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한편, 아무리 간절하게 바란다 해도 인생에서는 이루어지지 않는 것도 있습니다. 달성하지 못한 것에 대한 미련, 소중한 것을 빼앗긴 것에 대한 분노에 빠져있다면 새로운 출발을 할 수 없습니다. 전갈자리에게 있어서 사신 카드는 그 정념의 세계로부터 해방시켜주는 것. 자신을 괴롭히고 있는 감정들을 떨쳐냄으로써 원래 자기 자신의 모습으로 돌아가 새로운 시작을 할 수 있도록 메시지를 보내고 있는 것입니다. 매력적인 전갈자리는 자신의 자존심을 버리고, 몇 번이나 재 시작을 할 수 있는 강인한 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갈자리는 애정이 깊고 강하다고 하는데, 그 애정으로부터 질투나 소유욕을 버릴 수 있다면, 그것이야말로 도상이라고 부를 수 있는 훌륭한 사랑을 사람들에게 전달할 수 있는 것입니다.

 

다음으로 혈액형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요? 이번 화의 테마는 B입니다. 전갈자리는 육감과 통찰력이 뛰어납니다. 이 성질에 독창성이 넘치고 파워 풀한 B형의 성질이 더해지면 어떻게 될까요? 대담하고 에너지가 넘치면서 가끔은 날카롭게 잘못된 부분을 지적하는 것. 그렇게 사람들을 압도하는 매력을 내면에 숨기고 있는 사람입니다. 섹시하면서 미스터리어스하며 마성적인 매력을 발휘하는 사람도 적지 않습니다.

 

 


전갈자리 B형 여성

 

전갈자리 B형 여성은 독특한 센스가 있고, 패션과 사고방식 모두 타인에게 맞추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자기만의 개성은 있지만 타인의 센스를 부정하지는 않습니다. 마성이라고도 할 수 있는 섹시함이 있어서 남성에게 인기가 많은 타입입니다. 성격은 밝지만 변덕스러운 면이 있고, 연애에서는 마구 남성을 휘둘러서 어느 지경에 다다르면 딱 잘라버리는 사람도 있습니다. 비즈니스 면에서는 우수하지만, 고객에게 미움을 사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합니다. 실력을 인정받고, 큰 업무를 담당하게 될 가능성도 가지고 있습니다. 결혼을 하게 되면 좋은 아내, 좋은 엄마가 되겠군요. 가사에도 열심히 하지만, 아이가 태어나면 육아가 중심이 되어서 자신이 가진 섹시함을 잃어버리게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자신을 가꾸는 것에 소홀히 하지 말고 남편의 애정을 유도해보세요. 금전에 관해서는 수동적이며 저축을 잘하는 타입입니다.

 

 

【전갈자리 B형 남성

 

전갈자리 B형 남성은 밝고 다정하지만, 자신의 내면에 대해서는 별로 이야기하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개성이 강해서 좋아하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이 확실히 나뉘는 타입이지만, 비즈니스에서는 실력자가 아군이 되어주는 경우도 있겠군요. 필요할 때에 힘을 발휘할 수 있기 때문에 활약할 때는 타인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습니다. 여러 가지 해결책을 거듭해 나가는 집념이 있고, 노력가이기 때문에 대기만성형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섹시한 매력이 있고, 인기가 많은 타입입니다. 사랑을 하게 되면 맹목적인 사랑을 하기 쉽고, 애인이 다른 남성과 친하게 지내면 질투를 느낍니다. 소유욕이 강한 타입이지만 그만큼 애인에게는 강한 애정을 쏟습니다. 결혼을 하면 가정적인 아빠가 되지만, 아내와 아이들에게 집착을 보이는 면도 있습니다. 한편, 금전 면에서는 도박이나 투자에는 약한 타입입니다. 저축을 메인으로 하는 것이 좋겠군요. 터프한 사람이 많기 때문에 자신의 건강에 대해서 과신하는 면이 있습니다. 과로에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다음 시간에는 전갈자리 O형에 대한 이야기로 찾아 뵙겠습니다. 많은 기대 바랍니다!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