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화 천칭자리 O형
읽음 5,867 |  2014-01-10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오늘의 [스토리] 주제는 천칭자리 O입니다. 지난 주에는 천칭자리와 타로카드의 관계성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오늘은 점성술의 관점에서 천칭자리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점성술에서는 12별자리를 불, , 바람, 물의 엘레멘트(4구분)으로 나눕니다. 이 중 천칭자리바람으로 구분됩니다. 바람의 엘레멘트지성을 나타냅니다. 하지만 바람은 느낄 수는 있지만, 실태가 없는 것. 그렇기 때문에 지성적이지만 현실적이지 않은 것이 바람의 엘레멘트가 가지고 있는 특징입니다. 사람들에게 얻은 정보나 지혜를 소중히 여기고, 로망이 넘치는 꿈을 꿉니다. 현실에 얽매이지 않고, 지적이며 창의력이 풍부한 것이 매력이라고 할 수 있겠군요. 흥미가 있는 정보를 끝까지 추구하려고 하는 특징에서부터 아티스트나 연구자, 학자에도 적합합니다. 천칭자리는 지배성이 미와 사랑의 별, 금성이기 때문에, 예술이나 로맨틱한 사랑에 호기심을 발동합니다. 음악이나 아트를 사랑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맘에 드는 인테리어를 배치한 방에서 좋아하는 음악을 들으면서 느긋하게 시간을 보내는 그런 치유의 시간을 무엇보다도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천칭자리입니다.

 


한편, 천칭자리는 사랑하고 사랑 받는 것에 기쁨을 느끼는 별자리이지만, 공평성을 중요하게 여기는 천칭자리의 특성이 그들의 연애를 독특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연애에 빠지기 전에 사랑하는 사람과 자신이 각각 편안한 관계를 쌓고 있는지를 생각합니다. 공평성을 추구하고, 상대에게도 그것을 요구합니다또한, 천칭자리는 활동궁, 부동궁, 유연궁 이 3가지 구분에서는 "활동궁"으로 구분됩니다. 활동궁은 문자 그대로, 활동적인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성의 엘레멘트와 활동궁의 특징을 가지고 있는 천칭자리는, 호기심이 왕성합니다. 흥미로운 정보가 들어오는 것을 기다리지 않고, 스스로 움직여서 정보를 찾아내려고 합니다. 또한, 천칭자리의 테마는 사회성, 즉 대인관계입니다. 보다 많은 사람들과의 교류를 바라는 것은 천칭자리의 본질이라고도 말할 수 있겠군요. 대화를 하는 자리에서는 주의력을 분산시켜 모든 사람의 언동에 대응하려고 하는 뛰어난 사교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학창시절의 친구, 직장 동료, 취미활동을 함께 하는 사람들 등 여러 가지의 사교 장소를 가지고 있어서, 각각의 친구들을 소중히 여기는, 그런 교제를 좋아하는 것이 천칭자리의 특징입니다. , 지나치게 타인에게 맞추려고 하다 보니, 사람들에게 휘둘리기 쉬운 경향도 있습니다.

 

이어서 별자리와 혈액형에 대한 이야기를 해드릴게요. 사교를 좋아하는 천칭자리대범하고 에너지가 넘치는 O의 특성을 가진 천칭자리 O형은, 대범하며 밝은 사람입니다. 친구들도 많고, 이벤트 별로 친구들이 모이는 파티에 참석하는 등 화려한 생활을 보내고 있는 사람도 많겠군요. 남녀모두 인기가 많은 타입이며, 자기 자시도 적극적으로 인맥을 넓히려고 하기 때문에 연애의 찬스는 많은 편입니다. 또한 즐거운 일을 하는 것을 참을 수 없기 때문에, 취미에 몰두하게 되는 사람도 많습니다.

 

 

천칭자리 O형 여성


천칭자리 O형 여성은 명랑하고 활달하며 분위기를 잘 타고, 사교에 능숙한 사람이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어느 누구하고든 바로 대화할 수 있기 때문에 남녀불문하고 인기가 많습니다. 한편, 자기 자신의 욕구를 억제하면서 힘들게 노력하는 것을 싫어하는 부분이 있어서, 중년부터는 비만이나 성인병에 주의하는 것이 좋겠군요. 일을 하는 능력은 있지만, 섬세한 업무는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타인을 짓밟고 출세하고 싶어하는 마음이 없어서 직장 내에서도 분위기 메이커 역할이 되겠군요. 연애에서는 그런 사교성과 애교 때문에, 자신이 먼저 대시하지 않아도 사랑의 찬스가 찾아옵니다. 생글생글 웃으면서 남성의 본질이나 장래성을 파악할 수 있기 때문에, 결혼 상대를 잘못 고르는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 강력한 라이벌이 나타나면 발을 빼게 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갖고 싶은 것은 갖고 싶다고 말할 수 있는 용기도 필요합니다. 오락에 돈을 소비해버리기 쉽기 때문에, 경제 관점이 날카로운 사람과 결혼하는 것이 좋을 것 같군요.

 

천칭자리 O형 남성


천칭자리 O형 남성은 모두하고 친하게 지낼 수 있는 밝은 사람이 많습니다. 언행이 부드럽고, 여성에게도 자연스럽게 말을 걸 수 있기 때문에 인기가 많은 편이지만, 결혼에 대한 부담을 받게 되면 도망가버리는 우유부단한 면도 있습니다. 지기 싫어하는 마음이 강해서 일도 취미도 라이벌이 있으면 불타오르는 타입이지만, 노력을 꾸준히 해나가는 것보다도 타고난 사교성이나 재능을 이용해서 공적을 쌓아 올리는 것을 좋아합니다. 또한, 허세를 부리는 면도 있기 때문에, 재정 상태와 맞지 않는 호화로운 데이트를 계획하는 등 금전감각이 둔한 부분도 있습니다. 연애에서는 여성에게 다정하지만, 애인이 있어도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구속당하는 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결혼에 대한 로망은 그렇게까지 크지 않겠군요. 또한 외모가 뛰어난 여성을 좋아하는 경향도 있습니다. 하지만, 결혼을 하면 아이들을 매우 사랑하며, 아내를 소중히 생각하는 다정한 남편이 될 것입니다. 결혼 후에도 독신일 때와 같이, 취미활동이나 친구들과의 모임을 즐기고 싶어합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다음 주에는 천칭자리의 마지막 편인 "천칭자리 AB" 이야기로 찾아 뵙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