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화 천칭자리 B형
읽음 5,870 |  2014-01-03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스텔라 가오루코입니다.

 

지난 주에는 천칭자리와 관련된 그리스 신화를 말씀 드렸는데요, 이번 주에는 천칭자리 B에 대해 타로카드와 관련지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점성술의 12별자리는 그 특질로부터 타로카드에 연관되기도 합니다. 천칭자리의 타로카드는 정의. 스텔라 타로의 정의 카드에 그려져 있는 것은 파란색 옷을 걸친 여성으로, 한 손에는 검을, 다른 한 손에는 천칭을 들고 있습니다. 균형, 공평함을 의미하는 천칭과 함께 검이 나타내는 것은, 정에 휘둘리지 않는 냉정함과 결단력입니다. 마치 심판관처럼 엄격한 표정을 한 여성입니다. 이렇게 설명을 하면 공정, 공평함은 천칭자리의 테마이기 때문에 그림을 이해할 수 있지만, 검을 보게 되면 온화하고 다정하다는 천칭자리의 이미지와는 달리 조금 차가운 인상을 받으신 분도 있을 것 같군요. 은 다른 의미로는 지혜를 나타냅니다. 흔들흔들 거리는 천칭을 안정시키기 위해 지혜를 사용하고, 많은 사람들 속에서 커뮤니케이션이나 지혜를 사용하면서 능숙하게 사람들과 연을 맺어가는 천칭자리의 재능을 떠올리게 하는 것은 아닐까요?

 

천칭자리는 유머러스하고 온화하며, 사람을 좋아하는 사람이 많다고 합니다. 그런 교제 방식은 일정한 사람하고만 어울리기 보다 넓은 교우관계를 쌓아가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 많은 것입니다. 상대가 기분 좋게 느끼도록 다정하게 대하거나 친한 쪽 편만 들지 않고 공평하게 대하려고 하는 것은, 분쟁을 싫어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누구하고나 친해지려 한다고 해서 모두에게 헌신적인 사랑을 쏟아 붓는 것은 아닙니다. 천칭자리는 주는 것만이 아니라 상대에게 무언가를 얻는 기브 앤 테이크 관계를 원합니다. 친하게 지냄으로써 지혜를 얻고, 사랑을 줌으로써 사랑 받으려고 하는, 모든 것에 있어서 공평하게 대하려는 것이 천칭자리의 특징이라고도 말할 수 있겠군요. 또한, 자신의 의견만 주장한 채 토론을 하지 않고, 우선 상대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인 후 상대를 설득하려고 하는 냉정하고 현명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좋은 의미로는 밀고 당기기를 잘하는 이 재능은, 천칭자리의 이런 성질에서 태어난 것입니다. , 천칭자리는 쓸데없는 분쟁을 피하기 위해서 누구에게나 다정하게 대해서, 결단을 내리려고 하지 않는 우유부단한 면도 있습니다. 정의 카드에 그려진 검을 가진 여성처럼 헤매지 않는 결단력을 가질 수 있다면, 더욱 매력적으로 빛날 수 있는 별자리입니다.

 

이어서 별자리와 혈액형 이야기를 해봅시다. 아름다운 것, 안정적인 환경을 좋아하는 별자리와, 자기자신만의 뚜렷한 사고를 가진 B형의 성질이 조합되면, 독자적인 미의식을 가진 캐릭터가 됩니다. 예술에 흥미가 있는 사람도 많고 패션센스도 특징적이며, 라이프 스타일 그 자체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까칠하거나 다루기 어려운 것은 아니며, 밝고 낙천가인 멋진 사람입니다. 남녀모두 인기가 많겠군요.

 

 

천칭자리 B형 여성


대범해서 화가 나도 금새 잊어버리는 쿨 한 타입이 많습니다. 눈에 띄는 존재지만, 자기 주장은 그만큼 강하지 않으며, 누구하고나 친하게 지낼 수 있는 사교성 있는 사람입니다. 일도 잘하고 사생활도 즐길 줄 압니다. 또한, 취미가 맞는 친구, 직장 동료, 학창시절의 친구 등 여러 가지 타입의 교우관계가 있으며 사교적인 사람이 많습니다. 예술에도 흥미가 있어서, 화려하진 않지만 항상 앞서가는 패션 센스를 지니고 있습니다. 젊었을 때는 외모를 중시하는 부분이 있고, 연애 상대는 패셔너블한 사람을 원합니다. 또한, 결혼 할 상대를 고를 때는 냉정한 편입니다. 결혼 후에도 자신의 세계를 중요시 여기기 때문에, 별로 가정적인 타입은 아니지만, 남편의 친척이나 친구와는 사이 좋게 지낼 수 있습니다. 금전 관리 감각이 뛰어난 편은 아니지만, 낭비를 하는 타입은 아니기 때문에 재정적으로 큰 곤란에 처하는 일은 없을 것 같군요.

 


【천칭자리 B


자기만의 사고가 뚜렷한 사람이지만, 사교적이며 사람들에게 사랑 받는 타입이 많습니다. 지성은 높지 않지만 유머러스하기 때문에 비호감은 아닙니다. 지나치게 무리하지 않고 자기의 페이스로 목표를 달성하려고 하는 타입이기 때문에, 출세에 대한 욕심은 크지 않습니다. 또한, 대범하고 온화하지만 개성이 강하기 때문에, 자존심이 높은 면도 있습니다. 젊었을 때부터 패션에 관심이 많고, 예술가를 꿈꾸거나 아트를 취미로 하고 있는 사람도 많습니다. 비교적 인기가 많은 편이지만, 속박되지 않고 자유를 갈망하는 마음과 우유부단함 때문에 결혼이 늦어지는 사람도 적지 않겠군요. 결혼 후에는 가족을 소중히 여기지만, 자신의 교우관계나 취미도 놓치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부인이나 자식과도 공평한 관계를 바라며, 결혼 후에도 멋진 장소에서 데이트를 하는 등 너무 익숙해져 버리는 관계가 되는 것을 꺼려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다음 주에는 "천칭자리 O형" 이야기로 찾아 오겠습니다.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