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화 처녀자리 O형
읽음 6,844 |  2013-11-15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처녀자리 이야기도 벌써 3번째가 되었네요. 이번 주 [별血스토리] 주제는 처녀자리 O입니다. 지난 주까지는 점성술을 중심으로 처녀자리에 대해서 설명하였으니, 이번 주에는 타로 카드로 처녀자리를 분석해 보겠습니다.



처녀자리에 해당되는 타로 카드은둔자입니다. 은둔자지혜, 사려 깊음, 신중함, 속세로부터의 이탈을 나타내는 카드입니다. 스텔라 타로카드에서는 태양의 등불을 가지고 있는 검은 망토를 입은 인물의 모습이 그려져 있습니다. 그의 다른 손에는 지팡이가 쥐어져 있고, 그 지팡이에는 지혜를 상징하는 뱀이 둘러져 있습니다.

 

처녀자리의 이미지와 이 신선과 같은 인물이 잘 매치되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분이 계실지도 모르겠네요. 이 인물이 가진 태양의 등불은 인도(引導)의 불빛입니다. 자신이 경험한 지혜를 타인에게 전해줌으로써 도움을 줄 수 있는 인물이라는 것을 나타내고 있는 것입니다.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기 위해서 지혜와 지식을 쌓아가는 처녀자리의 성질을 잘 나타내고 있는 카드이지 않나요? 또한, 은둔자가 상징하는 신중함과 사려 깊음처녀자리의 연애나 금전관계에 대한 자세를 나타내고 있는 것으로도 보여집니다. 마음은 허락하고 있지만 정말 이 사람을 영원히 사랑하면서 살 수 있을까?’ 스스로 되물으면서 미래의 경제상황을 낙관적으로 보지 않고, 심플한 생활을 모토로 하고 싶은 것이 처녀자리가 가진 성질입니다. 또한, 꿈과 사랑, 일에 대한 열정이 생겨도, 표면적으로는 그 열정을 보이려고 하지 않는 모습은, 검은 망토로 자신을 둘러싸고 속을 숨기고 있는 은둔자의 모습과 겹치는 부분이 있습니다.

 

처녀자리는 정신적인 교감을 사랑하는 상대에게 바랍니다. 아무리 유복하고 외모가 괜찮아도 상대의 마음이 보이지 않을 때에는 좀처럼 움직이지 않습니다. 속세의 유혹에 빠지지 않는 플라토닉한 애정, 그것이 처녀자리의 성질이 가장 좋은 형태로 나타난 사랑입니다. 하지만, 너무 깊게 생각하게 되면 타인에 대한 의심이 생겨나서 혼자만의 세계에 갇혀버리고, 배타적인 성질을 보이는 처녀자리도 있습니다. 처녀자리의 성질이 이상적인 모습으로 드러나게 되면, 지혜롭고 친절하며 사람들을 튀해서 성실히 헌신하는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이 됩니다. 은둔자 카드는 사람들에게 조언을 청하고, 자신을 되돌아보며, 지혜로 흡수해라라는 메시지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것이야말로 처녀자리의 장점을 표현한 힌트라고 말할 수 있겠군요.

 

이어서 별자리와 혈액형의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처녀자리의 완벽주의와 신중함, 그리고 O형의 정의감과 터프함의 성질을 가진 당신은 성실하며 어떤 것을 하기로 마음먹었다면 끝까지 하고야 마는 열정적인 사람입니다. 단, O형의 느긋함이 강하게 겉으로 드러나면, 밖에서는 확실한 사람으로 보여도 자기 방에서는 엉성한 사람도 있겠군요. 일이나 취미에서는 적극적이지만 사랑에 관해서는 처녀자리의 기질이 강하게 나옵니다. 로맨틱한 사랑을 바라는 연애의욕은 있지만 행동하는 것은 소극적입니다. 한편, 결혼을 하게 되면 현실적이 됩니다. 사랑을 하고 있어도 상대를 보는 눈은 아주 냉정합니다. 기세가 넘쳐서 전격결혼을 하는 사람은 적겠군요.



처녀자리 O형 여성


처녀자리 O형 여성은 느긋하고 누군가 보살피기를 좋아하는 밝은 사람이 많습니다. 책임감이 강하고 비즈니스에서도 취미에서도 부탁 받은 것은 확실히 해냅니다. 완벽주의기 때문에 자신이 납득할만한 완성도에 이르기 까지 추구하는 성실함도 가지고 있습니다. 영화나 소설의 세계에 빠져드는 로맨티스트인 부분도 있지만, 기본적으로는 현실적인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분수에 맞는 일과 사랑을 하려고 하지만 '내 능력은 이정도야' 하고 제한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조금 더 무대포로 과감히 모험을 하는 것이 성장할 수 있는 비결입니다. 연애상대를 고를 때도, 상대를 잘 살펴보려고 하기 때문에 시간이 걸립니다. 느낌으로 교제를 하는 경우는 우선 없겠군요. 사랑을 이루기 위해서 소개를 부탁하거나 중매를 부탁하는 등 두뇌전을 전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도덕심이 강하기 때문에 불륜이나 양다리 등은 적합하지 않은 타입입니다. 사랑하는 상대에게는 헌신하며, 결혼 후에는 현모양처가 되며, 가정의 규칙에는 엄격해질 것 같습니다.

 


처녀자리 O 남성

 

처녀자리 O형 남성은 사람들 앞에서는 느긋하고 대범해 보이는 사람이 많습니다. 성실하고 자신의 안에서 선과 악이 확실히 구분되어 있는 타입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도덕적이지 못한 행위에는 엄격한 대처를 합니다. 자신에게 엄격하며 자신의 능력을 잘 분별해내는 냉정함을 가지고 있으며, 착실히 일을 해나가기 때문에 힘든 작업도 꼼꼼히 할 수가 있습니다.  세밀한 작업도 부하에게 강요하지 않고 스스로 처리하려고 하기 때문에 일에서는 상사에게도 부하에게도 신뢰도가 높은 사람입니다. 타인을 잘 보살피고 친절한 부분이 장점이라고 말할 수 있겠군요. , 타인에게도 엄격한 부분이 있어서 신랄하게 실수를 지적하게 되는 일도 있습니다. O형임에도 불구하고 계획적이고 섬세한 금전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결혼 상대로는 아무리 매력적이라 해도 낭비벽이 심한 사람이면 많은 점수를 깎아버리게 되겠군요. 결혼 후에는 가족을 위해서 헌신할 수 있는 성실함을 발휘합니다. 내 집에 대한 동경이 강해서 가족을 위해서, 장래를 위해서 낭비를 하는 일은 없겠군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다음주에는 처녀자리 마지막 이야기인 처녀자리 AB 이야기로 찾아 뵙겠습니다! 많은 기대 바랍니다.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