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화 처녀자리 B형
읽음 7,219 |  2013-11-08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이번 주 [별血스토리] 주제는 처녀자리 B입니다. 지난 주에는 처녀자리에 얽힌 그리스 신화를 말씀 드렸는데, 이번에는 조금 더 점성술에 집중하여 처녀자리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점성술에서 각 별자리는 , , 바람, 이렇게 4가지의 엘레멘트로 분류되는데, 처녀자리는 이 중 에 속합니다. 땅의 별자리의 특징은 견실하고 현실적이며, 모험보다도 착실한 결과를 추구하기 때문에 보수적이고 신중한 편입니다. 또한, 처녀자리의 지배성수성입니다. 수성은 지성과 정보, 커뮤니케이션을 나타냅니다. 엘레멘트와 지배성의 성질로부터 처녀자리는 현실주의이며 신중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지혜가 타인에게 도움을 줌으로써 서로 신뢰할 수 있는 관계를 쌓아갑니다. 처녀자리인 사람은 자신이 영웅이 되어서 활약하기 보다, 남이 믿고 의지할 수 있는 사람이 되어서 그 사람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소중한 사람에게 필요한 존재가 됨으로써 자신의 존재가치를 발견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신뢰할만한 지식을 쌓기 위해 근면해져서, 타인에게 부탁을 받게 되면 완벽하게 해내려고 합니다. 또한, 원활한 인간관계를 바라기 때문에 사람을 대할 때에는 겸허하며 친절합니다. 처녀자리인 사람들 중에 별 것 아닌 것도 쉽게 알아채주는 사람이 많은 것도, 타인에게 도움이 되고자 하는 성질에서 온 것입니다. 이것이 봉사의 별자리라고 불리는 이유입니다.

 

한편, 처녀자리는 실패를 두려워합니다. 실패하지 않고 주위 사람들에게 인정받을 수 있는 결과를 내기를 원해서, ‘어떻게 하면 안전할지를 모색하고 연구합니다. 하지만 그것이 지나치면 모두 자신의 생각대로 진행되길 바라기 때문에 업무를 혼자서만 떠안거나 자신의 방법을 일관하고자 완고해지는 단점이 드러나게 됩니다. 또한, 평소에는 온화한 처녀자리이지만, 갑자기 자기만의 세계에 빠져버려서 타인의 조언에 귀를 기울이지 않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처녀자리의 관리능력이 높다고 하는 것은 이 완벽함을 추구하는 기질, 실패를 피하려고 하는 방어본능에서 온 것이라고 할 수 있겠군요.. 처녀자리인 사람은 눈에 보이는 결과를 원하는 경향도 강하기 때문에 건강에 대한 관심도 높은 사람이 많은 것도 특징입니다. 건강한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서 태만한 생활을 보내는 것을 싫어합니다. 처녀자리를 반려자로 맞이한다면 세세한 부분을 주의 받는 일도 있겠지만, 금전, 건강관리 또한 확실히 해줄 것입니다. 

 

다음으로 별자리와 혈액형을 조합하여 살펴봅시다. 처녀자리의 근면성과 지성, B형의 하나만을 추구하는 힘이 합쳐지면 직장에서 뛰어난 재능을 발휘합니다. 또한, 확실한 결과를 내는 것이 처녀자리 B형에게는 동기부여가 되기 때문에, 직장에서 활약할 수 있는 가능성이 높은 사람입니다. 확실한 목표를 세움으로써 빛나는 인생을 만들어갈 수 있겠군요. 결혼해서도 완벽한 남편, 아내가 되기 위해 항상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는 타입입니다.

 



처녀자리 B 여성

 

처녀자리 B형 여성은 노력가이지만 사생활에서는 게으른 면이 있거나, 감정기복이 심하지만 어찌됐든 친절한 것처럼 상반되는 면을 가진 개성 넘치는 여성이 많습니다. 일에 관해서는 성실하고 자신에게 맡겨진 일을 타인에게 맡기지 않고 혼자서 해내려고 하는 강한 근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능력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사람입니다. 반면, 착한 사람이지만 조금 까다로운 부분도 있어서 마음을 터놓을 수 있는 관계가 되기까지 시간이 많이 걸리는 사람도 있습니다. 연애, 결혼 모두 신중히 생각합니다. 그래서 독신생활이 길어지면 혼자 있는 것을 편안하게 느끼게 되어서 결혼이 늦어지는 케이스도 많습니다. 결혼 후에는 완벽한 아내, 엄마를 목표로 삼지만, 남편과 아이들에게 완벽함을 요구하지는 않겠군요. 금전에 관해서는 철저히 관리하고 절약정신도 있는 편입니다. 지극히 평범하고 사이 좋은 가정을 꿈꾸는 사람입니다.

 

 

처녀자리 B 남성

 

처녀자리 B형 남성은 기본적으로 현실주의이고 진지한 사람이지만, 마음을 열고 사람들을 대하는 천진난만함이 있어서 남녀모두에게 호감을 얻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속에는 섬세하고 자존심에 상처를 입으면 심하게 좌절하는 부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는 것을 매우 싫어하지만 맞서서 적대심을 드러내지는 않습니다. 일에 관해서는 보수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어서, 무모한 꿈을 갖고 갑자기 이직을 하게 되는 일은 없겠군요. 자신의 재능에 맞는 직장을 찾고 오랫동안 일하는 사람이 많은 것도 특징입니다. 한편, 사생활에서는 매니아적인 모습을 보이기도 합니다. 개성이 강하기 때문에 취미생활을 끝까지 파고들거나 내 스타일은 이거야하고 한번 정하게 되면 완고하게 스타일을 유지하는 등 확고한 면도 있습니다. 연애에서는 겉모습보다 내면을 보려고 하기 때문에, 사랑의 스피드는 슬로우 페이스입니다. 저축을 잘하는 편이며 물건을 한번 구매하면 오래 쓰는 것도 장점 중 하나입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다음 주에는 처녀자리 O이야기로 찾아 뵙겠습니다!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