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화 사자자리 A형과 B형
읽음 6,731 |  2013-09-25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이번 주 5 [스토리]에서는 사자자리 A형과 B에 대해 같이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사자자리라고 하면 일반적으로 화려하고 눈에 띄며 자존심이 높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럼 사자자리의 그런 성질은 어디서부터 온 것일까요?

 



 

그리스 신화에는 헤라클레스 모험담의 첫 번째 과제로 네메아의 사자를 퇴치한 이야기가 있습니다. 헤라클레스는 네메아 골짜기에 살고 있는 사나운 사자를 퇴치하라는 명령을 받게 됩니다. 하지만 사자는 화살이 튕겨 나올 정도로 강했기 때문에, 헤라클레스는 활을 버리고 곤봉으로 싸워서 결국엔 사자의 목을 졸라서 죽이게 됩니다. 그리고 집으로 돌아와서 사자의 가죽을 벗겨 몸에 걸치고 용사의 증거로 삼았다고 합니다. 제우스는 그런 헤라클레스의 용기를 칭찬하고자 사자를 하늘로 올려 보내 사자자리로 만든 것입니다. 그래서인지 사자자리는, 백수의 왕 사자처럼 힘이 세고 당당한 모습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사자자리의 지배성은 태양입니다. 태양은 천체 중에서도 자력으로 빛나는 유일한 별이며 점성술에서는 자아나 자기주장, 또는 남성성을 나타냅니다. 사자자리는 자신을 표현하는 힘이 강하며, 평범하지 않은 드라마틱한 인생을 살고 싶어합니다. 또한, 풍요로운 인생을 살기 위해서 연애와 사생활을 소중히 여깁니다. 사자자리는 몸의 중심에 있는 심장을 상징하기 때문에, 모임의 중심에 있는 것을 좋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듬직한 왕처럼 움직이지 않고 가만히 있는 것도 아니어서, 쉽게 장단을 잘 맞추기도 하고 외로움을 잘 느끼는 어린아이 같은 면도 가지고 있습니다. 공명정대하고 정의감이 강한 것도 특징 중 하나입니다. 또한, 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는 사람이 많고 인간관계를 확실히 관리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조금 직설적인 면이 있어서 그림자 속에 숨어서 움직이는 듯한 행동을 싫어합니다. 그래서 무엇을 하든 진검 승부를 펼치게 되어서 목표에 도달하기까지는 많은 고비를 넘겨야만 할지도 모릅니다. 근성은 밝지만 자존심이 강해서 자신의 주장이 거부당했을 때 느끼는 슬픔은 꽤 큰 편입니다. 사실은 상처받기 쉬운 면도 가지고 있는 별자리 입니다. 사자자리를 엘레멘트로 나누면 불에 속하며, 불의 엘레멘트는 직감을 나타냅니다. 자신의 영감을 믿고 큰 목표를 세우고 돌진하는 것이 사자자리의 성질입니다. 개성이 넘치는 커다란 꿈을 꾸고 있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연예계, 예능계 등 화려한 세계가 잘 맞습니다.

 

다음으로 혈액형과 사자자리의 조합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A형은 성실하기 때문에, 사자자리의 정의감까지 더해지면 책임감이 넘치는 확실한 사람이 됩니다. 남녀모두 사랑보다는 일을 중요하게 생각하겠군요. 한편, B형은 개성적이며 자기중심적입니다. 여기에 사자자리의 상상력이 더해지면 독특한 센스를 가진 존재가 되겠군요. 자신이 믿는 길을 돌파해나가며, 그 중에는 젊었을 때 일찍 사회에 뛰어드는 사람도 있습니다. 한편, 무언가에 열중하게 되면 타인의 조언은 받아들이지 않는 완고한 면도 있습니다. 자신의 감정에 솔직하기 때문에 남녀 모두 사랑을 할 때는 애정표현이 직설적이며 드라마틱한 연애를 하게 됩니다.

 

 

사자자리 A형 여성

 

내 인생은 스스로 결정한다 이것이 사자자리 A형 여성의 신념입니다. 자존심이 강하고 당당하기 때문에 이성이 볼 땐 조금 남성스럽게 느낄지도 모릅니다. 타인을 잘 돌보는 누나 같은 면도 있습니다. 결혼에 관해서는 현실적인 편이라서 결혼 상대를 고를 때는 경제력과 장래의 가능성도 확실히 체크합니다. 결혼 후에는 엄마의 역할을 하면서 사회활동을 하는 등 활동적으로 움직이게 되겠군요. 한편, 자기 자신에게 엄격한 부분이 있어서 한번 목표를 정하면 무슨 일이 있어도 포기하지 않는 사람입니다. 금전관리에 대한 센스를 가지고 있지만, 가끔 허세를 부리기 때문에 후배에게 한턱 내거나 고가의 물건을 사는 일도 있겠군요. 하지만 결혼하면 자중하게 될 것입니다.

 

 

사자자리 A형 남성

 

사자자리 A형 남성은 성실하고 사람들에게 사랑 받는 타입입니다. 또한, 정의감이 강해서 타인을 잘 보살피며, 자존심도 강해서 장래에 대한 확실한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실패를 두려워하는 마음이 커서, 겉으론 대담해 보이지만 행동은 신중합니다. 또한, 이상을 향해서 노력을 아끼지 않기 때문에 사회에 나오면 출세하기 쉽겠군요. 사람들에게도 관대하고 인정도 많지만, 친해지기 까지는 경계심이 강한 면도 있습니다. 결혼 후에는 더욱 책임감이 강해져서 믿음직스러운 가장이 될 것입니다. 씀씀이가 대담해서 교제비나 공부 등 자기투자에는 아끼지 않고 돈을 사용하는 편이며, 이것은 기업가나 사장에게 많은 타입입니다. 화려한 생활을 좋아하고 공과 사 어디에서나 눈에 띄는 사람입니다. 한편, 건강의식도 높기 때문에 쓸모 없는 일은 잘 하지 않지만, 거절을 못하는 성격 탓에 폭음폭식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사자자리 B형 여성

 

화려한 것을 좋아하는 개성적인 사람으로, 속박 받는 것을 싫어하여 자유분방하게 행동합니다. 감정 기복도 심하기 때문에 한번 화내기 시작하면 달래는 것이 힘들지만, 화가 가라앉으면 갑자기 진정되는 면도 있습니다. 다루기 쉽지 않다고들 하지만, 사람을 끌어당기는 독특한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감정표현이 솔직해서 젊었을 때는 협동성이 부족한 부분도 있습니다. 위험을 신경 쓰지 않고 모험에 뛰어드는 면도 있어서, 성공과 실패의 갈림길을 왔다 갔다 하는 일이 많겠군요. 한편, 정열적인 연애를 좋아해서 사람들 앞에서도 애정을 숨기지 않습니다. 비밀스런 사랑을 키우는 금단의 사랑이 맞지 않는 타입입니다. 결혼 후에는 좋은 아내가 되겠지만, 남편을 컨트롤 하려는 지배적인 면도 있습니다. 금전적 씀씀이도 대담해서 도박이나 투자에도 강한 흥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 신중함이 부족하니 금전관리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독특한 센스를 가지고 있는 것도 특징 중 하나입니다.

 

 

사자자리 B형 남성

 

화려한 패션을 좋아하며 독특한 센스도 가지고 있습니다. 분위기를 잘 타고, 하고 싶은 말을 바로 내뱉어버리는 거친 부분도 있지만, 어린아이 같은 천진난만한 모습 때문에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입니다. 밝은 성격이며 스타성이 있어서 어디에 가도 눈에 띄는 존재입니다. 자유를 원하기 때문에 속박되는 것을 싫어합니다. 그리고 무엇이든 한번 빠지게 되면 집중력을 발휘하여 전문분야에서 대성할 가능성이 높은 타입입니다. 감정표현이 솔직하고 지는 것을 싫어합니다. 그 성격이 좋은 방향으로 향하게 되면 출세로 이어질 것입니다. 젊었을 때부터 그룹의 중심인물이 되는 일이 많아서 어른이 되면 리더로서의 재능을 발휘 하게 됩니다. 경영자로서의 재능도 가지고 있습니다. 한편, 낭비벽이 있으니 금전 관리에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다음 주에는 사자자리 O 이야기로 찾아 뵙겠습니다.

많이 기대해주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