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화 게자리 AB형
읽음 5,357 |  2013-08-28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이번 주는 게자리 마지막 편인 게자리 AB 대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여러분은 하늘을 올려다 봤을 게자리를 바로 찾을 있으신가요? 사수자리 옆에 위치하고 있지만 게자리를 만들고 있는 별들은 어두운 별이 많아서 찾기까지 시간이 걸릴지도 모릅니다. 게자리 중앙에는 프레세페 성단이라고 하는 산개성단 있습니다. 중국에서는 28수의 귀수라고 불리며, 정령(영혼) 모이는 곳이라고 이야기합니다. 이미 알고 계신 분들도 많으시죠?

 


 

또한   게자리의 심볼은, 자궁을 지키는 난소의 형태를 하고 있어서 모성애와 방위 본능을 나타내는 것과 동시에 생명의 탄생과 신비로운 것을 느끼게 합니다. 아이들의 성장을 바라는 어머니처럼 미래에 대한 희망을 가진 게자리 사람은 하나의 사랑이 끝나도 다시 새로운 사랑에 뛰어 있는 강한 정신력 가지고 있습니다.  게자리의 특징 중에 모방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운을 손에 넣기 위한 수단으로서 솔선적으로 타인의 생각과 지혜를 흉내 내는 성질에서부터 것입니다. 예술의 기본은 모방에서부터 라고 합니다. 우선 타인에게 배우고 경험을 쌓아서 자기 것으로 만드는 기술을 본능적으로 알고 있는 게자리는 뒤늦게 성공하게 되는 별자리라고 말할 있을지도 모릅니다.

 

전에도 말씀 드렸지만 점성술에서 게자리는 물의 별자리 해당됩니다. 물은 정서애정을 나타냅니다. 또한 점성술에서는 행동 패턴을 활동성”, “부동성”, “유연성으로 나누고 있는데 게자리는 활동성 해당됩니다. 문자 그대로, 활발하게 움직이는 성질을 가진 별자리 입니다. 엘리먼트의 특징과 합쳐보면 게자리가 적극적으로 움직이는 것은 감정에 관한 것입니다. 인간의 감정은 혼자서는 움직이지 않기 때문에 게자리인 사람은 사람들과의 연결을 중시하고 상대의 반응에 따라 크게 마음을 움직이게 되는 것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쌀쌀맞게 군다거나 동경하고 있는 사람이 친절하게 대해주는 등 일상의 인간관계에서 일희일비하는 그런 사랑스런 성질을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게자리인 사람은 관련된 상대에게 애정을 쏟고 공감을 원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의 생각을 강요하거나 반대의견을 받아들이지 않는 좋지 않은 부분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이를 먹을수록 부분은 조금씩 약해집니다. 인간이 관계를 쌓아가는 대상이 어렸을 때는 가족과 친구, 그리고 성장함에 따라 소속하는 학교나 회사, 지역, 사회로 확대되어 갑니다. 게자리는 관계를 쌓는 것에 애정을 쏟는 별자리입니다. 지구 전체에 깊은 사랑을 쏟는 넓은 시야를 가진 사람이 가능성을 게자리인 사람은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이어서 AB형에 대해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다른 혈액형과 비교해서 AB형은 전쟁과 이동에 따라 여러 인종이 섞이게 되면서 생겨난 새로운 혈액형으로, A 농경민족의 특성 B 수렵민족의 특성 모두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AB형인 사람은 양면성을 가지고 있다 하는 입니다. 사람들과의 트러블을 싫어해서, 냉정하게 행동하는 쿨한 혈액형인 AB. 이것이 게자리의 깊은 애정과 합쳐짐으로써 게자리의 보수성과 AB형의 섬세함이 겉으로 드러나기 쉬워지고, 예민한 성질이 되기도 합니다. 평화를 좋아하기 때문에 사람들을 밀어붙이는 사나운 모습은 부족합니다

 

 

게자리AB 여성

 

게자리 AB 여성의 애정이 풍부한 것은 다른 혈액형과 같지만, 쿨 하게 사물을 보는 면이 있기 때문에 감정에 사로잡히지 않고 객관적으로 바라볼 있습니다. 사려와 배려심이 깊기 때문에 직장에서는 실수가 적어서 문제가 없는 사람으로 좋은 평가를 받게 되겠군요. 애인이 생기면 상대를 향한 애정은 남들의 배가 되겠지만 애인이 생기기 전에는 상대가 먼저 다가오기를 기다리는 타입입니다. 먼저 사랑을 손에 넣고자 하는 마음을 갖는 것이 연애 승부에서 이기는 비결입니다. 또한, 친해지면 신랄한 의견을 말하거나 프라이버시에 관여하게 되는 부분도 있습니다. 결혼을 하게 되면 좋은 아내, 엄마가 것입니다. 평화롭고 생활 수준도 높은 결혼 생활을 하게 됨으로써 만족을 얻게 되겠군요. 결혼 상대로는 그런 당신의 꿈을 이루어 사람을 골라야 행복해 있습니다. 집에 대한 소망도 강한 타입입니다.

 

 

게자리AB 남성

  

게자리 AB 남성은 총명하고 논리적입니다. 매사에 순서를 확실히 정하고 행동하며, 협력해주는 사람과 방해가 되는 사람을 냉정하게 판단 있습니다. 모든 행동에는 이유가 필요하기 때문에 대충 움직이는 일은 없겠군요. 앞을 내다보는 안목이 있으며 내면에는 강한 애정을 숨기고 있습니다. 동료의식도 강하기 때문에 위기에 빠지면 많은 도움을 받게 됩니다. 게자리 중에서는 비즈니스에서 성공 가능성이 가장 높은 혈액형입니다. 탐구심이 강하고 하나를 납득할 때까지 파고듭니다. 하지만 흥미가 없는 일이나 자신과 관련이 없는 것에는 전혀 반응을 보이지 않습니다. , 신경이 예민하기 때문에 스트레스나 부담에 약한 부분도 있습니다. 결혼을 하면 가정을 지키려고 하는 의욕이 상승하기 때문에 가정을 가지게 되면 성공에 가까워질 있습니다. 결혼을 하면 가정적인 면을 발휘하게 되겠군요. 애정에는 진지하며 가벼운 연애는 좋아하지 않아서 늦게 결혼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 것도 특징입니다.

 

 


여러분 재미있게 보셨나요? 지금까지 4주에 걸쳐 혈액형별 게자리의 특성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스토리] 기대 많이 해주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