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화 게자리 B형
읽음 5,463 |  2013-08-14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이번 [스토리]에서는 지난 주에 이어 게자리 B에 대해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그 전에 먼저 게자리와 B형 각각의 특성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여러분은 그리스 신화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고대 그리스 민족에게 전해진 신화와 전설을 조합하여 만든 이야기로, 세계의 시작부터 신과 영웅들의 활약상까지 여러 가지 이야기가 전해지고 있습니다. 별자리에도, 별자리의 특징을 담고 있는 각각의 신화가 존재합니다. 그럼 게자리의 신화는 어떤 이야기 일까요?

 

게자리는 제우스의 아들인 용사 헤라클레스의 신화에 나오는 거대한 게가 하늘로 올라가서 별자리가 되었다고 전해집니다. 헤라클레스는 실수로 자기 자식을 죽인 죄를 속죄하기 위해서 12개의 모험을 하게 됩니다. 그 중 하나가 히드라라고 하는 괴수를 퇴치하는 것이었습니다. 거대한 게 카르키노스는 처음엔 헤라클레스와 히드라의 싸움을 지켜보고만 있었지만, 같은 늪에 살고 있는 친구이자 이부형제인 히드라가 점점 불리해는 것을 보고 싸움에 끼어들게 됩니다. 히드라를 도우려고 헤라클레스의 다리를 잡고 늪으로 끌어당겨보지만 결국엔 헤라클레스에게 밟혀서 죽음을 맞이하고 맙니다. 그것을 보고 있던 여신 헤라는 카르키노스의 형제애에 감동을 받아, 카르키노스를 하늘로 올려 보내서 게자리로 만든 것 입니다. 그래서인지 게자리인 사람은 정이 깊고 가족과 동료를 위해서는 온몸을 다 바칠 만큼 깊은 애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 해변이나 늪 등 한곳에 정착해서 사는 게의 특성처럼, 자기 영역에 대한 강한 의식을 가진 것도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점성술에서 사용하는 12별자리는 , , 바람, 이렇게 4개의 타입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게자리는 물의 별자리, 물의 별자리는 애정이 풍부하고 정서적입니다. 그리고 강한 동료의식이 추가 되어서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이 타인에게 필요한 존재라는 것을 느끼게 됨으로써 자신감을 얻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리에게 있어서 누군가에게 사랑을 받는다는 것은 인생의 큰 테마인 것입니다또한, 게자리는 연애뿐만 아니라 가족과 동료에게도 깊은 애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게자리는 모성애가 강하다고 알려져 있는데, 소중한 사람을 대할 때는 마치 엄마처럼 대가를 바라지 않는 깊은 애정을 쏟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게자리인 사람이 항상 온화하고 친절하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섬세하고 쉽게 상처받기 때문에 자기자신을 지키려고 하는 의식이 강해서, 공격을 받았다는 생각이 들면 갑자기 차가운 태도를 보일 때도 있습니다. 내 주위 사람들과 그렇지 않은 사람들을 나누고 싶어하는 경향도 있습니다한편, 게자리의 지배성()은 달이며, 달은 여성성과 감수성을 나타냅니다. 또 공전주기가 빠른 달은 심한 감정변화도 나타내고 있습니다. 생글거리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감정 기복이 심한 것도 게자리인 사람이 가진 성질의 측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같은 편이 되면 의지가 되고 따뜻한 애정을 받을 수 있지만, 한번 적이 되어버리면 만만치 않은 별자리입니다.

 

그럼 이제 혈액형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B형은 중앙 아시아 사람들에게 많으며 유목민족의 성질을 가지고 있다고 알려지고 있습니다. 밝고 호기심이 왕성하며 자기중심적인 면이 있고 개성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가정적이고 조화를 중시하는 게자리에 이러한 성질이 더해져서 배려심이 많고 밝은 성격을 가진 사람이 됩니다. 분위기 메이커로 인기가 있어서 친구가 많은 타입입니다. 한편, 애정이 강하기 때문에 구속과 속박이 심한 사람도 많습니다.

 

 

[게자리 B형 여성]

 


게자리 B형 여성밝고 친해지기 쉬운 캐릭터를 가진 사람입니다. 게자리 특유의 깊은 배려심을 가지고 있으며 도전 정신도 강합니다. 타인을 보살피는 것을 좋아해서 모두에게 마 같은 존재가 되기 쉬운 타입입니다. 결점이 있는 사람에게 반하게 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당신을 쥐락펴락하는 사람과 연인 관계가 되어서 이리저리 휘둘리게 될지도 모릅니다. 그러니 연애상대를 고를 때는 신중해 지는 것이 좋습니다. 결혼을 갈망하고는 있지만 연애 결혼을 원하기 때문에 맞선에는 별로 흥미가 없습니다.

한편, 한번 사랑에 빠지면 앞이 보이지 않는 맹목적인 사랑을 하게 됩니다. 패션이나 음악적 취향을 상대에게 맞춰서 싹 바꿔버리는 사람도 있습니다. 하지만 결혼을 하게 되면 가정에 헌신하는 좋은 아내, 좋은 엄마가 될 것 입니다.

 


[게자리 B형 남성]

 


게자리 B형 남성배려심이 넘치며 인정이 많은 사람입니다. 친한 사람들에게는 무슨 일이든 도와주려고 하는 친절함을 발휘 하지만, 친하지 않은 상대에게는 너무 쿨한 타입으로, 이렇듯이 인간관계에서는 양면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편, 도전 정신은 있지만 우선은 자신의 생활을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취미나 연애에 열중하게 되어도 일을 소홀히 하지는 않습니다. 연애에 있어서는 이성에게 늘 친절하며 유머감각도 발휘합니다. 결혼 상대로는 다정하고 의지할 수 있는 이상의 남편이 될 가능성이 엿보입니다. 하지만 감정 기복이 심해서 갑자기 화를 내거나 그때그때 기분에 따라 성격이 좌우되기 때문에, 주위에서는 당신을 조금 다루기 힘든 사람이라고 생각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체력적으로는 활동적이기 때문에 건강한 사람이 많지만, 회식을 좋아해서 과음과 과식에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다음주는 더 자세한 게자리의 특징과 게자리 O에 대한 이야기로 찾아오겠습니다. 기대 많이 해주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