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화 게자리 A형
읽음 7,376 |  2013-08-07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스텔라 레슨에 새로운 코너가 추가되었습니다. “스토리란 카테고리로 앞으로 연재를 시작하고자 합니다. 스토리에서는 같은 양자리라도 혈액형별로 달라질 수 있는 부분에 주목하여, 별자리+혈액형의 기질을 분석해 나갈 예정입니다. 앞으로 많은 기대 부탁 드립니다! 1화는 게자리 A의 이야기부터 시작하겠습니다.

 

게자리인 사람은 가정적이고 애정이 넘칩니다. 깊은 배려심이 있어서, 여성의 경우 좋은 엄마로서의 소질을 충분히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온몸으로 동료를 지키지만 적이나 배신자는 절대로 용서하지 않는 무서운 일면도 가지고 있겠군요. 한편 “A은 현실주의자로 신중하고 보수적인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두 가지 성질이 합쳐져서 게자리 A인 사람은 보수적이고 신중한 것이 특징입니다. 애정뿐만 아니라 일과 금전에 관해서도 도전보다는 지키려고 하는 보수적 성향이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수비적인 태도 때문에 쿨하게 보일 때도 있지만, 한번 친해지게 되면 깊은 애정을 보여주는 사람입니다.

 


게자리 A형 여성


게자리 A형의 여성여성스러우며, 소중한 사람에게 헌신하는 부분이 있어서  돈보다는 사랑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결혼에 대한 주관도 뚜렷해서 가정을 위해서라면 커리어를 버릴 수 있다는 각오도 되어 있습니다. 또한 타인을 보살피는 것을 좋아해서 아이들에게도 무한한 애정을 쏟기 때문에, 게자리 A형 여성을 배우자로 원하는 남성이 많을 것입니다. 한편 섬세하고 감정적인 부분이 있어서 상대가 조금 강한 어조로 말을 하면 쉽게 상처를 받기도 합니다. 표면적으로는 누구하고나 쉽게 어울릴 수 있지만, 좋고 싫음이 분명하기 때문에 친한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이 갈리기도 합니다. , 여자의 직감이 뛰어나고 질투가 많으며 감정 기복이 심한 일면도 있습니다. , 자신의 약한 모습을 감추려고 해서 마음을 열기까지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친해지기 전까지는 그러한 내면을 알기 힘듭니다. 주위 사람들과 다투는 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겉으로는 온화한 모습을 하고 있지만, 내면은 상처받기 쉬운 타입입니다. 사랑을 받고 소중하게 보살핌을 받게 되면 더욱 빛날 수 있는 것이 바로 게자리 A형 여성입니다.

 


게자리 A형의 남성


게자리 A형의 남성은 보수적이지만 나름대로의 야심도 있어서, 출세에 대한 욕심이 큰 편입니다. , 위험부담이 큰 승부는 피하려고 하는, 꿈보다도 확실성을 중시하는 타입입니다. 타인을 보살피고 싶은 마음이 강해서 후배나 부하를 이끄는 지도력이 있습니다. 또 배려심도 있어서 이성 친구가 많은 것도 특징입니다. 호의를 가지고 있는 상대에게는 친절하지만 반대로 적의를 나타내는 상대에게는 그에 상응하는 태도를 보입니다. 타인에게 많은 신경을 쓰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기 쉬운 타입이라, 한계가 오게 되면 태도가 싹 바뀌어버리는 사람도 있습니다. 매사에 신중한 모습에 얌전한 사람으로 생각하기 쉽지만, 사실은 저력이 있어서 가끔씩 깜짝 놀랄 만한 파워를 발휘할 때도 있을 것입니다. 가정을 소중히 생각하기 때문에 아내에게는 애정을 쏟고, 아이들에게는 다정한 아버지가 될 수 있겠네요. 금전에 관해서는 과소비를 하지 않고 열심히 절약을 하는 편이며, 사회생활을 통해서 경제지식을 쌓은 후에는 자금운용의 재능을 발휘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다음 주는 2게자리 B에 대한 이야기로 찾아 뵙겠습니다다음 주를 기대해 주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