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0월]월간 점성술 운세 예보
읽음 3,887 |  2019-09-28


안녕하세요, 최지현의 월간 점성술 운세 예보입니다.

 

다가오는 달에는 태양이 8일 경 천칭자리에서 토성과 직각을 맺으므로, (fall) 상태의 태양이 도머사일(domicile) 상태인 태양의 리셉션을 받는 모습답게 이상이나 목표에 대한 욕심을 일부 내려 놓고 현실에 맞추거나, 혹은 주관을 내세우기보다는 외부에서 보편적으로 인정하는 가치에 기대어 가기 쉬울 것입니다. 이런 시기에는 무리해서 내 목소리를 높이기보다는 주변의 말에 귀 기울여서 안전 노선을 밟으시는 것이 유리합니다.

또한 20일 경에는 전갈자리에서 금성이 토성과 육각을, 27일 경에는 천칭자리에서 화성이 토성과 직각을 맺습니다. 각각 데트리먼트(detriment) 상태인 금성이 흉성을 보거나 한 흉성이 다른 흉성을 만나는 것이기 때문에, 누군가와의 관계로 인해 감정을 삭히다가 결국 이번 달 후반에 터져 버려서 갈등을 빚는 상황까지 갈 수 있으니 그때그때마다 솔직하게 대화하고 풀어서 감정의 응어리를 만들지 않도록 하세요.

 

한편 31일 경에는 전갈자리에서 수성과 금성이 합을 이루므로, 이번 달 후반에 이르면 오랫동안 막연하게 그려 왔던 이미지가 구체적인 모습을 띠게 됩니다. 고로 이번 달 초중반에는 내 감정이나 바람이 불명확하더라도 일상에 충실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원하던 답에 가 닿아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과정이 지루하거나 조바심이 나서 서두르다가 뭔가를 성급하게 결정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열두 별자리별 운세입니다. (상승궁을 기준으로 보시면 더욱 효과적입니다. (나의 상승궁 별자리 알아보기)

 

양자리(3.21~4.19"스스로를 누르고 외부에 맞추는 달"

양자리 분들은 이번 달에 본인한테 유리한 흐름을 타기보다는 좋든 싫든 주변 상황을 많이 고려하는 방향으로 가시게 됩니다. 그러니 나에게 초점을 맞춰서 능동적으로 행동하는 대신, 조금 답답하더라도 여러 가지를 계산해서 조심스럽게 움직여 보세요. 27일을 전후로 속한 그룹이나 윗사람과 관련해서 불편하지만 이쪽에서 순응해야 되는 일을 겪을지도 모르는데그럴 때는 일단 한 보 후퇴하는 지혜를 발휘하셔야 좋습니다.    

< 이번 달의 애정, 관계 >

상대방의 눈치를 많이 살필 수 있는 달입니다. 별 생각 없이 던진 말로 상대방의 기분을 상하게 만들 수 있으므로, 상대방이 당장 반응하지 않고 부드럽게 넘어가더라도 이쪽에서 먼저 조심하셔야겠네요. 9일을 전후로 두 사람의 관계가 다운되어서 20일을 전후로 갈등을 빚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이번 달의 성취, 금전 >

저번 달 후반부부터 성취와 관련해서 막혀 있었던 것들이 하나 둘씩 풀려 나가서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지만, 이번 달 후반으로 갈수록 그로 인한 스트레스가 따를 수 있으니 페이스 조절에 신경 쓰세요. 금전과 관련해서는 이번 달 중반부터 다른 사람이나 외부 요소로 인해 묶이는 일을 겪으실 수 있습니다.

< 이번 달의 건강, 미용 >

면역력이 떨어져서 감기처럼 외부적인 침투로 인한 질병에 걸리기 쉬운 시기이니 몸을 따뜻하게 하고 별 거 아닌 일에 날카로워지지 않도록 스스로를 보호하세요술보다는 차를 권합니다. 이번 달에는 개성을 추구하기보다는 다른 사람들의 조언대로 스타일링을 하거나 대세인 아이템에 관심을 기울이시는 쪽이 효과적입니다.

 

황소자리(4.20~5.20"내면에 감정이 차곡차곡 쌓이는 "

황소자리 분들은 이번 달에 9일을 전후로 약간 우울해지거나 무기력증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어쩌면 속내를 잘 드러내지 않아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알 수 없는 성격의 인물로 인해 은근한 스트레스가 따를지도 모릅니다. 그래서 입 꼭 다물고 주변과의 소통을 거부할 수 있는데, 그래서는 혼자 토라지는 것밖에 안 되니 용기를 내서 솔직한 마음을 드러내 보세요. 부정적인 감정이 차곡차곡 쌓이면 결국 화가 되므로, 그때마다 풀어 가셔야 합니다.

< 이번 달의 애정, 관계 >

20일을 전후로 상대방으로 인해 기분이 상하는 일이 생길 수 있는데, 분위기가 어색해질 까 봐 그냥 넘어간다면 나중에 더 큰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이번 달이 가기 전에 상대방과 솔직한 마음을 공유해 보시기 바랍니다. 상대방은 그렇게 보이지 않더라도 내 생각보다 훨씬 나에 대해 신경 쓰고 있습니다.

< 이번 달의 성취, 금전 >

이번 달 후반으로 갈수록 해야 될 일이 많아질 수 있는데, 그만큼 이쪽의 능력을 인정받는 증거이기도 하지만 원치 않는 일까지 떠맡을 필요는 없으므로 적절히 선을 긋도록 하세요. 일과 관련해서 배워야 할 것이 늘어날 수도 있습니다. 이번 달 말에 소소한 수익을 얻으시는 것이 가능합니다.

< 이번 달의 건강, 미용 >

이번 달 후반으로 갈수록 순환 혹은 호르몬 계통에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높아집니다혹은 기분이 다운된 상태가 유지되어 마음뿐만 아니라 몸도 상할 수 있으니 독서나 명상을 통해서 스스로를 비워 내 보세요. 이번 달에는 지나치게 매니악한 스타일링에 빠져서 불필요하게 도드라지지 않도록 주변과의 균형을 잡으실 필요가 있습니다.

 

쌍둥이자리(5.21~6.21) "입이 무거워지고 비밀이 늘어나는 "

쌍둥이자리 분들은 이번 달에 스스로를 노출시키거나 많은 말을 하기보다는 입은 닫고 몸은 분주하게 움직이실 것입니다. 평소보다 처리해야 될 일이 많을 텐데, 당장은 가시적인 성과가 나지 않는 종류의 일들이라서 약간 손해 보는 느낌이 들 수 있지만 멀리 보고 묵묵히 노력한다면 결국 빛을 발할 테니 뚝심을 발휘하셔야 합니다. 당장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분위기를 봐서 침묵하시는 요령을 부리면 도리어 유리한 흐름을 타시게 됩니다.

< 이번 달의 애정, 관계 >

이번 달 후반으로 갈수록 두 사람의 관계를 방해했던 외부적인 문제가 점차 해결될 것으로 보입니다. 15일을 전후로 상대방에게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반면에 이쪽은 상대방보다 기를 펴지 못할 수 있는데, 이번 달에는 나를 낮추고 상대방을 띄워 주시는 쪽이 서로에게 좋습니다.

< 이번 달의 성취, 금전 >

14일을 전후로 부여 받게 되는 일은 이쪽보다 남 좋은 일이 될 가능성이 크니 의무감 때문에 너무 무리하지는 마세요. 적당한 선에서 마무리하거나, 필요할 경우 선을 그으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또한 그즈음에 금전적으로도 부담스러운 상황에 처할 수 있으니 과한 투자나 소비는 삼가셔야 합니다.

< 이번 달의 건강, 미용 >

고질적인 지병이나 쉽게 낫지 않는 질환 때문에 큰 고생은 하지 않더라도 골골거리며 고생하실 가능성이 있습니다. 특히 이번 달 중반에 그러할 수 있으니 몸이 신호를 보내면 무시하지 말고 바로 쉬도록 하세요. 이번 달에는 지나치게 화려한 스타일링보다는 수수한 분위기를 메인 테마로 삼으시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게자리(6.22~7.22"가뭄에 단비가 내리기 시작하는 "

게자리 분들은 오랫동안 괴롭혀 온 문제가 당장 사라지는 건 아니어도 슬슬 해결될 조짐을 보여서 희망을 얻으실 것입니다. 특히 누군가와 껄끄러운 관계에 놓여 있었다면 그 사람과 새로운 전환을 맞이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그렇다고 해서 그 사람이 당장 호락호락해지는 건 아닐 테니, 표면적인 모습만 보고 너무 쉽게 마음을 내어 주지는 마시기 바랍니다새로운 일을 벌이고 싶다면 이번 달 후반보다는 초반에 움직이시는 것이 유리합니다.

< 이번 달의 애정, 관계 >

8일을 전후로 상대방과 자존심 대결을 벌일 수 있지만, 20일 즈음으로 가면 두 사람이 화해할 만한 계기가 생깁니다. 그러니 서로 양보하고 배려하되, 상대방이 이쪽의 자존감에 스크래치를 내는 수준까지 가면 무조건 인내하기보다는 이쪽의 의견을 당당하게 밝히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 이번 달의 성취, 금전 >

성취와 관련해서 가까운 이의 조력이 필요한 달입니다. 이번 달 후반으로 가면 야심만만하게 추진하던 일이 라이벌이나 냉혹한 현실 같은 장벽에 부딪힐 수 있는데, 그로 인해 깨닫는 것도 클 테니 이참에 전반적인 흐름을 되짚어 보는 계기로 삼으시면 좋습니다. 7일을 전후로 작지 않은 규모의 지출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이번 달의 건강, 미용 >

질질 끌어 온 문제가 있다면 내버려 두지 말고 당장 병원에 가서 진단을 받고 적절한 조치를 취해 보세요. 전보다 한결 몸이 좋아져서 일상의 퀄리티까지 높아지는 걸 느끼실 것입니다. 이번 달 중순 즈음 기존의 스타일링에 과감한 변화를 주실 만한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사자자리(7.23~8.22"자신을 낮추고 주변을 배려하는 "

사자자리 분들은 이번 달에 주변을 돌아보고 전체 안의 나를 생각하시게 됩니다. 특히 8일을 전후로 누군가로 인해 혹은 현실의 냉정한 가르침을 통해서 한결 겸손해질 수 있는데, 덕분에 전보다 사회성이 좋아지고 앞으로 어떻게 행동해야 될지 파악할 수 있으므로 스스로를 업그레이드 하는 계기로 삼으시면 좋을 것입니다. 이번 달 중반에 가벼운 마음으로 여행을 떠나시면 기분 전환에 많은 도움이 되리라 보입니다.

< 이번 달의 애정, 관계 >

7일을 전후로 상대방과 마찰을 빚을 수 있는데, 상대방 입장에서는 나름 참고 참은 것이므로 그에 대한 이해력을 갖추신다면 큰 갈등까지 번지지는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때 문제를 해결하지 않고 속으로 쌓는다면 이번 달 후반에 더 심각한 상황을 맞이할 수 있으니 경각심을 가지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 이번 달의 성취, 금전 >

15일을 전후로 나를 긍정적으로 보고 있었을 거라 전혀 예상하지 못한 인물로 인해 성과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혹은 본래 속한 영역이 아닌 새로운 영역과 관련해서 괜찮은 제안이 들어오거나 좋은 결과를 보실 수도 있습니다. 이번 달에는 가진 걸 투자하기보다는 안전하게 묶어 두시는 쪽이 유리합니다.  

< 이번 달의 건강, 미용 >

이번 달 초중반에 대인관계나 과한 업무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아서 컨디션의 난조나 몸살을 겪을 수 있으니, 평소 운동을 하거나 적절한 휴식을 취해서 몸 관리를 꾸준히 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평소에 매니악한 스타일링을 선호했더라도 이번 달에는 고상하고 은은한 분위기를 갖춘다면 사람들의 호감을 사시게 됩니다.

 

처녀자리(8.23~9.23"조금은 고독해져도 괜찮은 "

처녀자리 분들은 이번 달에 뭔가를 깊이 연구하거나 취미 생활에 빠져서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기 쉽습니다. 어쩌면 특정 인물이나 분야의 매니아가 되는 계기가 찾아올지도 모릅니다. 그런 일이 늘 벌어지는 건 아니니, 일상에 방해가 되지 않는 선에서 즐긴다면 이번 달 후반에 가서 의외의 수확을 거두실 수도 있습니다. 국내 사찰처럼 너무 멀지 않은 지역의 정적이고 차분한 장소를 찾으신다면 마음이 한결 편안해질 것입니다.

< 이번 달의 애정, 관계 >

이번 달에는 스스로에게 집중하느라 상대방을 소홀히 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상대방은 상대방대로 자신의 영역을 충실하게 가꿔 나가고 있을 테니 너무 죄책감 가지실 필요는 없습니다. 만약 14일을 전후로 상대방에게 좋은 일이 생긴다면 그때는 적극적으로 축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번 달의 성취, 금전 >

그룹 안에서의 협력보다는 개인 업무가 빛을 발하는 시기입니다. 그러므로 꼭 필요한 경우가 아니면 주변에 의존하는 대신 스스로 흐름을 파악하고 분석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처럼 고요한 집중력을 발휘할 때 키(key)를 발견하시게 될 것입니다. 금전과 관련해서 중요한 일이 있다면 이번 달 초반에 처리하시는 것이 유리합니다.

< 이번 달의 건강, 미용 >

이번 달에는 운동으로 인한 효과가 좋은 편인데, 단체로 움직이기보다는 헬스 트레이닝이나 수영처럼 단독적인 성격의 운동이 효과적이리라 보입니다. 이번 달에는 헤어 스타일을 과감히 바꾸는 식으로 큰 변화를 주고 싶어도 가급적이면 기존의 스타일링을 고수하시는 쪽이 좋습니다.

 

 

천칭자리(9.24~10.22"흐름에 반전이 일어나는 "

천칭자리 분들은 이번 달 중반까지 안정적인 흐름을 달리다가 후반에 가서 분위기가 전환되는 걸 느끼실 수 있습니다. 본인에게 유리한 상황에 있다가도 몸을 낮추고서 숨을 골라야 하는 순간이 올지도 모르니, 현재 상황이 긍정적이더라도 약간의 주의력을 잊지 않으신다면 좋을 것입니다. 이번 달에는 낯설고 새로운 성격의 문제가 아닌 가족이나 오랫동안 몸 담아 온 영역처럼 고질적인 성격의 문제가 화두가 됩니다.  

< 이번 달의 애정, 관계 >

이번 달 초중반에는 이쪽에 주도권이 주어지지만, 후반으로 갈수록 상대방에 대해 이것 저것 신경 쓰느라 자신도 모르게 저자세를 취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20일 경에 벌어질 수 있는 위기를 잘 넘긴다면 전체적인 분위기가 호전될 테니 지나치게 걱정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이번 달의 성취, 금전 >

이번 달 초중반에 윗사람의 인정이나 속한 그룹 내에서의 성과처럼 스스로가 빛나는 일을 겪으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번 달 후반으로 가면 제자리걸음을 하는 듯한 매너리즘에 빠지거나 슬럼프를 겪을 가능성 역시 높아지니그럴 때는 잠시 쉬어 가면서 머리를 비우셔도 괜찮을 것입니다

< 이번 달의 건강, 미용 >

컨디션이 좋았더라도 20일을 전후로는 의욕이 다운되거나 우울감을 느낄 수 있는데, 그럴 때는 꼬리에 꼬리를 무는 생각에 빠지기보다는 집중력을 요구하는 취미 활동이나 운동에 열중해 보시기 바랍니다. 전부터 시도해 보고 싶었던 스타일링이 있다면 주변을 너무 의식하지 말고 이번 기회에 과감하게 시도해 보셔도 좋습니다.

 

 

전갈자리(10.23~11.22"감각이 예민해지는 "

전갈자리 분들은 이번 달에 주변 상황을 민감하게 인식해서 작은 것도 예리하게 캐치하는 한편, 이쪽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개진하는 대신 다른 사람들의 의견에 맞춰 가셔야 해서 심적으로 피로가 쌓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런 과정을 통해 정치력을 기를 수 있으니 이번 달에는 본성을 감추고 전략적으로 움직여 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주변에 불편한 여성 인물이 있다면 미묘한 감정 대립이 일어날 수 있으므로 사소한 시비는 무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 이번 달의 애정, 관계 >

마음으로는 서로에게 많은 신경을 쓰지만, 상대방이 나름 노력하는 반면 이쪽은 적극적으로 나서지 않아 상대방이 서운함 감정을 가질 수 있는 시기입니다. 그렇게 축적된 오해로 인해 20일을 전후로 자칫 갈등이 빚어질 수 있으니그런 상황이 오기 전에 이쪽의 마음을 솔직하게 드러내 보세요.

< 이번 달의 성취, 금전 >

이번 달에는 새로운 일에 도전하거나 활동 영역을 넓히기보다는 죽 유지해 온 기존의 영역에서 전문성을 살리시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모험을 하더라도 원래 하던 일과 관련해서 조심스럽게 추진해 나가시길 권합니다. 14일을 전후로 금전과 관련해서 긍정적인 일을 겪으실 가능성이 있습니다.

< 이번 달의 건강, 미용 >

평소보다 감각이 날카로워지기 때문에 그로 인한 신경성 질환이 따를 수 있습니다. 27일을 전후로 가족처럼 가깝게 지내 온 이로 인한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는데, 그때 상황을 냉철하게 판단해서 감정의 늪에 빠지지 않으시도록 주의하세요. 이번 달에는 다크한 컬러를 잘 활용하면 품위 있는 분위기를 풍기실 수 있습니다.

 

사수자리(11.23~12.24"조금씩 힘을 내기 시작하는 "

사수자리 분들은 이번 달에 들어서면서 나를 오랫동안 불편하게 만들어 왔거나 은근히 거슬렸던 것이 점차 사라져 간다는 느낌이 들어서 가슴 한 구석이 개운하실 것입니다. 그리고 스스로에게 기울여 온 관심을 주변으로 조금 분산시켜서 사람들과 어울린다면 15일을 전후로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있으니, 모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거나 책임 있는 역할을 자청해서 소셜 활동을 적극적을 펼쳐 보시기 바랍니다.

< 이번 달의 애정, 관계 >

이쪽에서 이런 저런 일로 한창 바쁜 가운데 상대방은 자신만의 영역에 틀어박히거나 혼자만의 고민 때문에 끙끙댈 수 있습니다. 그럴 땐 가만히 내버려 두는 것도 좋지만, 너무 방치할 경우 내심 서운함을 품은 상대방과 사이가 소원해질 수 있으니 14일을 전후로 혹 힘든 일이 있는 건 아닌지 따뜻한 관심을 기울여 보세요.

< 이번 달의 성취, 금전 >

이번 달에는 어떤 그룹에 속해서 사람들과 관계 맺고 인맥을 활용하시는 것이 성취와 관련해서도 관건이 됩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전체에 스스로를 맞추기보다는 주변 의견을 수렴하되 주관 있는 자세를 밀고 나가셔야 유리합니다. 금전과 관련해서 묶어 둔 게 있다면 이제부터는 풀어 나가는 쪽으로 방향을 설정하셔야 됩니다.

< 이번 달의 건강, 미용 >

7일 이후로 전반적인 몸 상태가 호전되고 그만큼 에너지를 발산하시기에 좋은 달입니다. 그러나 너무 무리한다면 에너지가 방전돼서 기복을 탈 수 있으니 방심하지 말고 체력 관리에 힘 쓰시기 바랍니다. 이번 달에는 조금 과감한 것 같아도 포인트가 될 만한 아이템이나 화려한 스타일링을 시도하신다면 임팩트 있는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염소자리(12.25~1.19"전반적으로 다이내믹한 달"

염소자리 분들은 이번 달에 들어서면서 정체되어 있던 분위기를 벗어나 다양한 상황에 처하실 수 있습니다. 그간 슬럼프를 겪었기 때문에 이러한 변화가 반가운 한편, 갑자기 여러 가지 일을 겪느라 페이스를 잃어 버릴 수도 있으니 제자리에서 중심을 지켜 나가도록 하세요. 14일을 전후로 들어오는 제안은 언뜻 소소한 듯하나 알고 보면 스스로를 성장시키기에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으니, 너무 이득을 계산하지 말고 기쁜 마음으로 받아들여 보세요.

< 이번 달의 애정, 관계 >

만약 이쪽의 생활에 신경 쓰느라 상대방과의 관계를 소홀히 했다면 이번 달에는 상대방에게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배려심 있는 모습을 어필해 보세요. 20일을 전후로 상대방과 미래와 관련해서 진지하고 현실적인 의논을 한다면 두 사람이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한 힌트를 얻으실 것입니다.

< 이번 달의 성취, 금전 >

이번 달에는 윗사람이나 조직의 뜻에 맞춰 가는 것처럼 행동하면서 그쪽을 은근히 내 뜻대로 조정하는 묘한 상황에 놓이실 수 있습니다. 특히 8일을 전후로 그러한 분위기가 강해질 수 있는데, 명분을 내어 주는 대신 실리를 취하도록 하세요. 20일을 전후로 기대하지 않았던 수입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 이번 달의 건강, 미용 >

이번 달에는 의욕을 품고 힘을 내실 테지만 여러모로 정신없는 상황 때문에 컨디션의 난조가 올 수 있습니다. 특히 27일을 전후로 갑작스럽게 몸에 무리가 따를 수 있으니 스스로를 너무 과신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정장처럼 각이 잡힌 옷차림을 하신다면 시크하고 멋스러운 분위기를 풍길 뿐만 아니라 외양에 맞춰 마음도 다잡힐 것입니다.

 

 

물병자리(1.20~2.18"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주는 "

물병자리 분들은 이번 달에 스스로의 영역에 온전히 집중하고 싶어 하시지만 외부적으로 자꾸 시끄러운 일들이 생겨서 약간 골치가 아플 수 있습니다. 그래서 쓸데없는 것과 얽히고 싶지 않은 마음과 달리 이런 저런 일들에 말릴 수 있는데, 좀 귀찮더라도 이쪽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이므로 매 순간 최선을 다 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달 중반 즈음에 그와 같은 노력으로 인한 보상이 주어질 수 있습니다.

< 이번 달의 애정, 관계 >

상대방이 어딘가로 떠나거나 본인의 일로 바빠서 평소보다 자주 만나기 힘든 달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런 만큼 이번 달 중반 즈음에 그 사람한테 좋은 일이 생길 수도 있으니 상대방을 한껏 격려해 주세요. 8일을 전후로 상대방에게 따끔한 말을 던져서 그 사람을 정신 차리게 만드시는 상황이 벌어질 수 있습니다.

< 이번 달의 성취, 금전 >

20일을 전후로 긍정적인 제안이 들어오는 한편 27일을 전후로 그와 관련해서 갑작스러운 전개가 벌어질 수 있는데, 그 때문에 당혹스러울 수도 있겠지만 차분하다 못해 고고한 태도를 유지하면 주도권을 잃지 않으실 것입니다. 15일을 전후로 금전과 관련해서 스케일을 확장시킬 만한 기회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 이번 달의 건강, 미용 >

이번 달 후반으로 갈수록 몸 관리에 신경 써서 외부로부터 오는 스트레스로 인한 건강 저하를 조심하셔야 됩니다. 특히 어딘가로 이동하거나 낯선 장소에 갈 때는 위생과 안전에 주의를 기울이시기 바랍니다. 이번 달에는 평소보다 꾸미는 데 관심을 기울이되,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자연스러움을 계산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물고기자리(2.19~3.20) "주목 받는 만큼 겸손함이 필요한 "

물고기자리 분들은 이번 달에 왕성하게 활동해서 주변으로부터 인정 받을 수 있는데, 나의 가치를 알아 주는 사람은 예상한 인물이라기보다는 뜻밖의 인물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혹은 14일을 전후로 아랫사람이 준 도움이 생각보다 큰 임팩트를 가져올 수 있으니 이번 달에는 대상을 가리지 않고 낮은 자세로 친절한 태도를 보이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섬세함이 없으면 자칫 주변에 잘난 척한다는 인상을 심어 주실 수 있습니다.

< 이번 달의 애정, 관계 >

이번 달에는 상대방이 공부에 집중하는 등 고독한 시간을 보내고 싶어 할지도 모릅니다그런 상대방의 변화가 정말로 혼자만의 시간을 필요로 하는 것인지아니면 이쪽으로부터 멀어지는 마음을 감추려는 것인지 잘 관찰해 보세요. 14일을 전후로 갈등의 조짐이 보인다면 일단 져 주더라도 원만하게 넘어가는 요령을 발휘하셔야 됩니다.

< 이번 달의 성취, 금전 >

이번 달 중반 즈음에 그간 열심히 해 오신 것이 빛을 발하여 눈부신 성장을 이뤄 낼 수 있으니 최선을 다 해 보세요. 대출처럼 타인과 얽힌 돈이 있으면 어떤 규제에 부딪히거나 불리한 흐름을 타는 건 아닌지 확인해 보고, 더 이상 지출 규모를 늘리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이번 달의 건강, 미용 >

이번 달 후반으로 갈수록 고질적인 문제가 해결되고 컨디션이 한 단계 상승할 수 있으나, 무리하게 에너지를 발산한다면 급성 질환이 찾아올 수 있으므로 페이스 조절을 유념하셔야 됩니다눈에 띄는 비비드한 컬러를 부분적이나마 곁들여서 포인트를 준다면 한결 생동감 있는 인상을 가지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최지현의 월간 점성술 운세 예보였습니다.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