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8월 26일~9월 1일] 주간 점성술 운세 예보
읽음 4,858 |  2019-08-25


 최지현의 주간 점성술 운세 예보는 태양 외의 별들이 위치한 별자리 및 상승궁(Ascendent)을 통해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 

 

 

안녕하세요, 최지현의 주간 점성술 운세 예보입니다. 

 

다가오는 주에는 쌍둥이자리에서 점점 이지러져 가던 달이 8월 30일 경 처녀자리 6도에서 신월(new moon)이 되었다가 다시 차오르기 시작합니다. 부근에 수성, 금성, 화성이 옹기종기 모여 있으므로 다소 자질구레한 일들을 겪거나 외부적으로 복잡한 상황을 경험하는 과정에서 현실적으로 가져 가야 할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을 구분하시게 될 것입니다. 또한 잡다하게 처리해야 될 일이 많은 주간이므로, 일을 마구잡이로 진행하기보다는 to do list 같은 목록을 만들어서 해야 될 일들을 메모하고 정리하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한편, 사자자리에서 역행을 거쳤다가 순행한 수성은 29일 경에 처녀자리로 들어가 룰러십(rulership)을 얻을 뿐만 아니라 엑절테이션(exaltation) 상태가 되어 힘을 얻습니다. 처녀자리 신월과 맞물리는 진입이므로 문서나 체계를 만들어가는 과정에서 발전을 모색하기 위해 꼼꼼히 확인해 보고 필요할 경우 수정, 추가, 삭제 같은 변화를 준다면 더욱 완벽한 결과를 만드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열두 별자리별 운세입니다. 

 

양자리(3.21~4.19) 분들은 양자리의 주인인 화성이 처녀자리에서 태양, 수성 등과 비슷하게 움직이면서 순행하므로 정해진 시스템을 따라서 일을 꼼꼼하고 체계적으로 처리해야 되는 상황에 놓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양자리인 분들은 30일을 전후로 맡은 의무나 책임과 관련해서 새로운 국면을 맞이할 수 있는데 조금 답답하고 힘들더라도 당장은 해야 될 일들에 충실해서 성실한 모습을 보인다면 머지 않아 좋은 결과를 보실 것입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각자의 일 때문에 바빠서 관계가 소원해질 수 있으니 안부 인사 같은 사소한 거라도 잘 챙기시기 바랍니다.


황소자리(4.20~5.20) 분들은 황소자리의 주인인 금성이 처녀자리에서 여러 행성들과 함께 움직이다가 점점 속도를 높이면서 앞으로 치고 나가므로 긍정적인 비젼 하에 자신감을 품는다면 기대 이상으로 좋은 결과를 보실 것입니다. 특히, 상승궁이 황소자리인 분들은 30일을 전후로 한동안 스스로를 괴롭혀 온 사안이나 인물로부터 벗어나 점차 명료한 시각을 되찾고, 전보다 에너지도 많이 회복할 테니 가급적 좋은 생각을 하면서 힘 내시기 바랍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다가 점점 현실로 눈을 돌릴 테니 그에 대한 대비책이 필요합니다.


쌍둥이자리(5.21~6.21) 분들은 쌍둥이자리의 주인인 수성이 사자자리에서 순행하다가 처녀자리에 진입하여 한층 강해지므로 전보다 안정되고 자리를 잡아 가는 느낌을 받으실 것입니다. 특히, 상승궁이 쌍둥이자리인 분들은 29일을 전후로 익숙한 바운더리 안에서 지금보다 한층 편안해질 만한 환경을 세팅하거나, 안정되게 내 목소리를 낼 만한 상황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그러니 이런 시기에는 모험보다는 현상 유지에 주력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서로에게 어떤 바람을 밀어붙이기보다는 상대방을 위해 내가 할 수 있는 일을 먼저 해 보시기 바랍니다.


게자리(6.22~7.22) 분들은 게자리의 주인인 달이 쌍둥이자리에서 이지러지다가 처녀자리에서 소멸된 다음 다시 차오르기 시작하므로 현실에 맞춰 계획을 수정한 다음 그로 인해 새로운 기운을 받아서 더욱 힘을 내실 것입니다. 특히, 상승궁이 게자리인 분들은 30일을 전후로 어떤 깨달음을 얻어서 가치관이나 사고방식이 한층 현실적이고 단단해지는 느끼실 수 있는데, 그에 따라 기존의 것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으므로 주변에 열려 있는 자세를 취하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현실적인 사안에 대한 대화를 나눌 경우 의외로 즐거울 수 있습니다.


사자자리(7.23~8.22) 분들은 사자자리의 주인인 태양이 처녀자리에서 화성과 비슷하게 움직이므로 평소보다 신경이 날카로워지거나 예민한 모습을 보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사자자리인 분들은 28일 이후로 사소한 것도 괜히 눈에 거슬리고 냉정한 말이 튀어나오는 걸 경험하실 수 있는데, 그럴 때 스스로를 제어하지 않고 가까운 이에게 지나친 직설이나 독설을 던져서 의도치 않게 상처를 입히거나 적을 만들지 않도록 주의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둘 중 한 명이 혹은 둘 다 아무리 바쁘고 정신없어도 의도적으로 함께 하는 시간을 만드셔야 합니다. 


처녀자리(8.23~9.23) 분들은 처녀자리의 주인인 수성이 사자자리에서 순행하다가 처녀자리에 진입하여 한층 강해지므로 평소보다 머리 회전이 빨라지고 그 덕분에 많은 일을 착착 해 내는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시게 될 것입니다. 특히, 상승궁이 처녀자리인 분들은 29일을 전후로 컨디션을 되찾고 전반적인 상황을 스스로의 의지로 컨트롤할 수 있는 힘을 얻으시게 되는데, 약간 벅찰 것 같더라도 여러 가지 일들을 동시에 처리한다면 오히려 능률이 오르는 걸 느끼시게 됩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에게는 너무 정확한 말을 해서 상처 주지 않도록 신경 쓰시기 바랍니다.

 

천칭자리(9.24~10.22) 분들은 천칭자리의 주인인 금성이 처녀자리에서 여러 행성들과 함께 움직이다가 점점 속도를 높이면서 앞으로 치고 나가므로 그간의 휴식기를 끝내고 하반기 맞이 준비에 들어가시리라고 보입니다. 특히, 상승궁이 천칭자리인 분들은 9월 1일을 전후로 가깝게 어울리던 사람들이나 이것 저것 관심을 갖고 즐기던 것들로부터 조금씩 멀어져서 스스로가 해야 될 일에 골몰하기 시작할 테니,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면서 차분히 계획을 짜 보시기 바랍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함께 요리를 하는 등 뭔가를 같이 만들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전갈자리(10.23~11.22) 분들은 전갈자리의 주인인 화성이 처녀자리에서 태양, 수성 등과 비슷하게 움직이면서 순행하므로 맡은 바 책임을 다하기 위해 바쁜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전갈자리인 분들은 30일을 전후로 새로운 역할을 맡으실 수 있는데, 효율적인 일 처리를 위하여 나름 계획을 치밀하게 세워 보더라도 윗사람 같은 세력 있는 인물의 관여가 자칫 방해가 될 수 있으니 항시 변동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융통성 있게 움직이셔야 합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지적인 교류를 통하여 둘 사이를 더욱 돈독하게 다지실 수 있습니다.


사수자리(11.23~12.24) 분들은 사수자리의 주인인 목성이 사수자리에서 순행하는 내내 역행하는 토성과 앤티션으로 연결되므로 하반기 준비를 위해 플랜을 짜면서 스스로를 고찰하는 시간을 가지실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상승궁이 사수자리인 분들은 29일을 전후로 누군가의 조언을 받아 한 단계 도약할 만한 기회를 가질 수 있는데, 그에 따라 전체적인 계획을 수정하는 게 다소 귀찮을지라도 본격적인 촘촘한 작업은 조금 후에 해도 늦지 않으니 큰 시야를 갖추시기 바랍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은 전보다 한층 바빠질 수 있으므로 응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으시기 바랍니다. 


염소자리(12.25~1.19) 분들은 염소자리의 주인인 토성이 염소자리에서 역행하는 내내 목성과 앤티션으로 연결되므로 안일해지다 못해 매너리즘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염소자리인 분들은 27일을 전후로 시니컬한 생각이 들어서 세상만사를 무기력하게 받아들일 수 있는데, 그럴 때는 억지로 긍정적인 생각을 떠올리기보다는 현실을 면밀히 분석해서 그에 따른 대처 방안을 생각한다면 마음이 한결 차분해지고 안정되는 걸 느끼시게 될 것입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은 전보다 성숙하고 논리적인 모습을 보이는 덕분에 전과 다른 분위기를 풍길지도 모릅니다. 


물병자리(1.20~2.18) 분들은 물병자리의 주인인 토성이 염소자리에서 역행하는 내내 목성과 앤티션으로 연결되므로 스스로를 드러내기보다는 주변 상황을 조용히 살피시는 쪽이 좋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물병자리인 분들은 30일을 전후로 수면 아래에서 잘 보이지 않았던 흐름을 캐치하실 수 있는데, 그게 처음에는 불편하게 다가올 수 있지만 그걸 오히려 이용하려는 전략적인 태도를 취할 경우 유리한 입장에 처할 수 있으므로 지략을 잘 발휘하시기 바랍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전보다 자주 교류하지 않더라도 서로에게 편안함을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물고기자리(2.19~3.20) 분들은 물고기자리의 주인인 목성이 사수자리에서 순행하는 내내 역행하는 토성과 앤티션으로 연결되므로 사람들과의 교류나 정치가 한층 중요해질 것입니다. 특히, 상승궁이 물고기자리인 분들은 29일을 전후로 전보다 많은 사람들을 만나실 수 있는데, 마냥 편안한 모습을 보인다면 나도 모르는 사이 약점이나 치부를 노출시킬 수 있으므로 평소에도 긴장감을 갖고 다양한 경우의 수에 대비해서 사람들을 대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이 따지는 듯한 말투를 사용하더라도 다른 의도가 있는 건 아니니 그에 대해 오해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최지현의 주간 점성술 운세 예보였습니다.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