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8월 19일~8월 25일] 주간 점성술 운세 예보
읽음 4,564 |  2019-08-18


최지현의 주간 점성술 운세 예보는 태양 외의 별들이 위치한 별자리 및 상승궁(Ascendent)을 통해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최지현의 주간 점성술 운세 예보입니다. 

 

다가오는 주에는 금성이 사자자리 후반을 운행해서, 먼저 처녀자리에 들어간 화성을 따라잡아 8월 25일 경에 둘 간의 만남이 성립됩니다. 그러므로 누군가와의 만남이나 재회를 바란다면, 상황이 전면적으로 바뀌고 그에 대해 현실적으로 고찰하는 것이 가능해졌을 때 그러한 바람이 성사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때 감정적으로 흥분하거나 분위기에 휩쓸리기보다는, 상대방과의 케미스트리조차 이성적으로 분석해서 전략적으로 움직이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러므로 상대방의 반응이나 감정 흐름을 예민하게 캐치해서, 만남의 목적에 맞춰 적절히 대응해 보시기 바랍니다.

 

한편 사자자리에서 제 속도로 움직이는 수성은 21일 경에 목성과 삼각을 맺습니다. 불의 별자리에서 이뤄지는 길각이므로, 상대방을 설득하거나 가르치는 성격을 띠는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는 시기인데 이때 할 말이 있으면 애써 포장하기보다는 다소 직설적이더라도 바로 치고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면 상대방에게 이쪽의 뜻을 명확하게 전달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다음은 열두 별자리별 운세입니다. 

 

양자리(3.21~4.19) 분들은 양자리의 주인인 화성이 막 처녀자리에 진입해서 운행하다가 처녀자리에 들어온 금성과 합하므로, 약간 낯간지럽고 어색하더라도 속마음과 다른 겉모습을 보일 줄 아셔야 합니다. 특히, 상승궁이 양자리인 분들은 25일을 전후로 내심 피곤하게 느낄 수 있는 정치적인 상황에 휘말릴지도 모르는데, 수를 하나하나 계산해서 신중하게 움직인다면 만만찮아 보이던 상대방을 은근히 이쪽에서 휘두르실 수 있을 것입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녹록치 않은 상황에 처해서 티격태격 할 수 있지만 그런 가운데에서도 애정이 무르익으리라 보입니다.  


황소자리(4.20~5.20) 분들은 황소자리의 주인인 금성이 사자자리에서 순행하여 처녀자리에 들어간 다음 화성과 합하므로, 복잡해지는 외부 상황으로 인해 평소보다 몸을 사리실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상승궁이 황소자리인 분들은 25일을 전후로 상대방의 페이스에 말려서 어떤 제안을 덜컥 받아들이거나 무리한 투자를 하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됩니다. 감정이나 의지와 별개로 충동적인 행동을 저질러 실수를 하실 수 있는 주간이니 정신을 바짝 차리시기 바랍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함께 뭔가를 배운다면 서로 긍정적인 시너지를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쌍둥이자리(5.21~6.21) 분들은 쌍둥이자리의 주인인 수성이 사자자리에서 순행하다가 목성과 삼각을 이루므로, 외부에 이쪽의 의견을 위풍당당하게 펼쳐 보여서 인정 받는 일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쌍둥이자리인 분들은 21일을 전후로 상대방에게 뭔가를 설명하거나 가르칠 수 있는데, 그것이 앞으로의 일을 진행하는 데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테니 있는 것 없는 것 다 끌어와서 갖고 있는 모든 걸 최대한 어필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말이 잘 통한다고 느껴서 함께 나누는 대화가 즐겁다고 생각하실 것입니다.


게자리(6.22~7.22) 분들은 게자리의 주인인 달이 물고기자리 후반에서 점점 이지러지다가 쌍둥이자리로 넘어가자마자 상현달이 되므로, 특별한 일이 없더라도 평소보다 기운이 없어서 축축 처지실 수 있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게자리인 분들은 24일을 전후로 다소 공허한 느낌을 받으실지도 모르는데, 그렇다 하더라도 모든 일은 수면 아래에서 착착 진행되어 가고 있으니 겉 보이는 것만 보고 섣불리 낙담하거나 쉽게 포기하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됩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이제까지의 데이트 패턴을 바꿔서 새로운 장소에 도전해 보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사자자리(7.23~8.22) 분들은 사자자리의 주인인 태양이 사자자리에서 운행하여 처녀자리에 진입하므로, 전보다 외부적인 상황을 강하게 인식하고 그에 어떻게 대처할지 고민하실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상승궁이 사자자리인 분들은 23일을 전후로 마음가짐이 이전보다 냉철해지는 걸 느끼실 수 있는데 자신의 그릇을 정확히 판단하는 건 스스로에게 한계를 두는 것이 아니라, 앞으로의 행보에 현실성을 부여하려는 노력이라고 생각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마냥 로맨틱한 분위기에 젖는 게 아니라 둘 사이에 대해 진지한 대화를 나눠 보시기 바랍니다.


처녀자리(8.23~9.23) 분들은 처녀자리의 주인인 수성이 사자자리에서 순행하다가 목성과 삼각을 이루므로, 한때 외부로 인해 소모되는 동안 한풀 지친 몸과 마음을 릴렉스하면서 에너지를 충전하시리라고 보입니다. 특히, 상승궁이 처녀자리인 분들은 21일을 전후로 편안하고 안락한 공간이나 인파로부터 거리를 둔 자연이 가득한 장소에서 심신의 안정을 되찾고 행복감을 느끼실 수 있으므로 조금 무리해서라도 그럴 만한 기회를 마련해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무리해서 새로운 장소에 가기보다는 익숙하고 편안한 만남을 가지시는 것이 좋습니다.

 

천칭자리(9.24~10.22) 분들은 천칭자리의 주인인 금성이 사자자리에서 순행하여 처녀자리에 들어간 다음 화성과 합하므로, 조금 피곤하더라도 머리를 최대한 굴려서 고도의 정치술을 펼치셔야 합니다. 특히, 상승궁이 천칭자리인 분들은 21일을 전후로 이쪽에 불만을 품어 온 누군가로부터 예상치 못한 공격을 받을 수 있는데, 그럴 때 겉으로는 맞춰 주는 척하면서 논리적인 반격을 펼친다면 그쪽도 더는 뭐라고 못할 테니 침착한 태도를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주변 시선을 피해 둘만의 공간에 틀어박혀서 비밀스러운 즐거움을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전갈자리(10.23~11.22) 분들은 전갈자리의 주인인 화성이 막 처녀자리에 진입해서 운행하다가 처녀자리에 들어온 금성과 합하므로, 누군가와 전략적인 관계를 맺어서 함께 이득을 도모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전갈자리인 분들은 25일을 전후로 공동의 목표를 위해 그룹을 형성하실 수 있는데 마냥 일을 진척시키기보다는 치밀한 계획을 세워서 움직이시는 쪽이 모두를 위해서 좋으므로, 미리 플랜을 짜서 논의를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에게는 지나치게 정확하다 못해 직설적인 발언으로 상처 입히지 않도록 조심하셔야 됩니다.


사수자리(11.23~12.24) 분들은 사수자리의 주인인 목성이 사수자리에서 조금씩 속도를 올리며 운행하다가 수성과 삼각을 이루므로, 앞으로의 방향성을 잡는 데 도움이 되는 열쇠나 힌트를 잡으실 수 있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사수자리인 분들은 21일을 전후로 누군가가 조언을 줄 수 있는데 그러한 태도가 약간 고압적이라서 내심 불편할 수도 있지만, 차근차근 따져 보면 맞는 말들일 테니 그냥 넘기지 말고 적극적으로 받아들이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심도 있는 대화를 통해 두 사람 모두 한층 성장한 듯한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염소자리(12.25~1.19) 분들은 염소자리의 주인인 토성이 염소자리에서 역행하는 동안 내내 목성과 앤티션을 이루므로, 전반적인 상황이 진척되는 듯하다가도 내심 실질적인 발전은 부족하다고 느끼실 수 있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염소자리인 분들은 19일을 전후로 현 상황을 냉철하고 꼼꼼하게 되짚어 볼 수 있는데, 만약 아니다 싶은 부분이 보이면 조금 시간이 걸리더라도 해결하고 가는 쪽이, 대충 지나치는 쪽보다 멀리 봤을 때 훨씬 나을 것입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이색적인 장소에 가 보거나 여행을 떠날 경우 둘 사이가 더욱 돈독해질 수 있습니다.


물병자리(1.20~2.18) 분들은 물병자리의 주인인 토성이 염소자리에서 역행하는 동안 내내 목성과 앤티션을 이루므로, 당장의 결과에 연연하기보다는 천천히 가면서 중간중간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물병자리인 분들은 20일을 전후로 반가운 소식을 듣거나 누군가의 기쁜 일로 인하여 덩달아 수혜를 입을 수 있는데, 함께 순수한 마음으로 즐긴다면 장기적으로 봤을 때 도움이 될 만한 인맥을 얻으실 것입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은 생각보다 걱정이 많은 상태일지도 모르므로 둘의 만남이 휴식의 기회가 되도록 신경 써 주시기 바랍니다.


물고기자리(2.19~3.20) 분들은 물고기자리의 주인인 목성이 사수자리에서 조금씩 속도를 올리며 운행하다가 수성과 삼각을 이루므로, 누군가의 직설 발언으로 인해 뒤통수를 맞는 듯한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물고기자리인 분들은 21일을 전후로 편안하게 여겨 온 누군가의 이면을 발견할지도 모르는데 그것은 이쪽에서 소홀히 여겨 몰랐던 면일 뿐, 상대방은 원래부터 그런 면을 가지고 있었음을 인지하여 함부로 잣대하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됩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이 만약 힘들어 하고 있다면 적극적으로 도와 줄 경우 좋은 반응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최지현의 주간 점성술 운세 예보였습니다.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