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8월 5일~8월 11일] 주간 점성술 운세 예보
읽음 3,784 |  2019-08-05


최지현의 주간 점성술 운세 예보는 태양 외의 별들이 위치한 별자리 및 상승궁(Ascendent)을 통해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 

 

 

안녕하세요, 최지현의 주간 점성술 운세 예보입니다. 

 

다가오는 주에는 장장 4개월 동안 역행하던 목성이 점차 느려져서 8월 11일을 전후로 정지한 후 다시 순행하기 시작합니다. 목성은 운행 속도가 느린 무거운 행성이기 때문에 이러한 흐름이 천천히 진행됩니다. 따라서 전부터 느껴 온 가치관의 변화를 현실에서 본격적으로 실행하실 수 있습니다. 혹은 오랫동안 준비해 온 프로젝트나 맡아 온 의무가 있다면 그것을 서서히 결과로 보여 나가실 것입니다. 그러므로 사수자리의 목성답게 눈 앞의 것만 쫓지 말고 멀리 보고서, 큰 그림을 완성하기 위해 해야 할 일을 단계적으로 하나씩 실천해 나가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목성은 정지할 즈음에 8일 경에는 태양과, 바로 다음 날인 9일 경에는 금성과 삼각을 맺습니다. 불의 별자리에서 형성되는 구조이므로 목표하는 것과 관련해서 성과를 이룰 수 있는 주간입니다. 그러니 어떤 일을 시도하거나 추진하고 싶을 경우, 다가오는 주에 자신감을 갖고 도전한다면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때 스스로 진행하는 것에 대해 확신 있는 태도를 취하는 것이 포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열두 별자리별 운세입니다. 

 

양자리(3.21~4.19) 분들은 양자리의 주인인 화성이 사자자리의 후반부에서 순행하므로, 다른 데 관심이 생기더라도 한 눈 팔지 말고 지금 하는 일에 최선을 다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양자리인 분들은 5일을 전후로 긍정 에너지를 받을 만한 교류를 나눌 수 있는데, 그렇다 하더라도 주변과 나 사이에 선을 그어 내가 갈 길은 그들의 길과 다르다는 걸 잊지 마셔야 합니다. 한결같이 중심을 지켜 나가는 자세야말로 원하는 걸 이루는 원동력이 됩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에게는 솔직하게 감정을 표현하되 젠틀함을 잊지 않는다면 좋은 반응을 얻으시게 됩니다.


황소자리(4.20~5.20) 분들은 황소자리의 주인인 금성이 사자자리에서 태양한테 바싹 붙어 태양을 따라가다가 정지한 목성과 삼각을 이루므로, 어떤 일을 맡았다면 당장 현실적으로 얻게 될 이득 같은 건 너무 염두에 두지 말고 신념에 초점을 맞추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특히, 상승궁이 황소자리인 분들은 9일을 전후로 좋은 제안을 받을 수 있는데, 그때 이리 저리 재는 듯한 모습을 보이면 분위기가 흐려질 수 있으니 일단은 열정적인 자세를 어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내밀하고 편안한 공간에서 한껏 흐트러지시는 걸 추천합니다. 


쌍둥이자리(5.21~6.21) 분들은 쌍둥이자리의 주인인 수성이 게자리에서 속도를 점점 올리면서 순행하므로, 무더위에 지쳐서 행동력이 떨어지더라도 게으름 피우지 않도록 마인드 세팅을 하셔야 됩니다. 특히, 상승궁이 쌍둥이자리인 분들은 9일을 전후로 무기력한 느낌이 들 수 있는데, 당장은 그러할지라도 좀 지나면 다시 활력을 되찾을 테니 그럴 때는 나중에 후회할 만한 행동을 하기보다는 별 거 안 하더라도 잠시 쉬어 가시기 바랍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무리해서 데이트를 하기보다는 채팅이나 통화를 통해 편안한 시간을 가져 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입니다.


게자리(6.22~7.22) 분들은 게자리의 주인인 달이 천칭자리에서 빛이 점점 차오르며 만월(full moon)을 향해 가므로, 당장 눈에 보이는 조건만 살필 게 아니라 갖고 있는 가능성을 최대한 끌어 내셔야 합니다. 특히, 상승궁이 게자리인 분들은 앞을 가로막은 현실이라는 장벽을 바라보며 낙담하는 대신, 눈에 보이지는 않아도 알고 보면 얼마든지 활용할 수 있는 인맥이나 잠재되어 있는 능력을 한껏 발휘하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러면 현실을 타개할 만한 실마리를 발견하실 것입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에게는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꾹꾹 눌러 담지 말고 표현하시기 바랍니다.


사자자리(7.23~8.22) 분들은 사자자리의 주인인 태양이 사자자리에서 금성과 가까이 움직이다가 정지한 목성과 삼각을 맺으므로, 귀인의 도움을 받고도 대수롭지 않게 여기는 듯한 태도를 보이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됩니다. 특히, 상승궁이 사자자리인 분들은 8일을 전후로 누군가의 조력을 받을 수 있는데, 실상 따져 보면 그 사람이 꼭 그래야 하는 이유는 없는 건데도 호의를 베푸는 셈이니 당연하게 받아들이지 말고 고마움의 표시를 충분히 하시기 바랍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은 내 생활 때문에 소홀히 하면서 스스로는 괜찮다고 여기는 건 아닌지 점검해 보셔야 합니다.


처녀자리(8.23~9.23) 분들은 처녀자리의 주인인 수성이 게자리에서 속도를 점점 올리면서 순행하므로, 정확하게 말하기보다는 감정을 진솔하게 표현하시는 쪽이 긍정적인 반응을 얻는 데 보다 유리할 것입니다. 특히, 상승궁이 처녀자리인 분들은 8일을 전후로 현실이 녹록치 않다는 걸 경험하실 수 있는데, 그럴 때 온라인 커뮤니티 같은 데에서라도 속마음을 있는 그대로 꺼내 보인다면 자신감이 샘솟고 서서히 답이 떠오르는 걸 느끼실 것입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이 만일 마음에 안 드는 모습을 보여 주더라도 심각한 게 아니라면 너그럽게 넘어가시는 것도 때로는 필요합니다.

 

천칭자리(9.24~10.22) 분들은 천칭자리의 주인인 금성이 사자자리에서 태양한테 바싹 붙어 태양을 따라가다가 정지한 목성과 삼각을 이루므로, 살짝 비굴하다 싶은 느낌이 들어도 세력 있는 인물에게 기대어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천칭자리인 분들은 9일을 전후로 좋은 기회를 얻거나 결실을 볼 수 있는데, 그럴 때 단독적으로 움직이는 대신 사람들과 협력하거나 소속되어 있는 그룹과 함께 움직인다면 더욱 유리한 흐름을 타실 수 있습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단둘이만 만나지 않고 서로의 지인과 함께 어울린다면 의외로 즐겁다고 느끼실 것입니다.

 

전갈자리(10.23~11.22) 분들은 전갈자리의 주인인 화성이 사자자리의 후반부에서 순행하므로, 자신도 모르는 새에 독단적으로 행동하다가 적을 만들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됩니다. 특히, 상승궁이 전갈자리인 분들은 8일을 전후로 열중하던 일에 너무 몰두한 나머지 주변을 소홀히 할 수 있는데, 그때 의도와 상관없이 누군가의 기분을 상하게 할지도 모르므로 이따금씩 주위를 둘러 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불미스러운 일이 생긴다면 바로 사과하고 넘어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에게는 내 감정을 일방적으로 밀어붙이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됩니다.


사수자리(11.23~12.24) 분들은 사수자리의 주인인 목성이 사수자리에서 역행하다가 태양과 금성을 순서대로 만난 다음 정지 후 순행하기 시작하므로, 어떤 이벤트로 인해 방향성을 다잡고 전진하는 계기를 가지실 것입니다. 특히, 상승궁이 사수자리인 분들은 9일을 전후로 향후 그려 나가야 할 큰 그림이 대략적이나마 어떤 모양새일지 파악할 수 있을 텐데, 너무 몸 사리지 말고 원대한 포부를 품어 본다면 그 자체로 의욕이 샘솟고 힘차게 전진할 힘을 얻으실 것입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은 생각보다 외로움을 타고 있을지 모르니 조금 더 신경 써 주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염소자리(12.25~1.19) 분들은 염소자리의 주인인 토성이 염소자리에서 역행하는 동안 내내 정지한 목성과 앤티션으로 연결되므로, 다른 사람들이 이상이나 신념을 추구할 때도 꿋꿋하게 내실을 챙기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특히, 상승궁이 염소자리인 분들은 5일을 전후로 주변으로부터 이런 저런 말이 들려와 귀를 쫑긋 세우실 텐데, 가만 들어 보면 그리 실속적인 정보가 아니라고 느끼실 것입니다. 그러니 겉 보이는 것보다 본질에 집중하는 현명함을 발휘하시기 바랍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이 바쁜 것 같다면 가만 내버려 두지 말고 가볍게 격려해 주시면 효과가 좋을 것입니다.


물병자리(1.20~2.18) 분들은 물병자리의 주인인 토성이 염소자리에서 역행하는 동안 내내 정지한 목성과 앤티션으로 연결되므로, 뭔가 꼬여 온 게 있다면 사고의 전환을 통해 엉킨 실타래를 풀 수 있을 만한 힌트를 얻으실 것입니다. 특히, 상승궁이 물병자리인 분들은 5일을 전후로 여기 저기 흩어져서 연결되지 않았던 일들이 한 군데로 모아지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 그럴 때는 그냥 지나치지 말고 번뜩이는 생각을 기록으로 남겨 보시기 바랍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이 나 아닌 다른 일 때문에 분주하더라도 당분간은 에너지를 마음껏 발산하도록 내버려 두셔야 합니다.


물고기자리(2.19~3.20) 분들은 물고기자리의 주인인 목성이 사수자리에서 역행하다가 태양과 금성을 순서대로 만난 다음 정지 후 순행하기 시작하므로, 귀인의 도움을 받아서 찬란하게 빛날 만한 기회를 가지실 수 있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물고기자리인 분들은 9일을 전후로 나를 서포트해 주는 인물들 덕분에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데, 그럴 때 지나치게 잘난 척하면 기껏 얻은 기회를 망칠지도 모르므로 스스로를 내세우는 대신 도와 준 사람들을 띄우는 겸손함을 발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복잡하게 생각하지 말고 지금 이 순간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최지현의 주간 점성술 운세 예보였습니다.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