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7월 29일~8월 4일] 주간 점성술 운세 예보
읽음 3,924 |  2019-07-28


최지현의 주간 점성술 운세 예보는 태양 외의 별들이 위치한 별자리 및 상승궁(Ascendent)을 통해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 

 

 

안녕하세요, 최지현의 주간 점성술 운세 예보입니다. 

 

다가오는 주에는 게자리에서 역행하던 수성이 속도가 점점 느려져서 정지 상태(stationary motion)가 되었다가 8월 1일 경에 다시 순행하기 시작합니다. 따라서 진행하던 일과 관련하여 재고하거나 고민하는 것이 있다면, 그에 대한 실마리를 발견하거나 결론을 짓고서 본격적인 추진에 들어가기 위해 슬슬 시동을 걸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구상 단계에 머물던 일이 있다면 머리로만 곱씹지 말고 현실에서 실행하도록 행동력을 발휘한다면, 구체적인 발판을 마련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뭔가에 미련을 품고 그것을 놓지 못하고 있다면, 과거에 대한 집착 때문은 아닌지 스스로를 되짚어 볼 필요가 있습니다. 

 

더불어 같은 날인 1일 경에는 사자자리의 달이 태양과 합함으로써 신월(new moon)이 됩니다. 게자리에서 다시 순행하기 시작하여 사자자리를 향해 가는 수성과 맞물리는 신월이므로, 현실적인 조건과 무관하게 스스로가 정말 원하는 걸 위하여 과거로 흘려 보내야 할 것과 앞으로 지켜 가야 할 것을 구분해서 마음을 단단히 굳히는 계기를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다음은 열두 별자리별 운세입니다. 

 

양자리(3.21~4.19) 분들은 양자리의 주인인 화성이 사자자리에서 한창 뜨겁고 건조한 상태로 전진하므로, 옆과 뒤를 보지 않고 맹렬한 기세로 앞만 보고 달려가실 것입니다. 특히, 상승궁이 양자리인 분들은 8월 1일을 전후로 크리에이티브한 에너지가 샘솟는 덕분에 뭔가를 창조하거나 추진하는 데 있어 힘을 발휘하실 테니, 그럴 때는 주변의 잡음을 살짝 무시하고 나 자신에게 초점을 맞추셔도 괜찮습니다. 그러면 더욱 아름다운 꽃을 피우실 것입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두 사람 다 열중할 수 있는 공통의 취미 생활을 공유할 경우 둘 사이가 더욱 가까워지게 됩니다. 


황소자리(4.20~5.20) 분들은 황소자리의 주인인 금성이 사자자리에서 태양 주변을 맴돌며 한층 달아오른 상태로 순행하므로, 윗사람이나 프로젝트 같은 커다란 사안 때문에 기 빨리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황소자리인 분들은 7월 30일을 전후로 딱히 내키지 않는 잡다한 성격의 일을 맡을 수 있는데, 상대방이 요지부동에 센 인물이라는 이유로 질질 끌려 다니기만 하면 결국 지쳐 버릴 테니 초반에 선을 확실히 그으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에게는 헌신적인 모습을 어필하되, 그만큼 반응이 돌아오는지 중간중간 점검해 보시기 바랍니다. 


쌍둥이자리(5.21~6.21) 분들은 쌍둥이자리의 주인인 수성이 게자리에서 역행하다가 정지 후 순행하기 시작하므로, 과거를 향하던 시선을 돌려서 미래를 바라보기 시작하실 것입니다. 특히, 상승궁이 쌍둥이자리인 분들은 8월 1일을 전후로 싱숭생숭했던 마음을 다잡고 그간의 일을 반추하실 수 있는데, 그럴 때 미련이 남더라도 불필요한 건 과감하게 쳐 내고 확실한 것만 남겨서 끌고 가야 원하는 결과를 볼 수 있다는 걸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그 동안 있었던 일들을 되돌아보면서 허심탄회한 대화를 나누면 의외의 사실을 발견하실지도 모릅니다. 


게자리(6.22~7.22) 분들은 게자리의 주인인 달이 쌍둥이자리에서 점점 이지러지다가 사자자리의 태양과 합한 후 다시 차오르기 시작하므로, 지쳐서 한풀 가라앉았다가 바닥을 치고 다시 상승하실 것입니다. 특히, 상승궁이 게자리인 분들은 7월 31일을 전후로 힘 빠지는 일을 경험하실 수 있는데, 오히려 그게 전화위복의 계기로 작용하여 마음 독하게 먹고 다시 일어서는 원인이 될 테니 외부에 맞서서 각오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은 만약 성에 차지 않는 반응을 보이더라도, 낙천적인 태도로 계속 푸쉬하면 그 사람이 조금씩 움직이는 걸 느끼시게 됩니다. 


사자자리(7.23~8.22) 분들은 사자자리의 주인인 태양이 자신의 별자리인 사자자리에서 룰러십(rulership) 상태로 빛나고 있으므로, 다른 사람과 상관없이 고고하게 페이스를 지켜 나가며 독보적인 아우라를 내뿜으시게 됩니다. 특히, 상승궁이 사자자리인 분들은 8월 2일을 전후로 라이벌 의식을 불태우는 인물을 접하거나 누군가로부터 도전을 받으실 수 있는데, 그럴 때는 너무 장단 맞춰 주지 말고 내 갈 길을 따라서 죽 직진하시면 됩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에게는 알고 보면 그 사람이 무심하게 대꾸하는데도 일방적으로 이쪽의 감정을 표현하는 건 아닌지 점검하셔야 됩니다.


처녀자리(8.23~9.23) 분들은 처녀자리의 주인인 수성이 게자리에서 역행하다가 정지 후 순행하기 시작하므로, 그간 오랫동안 끌어 온 일이 결론을 보인다고 느끼실 수 있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처녀자리인 분들은 분주하고 다산다난한 과정을 거쳐서 8월 3일을 전후로 마이 페이스를 되찾으시게 될 것입니다. 이만하면 충분하다고 생각해서, 그때부터는 다른 사람들과의 협력보다 개인적인 영역에 관심을 기울이시면 여러모로 도움이 되리라 보입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에게는 뭔가를 시도하고 싶더라도 괜히 힘만 뺄 수 있으니, 너무 기대 말고 각자의 길을 가시는 게 좋습니다.

 

천칭자리(9.24~10.22) 분들은 천칭자리의 주인인 금성이 사자자리에서 태양 주변을 맴돌며 한층 달아오른 상태로 순행하므로, 외부적으로 좋은 평가를 얻기 위해 열정을 품고 온 힘을 다하실 것입니다. 특히, 상승궁이 천칭자리인 분들은 8월 1일을 전후로 긍정적인 방향의 전환을 맞이할 수 있는데, 당분간은 나 자신보다는 목표하는 것이나 소속된 곳에 치중하더라도 후회가 없게끔 스스로를 불태우되 컨디션 관리는 소홀히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에게는 이상적인 상을 들이미느라고 그 사람의 본질을 무시하고 있는 건 아닌지 점검하셔야 됩니다.

 

전갈자리(10.23~11.22) 분들은 전갈자리의 주인인 화성이 사자자리에서 한창 뜨겁고 건조한 상태로 전진하므로, 의도와 상관없이 뭔가를 외부적으로 표출하셔야 되는 일이 있을 것입니다. 특히, 상승궁이 전갈자리인 분들은 8월 2일을 전후로 스스로를 외부에 드러낼 수 있는데, 평소에는 자신을 노출시키는 것이 어색했더라도 이번 기회를 맞아 그간 쌓아 온 에너지를 유감 없이 발산한다면 한결 자신감이 샘솟고 후련한 느낌을 받으실 것입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더욱 거리를 좁히고 싶어도, 어떤 외부적인 상황이 중간에서 방해를 할 수 있음을 명심하셔야 됩니다. 


사수자리(11.23~12.24) 분들은 사수자리의 주인인 목성이 사수자리에서 역행하는 동안 내내 토성과 앤티션으로 연결되므로, 새로운 출발을 위하여 준비하던 과정을 슬슬 마무리 지으실 것입니다. 특히, 상승궁이 사수자리인 분들은 8월 1일을 전후로 앞으로의 방향과 관련해서 가닥을 잡을 텐데, 그와 관련된 의심이 들어 현실적으로 고찰해 보는 건 좋지만 그것이 지나쳐서 자칫 실행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스스로에게 확신을 가지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은 결국 마이 페이스를 되찾을 테니 그때까지는 그 사람을 무조건적으로 보듬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염소자리(12.25~1.19) 분들은 염소자리의 주인인 토성이 염소자리에서 역행하는 동안 내내 목성과 앤티션으로 연결되므로, 현실에 초점이 맞춰져 있던 관심사를 사색이나 철학 같은 데에 돌리실 수 있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염소자리인 분들은 8월 1일을 전후로 기존의 어울리던 사람들과 다른 타입의 인물 군을 통하여 새로운 세계를 접할 수 있는데, 그로 인해 사고의 범위나 활동 반경이 대폭 넓어질 테니 조금 불안하더라도 평소보다 붕 뜬 상태가 되셔도 괜찮을 것입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에게는 딴 데 신경 쓰느라 나도 모르는 새에 무심해진 건 아닌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물병자리(1.20~2.18) 분들은 물병자리의 주인인 토성이 염소자리에서 역행하는 동안 내내 목성과 앤티션으로 연결되므로, 나의 본성을 누르고 사회적인 모습을 보여 주는 데 주력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물병자리인 분들은 8월 1일을 전후로 외부적인 자극을 받아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거나 활동 반경을 넓힐 수 있는데, 그럴 때 근질근질거리더라도 주관을 내세우기보다는 대세에 맞춰 가는 모습을 보인다면 대인관계로 인한 이득을 얻으실 것입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각자의 영역에 충실하거나 서로의 의견을 포기하지 못해서 약간 싸늘해질 수 있습니다.


물고기자리(2.19~3.20) 분들은 물고기자리의 주인인 목성이 사수자리에서 역행하는 동안 내내 토성과 앤티션으로 연결되므로, 현실과 낭만 사이에서 향후 업그레이드를 위한 타협점을 찾아 가실 것입니다. 특히, 상승궁이 물고기자리인 분들은 8월 3일을 전후로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서 무엇을 취하고 무엇을 버릴 것인지 가늠하기 위해 냉철한 고찰을 할 수 있는데, 그럴 때 현실 감각이 좋은 인물에게 조언을 구한다면 기준을 잘 잡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은 말하기 힘든 고민을 안고 있을지도 모르므로, 좀 더 따뜻한 모습을 보여 주실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최지현의 주간 점성술 운세 예보였습니다.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