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7월 22일~7월 28일] 주간 점성술 운세 예보
읽음 4,996 |  2019-07-21


최지현의 주간 점성술 운세 예보는 태양 외의 별들이 위치한 별자리 및 상승궁(Ascendent)을 통해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 

 

 

안녕하세요, 최지현의 주간 점성술 운세 예보입니다. 

 

다가오는 주에는 게자리에서 역행하던 수성이 7월 22일 경에 태양과 합한 다음 조금씩 멀어져 가면서 25일 경에 금성과 합을 합니다. 따라서 진행 중이던 일이나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협력이 새로운 국면을 맞이할 수 있는데, 그것이 전화위복의 계기가 되어 새로운 기회나 실마리를 가져오게 됩니다. 혹은 상대방과 의견을 교류하거나 감정을 나누다가 서로 오해할 만한 일이 있었다면, 어떤 계기로 인해 정리되어서 한결 나은 방향으로 갈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게자리의 성격답게 타인과 대립하는 태도보다는 타인의 입장에 공감하는 자세로 갖추시는 것이 좋습니다. 


한편 수성이 만났던 태양은 23일 경에, 금성은 28일 경에 사자자리에 진입하므로 일이 다소 꼬였거나 어떤 기억에 사로잡혀서 감정이 들쑥날쑥 했다면 이 시기에 마음을 다잡고 중심을 되찾으실 것입니다. 그러니 다른 사람들을 배려하는 것도 좋지만, 나 자신에게 좀 더 집중하고 스스로를 위할 수 있도록 주변을 바라보는 시각의 초점을 새롭게 바꿔 보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열두 별자리별 운세입니다. 

 

양자리(3.21~4.19) 분들은 양자리의 주인인 화성이 사자자리에서 순행하다가 역행하는 목성과 삼각을 이루므로, 나름대로 확신을 가지고 추진해 온 일과 관련해서 긍정적인 신호나 결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양자리인 분들은 25일을 전후로 윗사람이나 고지식한 생각을 가진 누군가에게 자극을 줄 수 있는데, 건방진 인상이 아닌 신선한 인상을 주어서 서로 협력 관계를 맺을 수 있으므로 이 시기에는 내 의견을 자신감 있게 밀어붙여 보시기 바랍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가급적 26일 전에 서로의 마음을 공유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황소자리(4.20~5.20) 분들은 황소자리의 주인인 금성이 게자리에서 역행하는 수성과 합한 다음 얼마 있다가 사자자리에 진입하므로, 갑작스러운 연락이나 도움 요청을 받긴 하나 결국은 마이 웨이를 가실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상승궁이 황소자리인 분들은 대략 25~28일 사이에 어떤 일로 일순간 마음이 약해질 수 있으나, 각자 가는 길이 다르므로 일시적인 상황에 너무 소모되지 않도록 이따금씩 스스로를 점검해 보시기 바랍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뭔가를 배울 만한 유익한 활동을 같이 하신다면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둘 간의 관계도 한층 돈독해질 것입니다.


쌍둥이자리(5.21~6.21) 분들은 쌍둥이자리의 주인인 수성이 게자리에서 역행하는 중 태양, 금성 순으로 합을 이루므로 준비해 오던 일이 어떤 계기로 인해 행운을 입을 것입니다. 특히, 상승궁이 쌍둥이자리인 분들은 25일을 전후로 새로운 전환을 맞이하면서 유리한 흐름을 타기 시작했다고 느끼실 수 있는데, 그럴 때 여성 인물의 조력이 있으면 한층 탄력을 받으실 수 있으므로 그와 관련된 도움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이시기 바랍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여름철에 어울릴 만한 액티비티를 함께 즐기거나 여행을 떠난다면 신나는 시간을 보내실 수 있을 것입니다.


게자리(6.22~7.22) 분들은 게자리의 주인인 달이 물고기자리에서 빛이 점점 빠지면서 태양을 향해 가는 동안 하현달의 지점에서 토성을 보므로, 중간에 난항을 겪긴 하지만 슬기롭게 넘기시는 덕분에 진행하던 일이 바라던 모양새를 점점 갖춰 갈 것입니다. 특히, 상승궁이 게자리인 분들은 24일을 전후로 누군가 때문에 속상한 경험을 하실 수 있는데, 그럴 때 꾹꾹 눌러 담거나 참지 말고 주변에 털어 놓는다면 많은 위로를 받으실 것입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에게는 돌려받는 걸 바라지 않는 순수한 마음으로 뭔가를 주어서 상대방의 마음을 살살 녹여 보시기 바랍니다.


사자자리(7.23~8.22) 분들은 사자자리의 주인인 태양이 게자리에서 역행하는 수성과 합한 다음 사자자리에 진입하므로, 뜻밖의 아이디어 덕분에 스스로에 대한 확신이 생길 것입니다. 특히, 상승궁이 사자자리인 분들은 22일을 전후로 사고의 전환을 하실 수 있는데, 그것이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는 데 큰 도움이 될 테니 유연한 태도를 취하시되 이거다 싶은 생각이 떠오르면 그에 대해 불안해 하지 말고 자신감 있게 추진하시기 바랍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에게는 너무 세게 말해서 상처 주지 않도록 언변에 신경 쓰실 필요가 있습니다.


처녀자리(8.23~9.23) 분들은 처녀자리의 주인인 수성이 게자리에서 역행하는 중 태양, 금성 순으로 합을 이루므로 일순간 마음이 약해져서 누군가를 도와 주고 그로 인한 보상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처녀자리인 분들은 22일을 전후로 누군가에게 힘이 되어 주실 수 있는데, 대가를 바라는 사심이 없으면 없을수록 돌아오는 것이 클 테니 이왕 도움이 되는 거 스스로를 아낌 없이 헌신하시기 바랍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에게는 25일을 전후로 돌발적인 상황이 닥칠 수 있으므로 그로 인한 피해가 없도록 세심하게 신경 써 주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천칭자리(9.24~10.22) 분들은 천칭자리의 주인인 금성이 게자리에서 역행하는 수성과 합한 다음 얼마 있다가 사자자리에 진입하므로, 갑작스러운 제의를 받아서 지금보다 더 바빠지실 수 있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천칭자리인 분들은 대략 25~28일 사이에 어떤 전환점을 맞이해서 새로운 상황이나 환경에 처하실 수 있는데, 좋은 결과를 내기 위해서는 쓸데없는 것에 대한 관심을 끄고 오로지 원하는 것에만 집중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은 만일 각자의 일이 바빠서 약간 소홀히 하게 되더라도, 서로의 영역을 존중하는 태도를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전갈자리(10.23~11.22) 분들은 전갈자리의 주인인 화성이 사자자리에서 순행하다가 역행하는 목성과 삼각을 이루므로, 어렴풋이 그려 왔던 그림이 서서히 구체적인 모양새를 갖춰 가는 걸 느끼게 됩니다. 특히, 상승궁이 전갈자리인 분들은 25일을 전후로 그간 힘 써 왔던 것이 실질적인 결과로 나타나는 것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혹은 재산이나 인맥 관련해서 이득을 보시는 것도 가능하니, 진행 중인 일이 있다면 자신감 있게 추진해 보시기 바랍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은 내 예상보다 더 나에 대해 많이 생각하고 있으므로 그에 대해 알아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사수자리(11.23~12.24) 분들은 사수자리의 주인인 목성이 사수자리에서 역행하다가 화성과 삼각을 이루고 역행하는 토성과는 내내 앤티션으로 연결되므로, 약간 느리게 진척되어 가던 일에 부스터가 붙는 것을 경험하시게 됩니다. 특히, 상승궁이 사수자리인 분들은 25일을 전후로 누군가의 조언을 얻거나 가르침을 받아서 힌트를 얻으실 수 있는데, 그 사람이 다소 세게 말해서 약간 불편하더라도 일리가 있는 말이면 진지하게 경청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에게는 조금 닭살 돋더라도 다정하게 말을 건네 보시기 바랍니다.


염소자리(12.25~1.19) 분들은 염소자리의 주인인 토성이 염소자리에서 역행하면서 내내 역행하는 목성과 앤티션으로 연결되므로, 현실과 신념 사이의 밸런스를 맞추기 위한 자기 고찰을 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염소자리인 분들은 대략 22~24일 사이에 나와 다른 생각을 하는 누군가와 교류하거나 조율을 하실 수 있는데, 그러한 과정을 통해서 절대 포기할 수 없는 가치관은 무엇이며 현실을 위해 버려야 할 것은 무엇인지 가늠해 보시기 바랍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은 내심 뭔가를 바라고 있을지도 모르니, 먼저 직접적으로 속마음을 물어 보셔도 좋을 것입니다.


물병자리(1.20~2.18) 분들은 물병자리의 주인인 토성이 염소자리에서 역행하면서 내내 역행하는 목성과 앤티션으로 연결되므로, 주위 사람들이 교류하는 모습을 지켜보는 가운데 묘한 이질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물병자리인 분들은 나와 다르게 생각하거나 느끼는 사람이 생각 외로 많다는 걸 경험하실 텐데, 그 때문에 고독감도 들겠지만 한편으로는 새로운 지평을 열어서 타인에 대한 이해력도 키울 수 있으므로 상황을 다면적으로 받아들여 보시기 바랍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서로의 진심을 재차 확인하는 기회를 가지실 수 있습니다.


물고기자리(2.19~3.20) 분들은 물고기자리의 주인인 목성이 사수자리에서 역행하다가 화성과 삼각을 이루고 역행하는 토성과는 내내 앤티션으로 연결되므로, 가만히 있다가 언제 달려야 할지 타이밍에 대한 감을 잡으시시라 보입니다. 특히, 상승궁이 물고기자리인 분들은 25일을 전후로 갑작스럽게 아프거나 골치 아픈 일을 겪으실 수 있으므로 그에 대해 대비하는 차원에서 신중한 태도를 취하셔야 합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백 마디 말보다 다정한 스킨십처럼 몸과 마음을 공유할 수 있는 친밀한 행동이 훨씬 큰 효과를 발휘할 테니, 쑥스럽더라도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최지현의 주간 점성술 운세 예보였습니다.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