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7월 15일~7월 21일] 주간 점성술 운세 예보
읽음 4,770 |  2019-07-14


최지현의 주간 점성술 운세 예보는 태양 외의 별들이 위치한 별자리 및 상승궁(Ascendent)을 통해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 

 

 

안녕하세요, 최지현의 주간 점성술 운세 예보입니다. 

 

다가오는 주에는 게자리에 있는 금성이 7월 17일 경에 개기식의 위치에서 역행하는 토성과 대립각을 이룹니다. 온화하고 조화를 중시하는 길성인 금성의 입장에서는, 역시나 부드러운 성격을 띠는 게자리에서 리젝션(rejection)으로 도머사일 토성에 의한 피해를 입는 것이기 때문에 어느 한 쪽이 다른 한 쪽에게 일방향적인 상처를 입히는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로 인해서 관계의 악화나 단절이 일어날 수 있으므로, 가급적이면 상처 입히는 쪽도 상처 입는 쪽도 되지 않도록 상대방과 마찰이 있을 만한 일을 미연에 방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언제나 상대방의 입장을 배려하되, 이쪽의 의견이나 바람을 묵살하면서까지 상대방에게 맞춰 주는 대신 차분하고 솔직한 대화를 통해서 서로의 의견을 조율해 나가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수성은 사자자리에서 역행하다가 20일 경에 게자리로 넘어가서 태양에게 타러 갑니다. 따라서 수성의 역행으로 인해 일 처리나 커뮤니케이션과 관련해서 꼬이던 일이 새로운 국면을 맞이할 수 있는데, 기존의 방향을 대폭 수정하는 흐름도 가능하니 만약 그쪽이 더 효율적이라고 판단된다면 이전의 것에 너무 미련 두지 말고 과감하게 새로운 방식이나 스타일을 시도해 보셔도 좋을 것입니다.

 

 

다음은 열두 별자리별 운세입니다. 

 

양자리(3.21~4.19) 분들은 양자리의 주인인 화성이 사자자리에서 순행하는 동안 여타 행성과 연결되지 않으므로, 하던 일에 대한 자신감을 얻고 앞으로 전진하면서 큰 그림을 그려 보실 것입니다. 특히, 상승궁이 양자리인 분들은 18일 이후로 미래에 대해 막연했던 아이디어가 조금씩 구체화되는 걸 느끼실 텐데, 그 과정에서 누군가가 다른 의견을 내더라도 소신을 지켜 나가는 용기를 발휘하셔야 합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현실적인 문제에 부딪힐 수 있는데, 만일 감정과 실리 사이에서 저울질을 하게 된다면 스스로가 무엇을 원하는지부터 명확히 하시기 바랍니다.


황소자리(4.20~5.20) 분들은 황소자리의 주인인 금성이 게자리에서 목성과 컨트랜티션으로 연결되고 개기식의 위치에서 역행하는 토성과 마주보므로, 이타적인 의도로 했던 좋은 행동이 기대 이하의 반응으로 돌아와서 실망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황소자리인 분들은 상대방의 현실적이다 못해 깐깐한 모습이 낯설게 느껴질 수 있는데 그럴 때는 옳고 그름으로 접근하는 대신 상대방의 입장이 어떠할지 공감력을 발휘해 보시기 바랍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사소한 부분이 서운해서 갈등을 빚을 수 있으므로, 그에 대한 오해를 쌓지 말고 그때그때 풀어 내셔야 합니다. 


쌍둥이자리(5.21~6.21) 분들은 쌍둥이자리의 주인인 수성이 사자자리에서 역행하다가 게자리로 넘어가서 태양에게 타러 가므로, 내 관할에 있다고 여겼던 일이 불가피한 이유 때문에 수정을 요구 받거나 관련해서 재검토가 이뤄질 수 있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쌍둥이자리인 분들은 16일을 전후로 주위 사람들 중 누군가가 힘든 일을 겪어 그로부터 영향을 받을 수 있으니 위로나 도움을 해 주되 이쪽의 페이스를 흐트리지 않도록 정신을 바짝 차리셔야 합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에게는 서운한 일이 생겨서 20일을 전후로 의도와 무관하게 토라진 모습을 보이실 수 있습니다.


게자리(6.22~7.22) 분들은 게자리의 주인인 달이 사수자리에서 빛이 점점 차오르다가 염소자리에서 토성과 합하며 만월(full moon)이 되므로, 의욕이 지나쳐서 필요 이상으로 무리하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됩니다. 특히, 상승궁이 게자리인 분들은 지금 애쓰고 있는 것이 스스로에게 실질적으로 얼마나 이득이 되는지, 결과적으로는 누구한테 좋은 것인지 냉철하게 따져 보고 필요에 따라서는 선을 그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17일을 전후로 상대방에게 진심을 전할 기회가 생길 수 있으니, 나중에 후회가 없도록 솔직한 마음을 전달해 보시기 바랍니다. 


사자자리(7.23~8.22) 분들은 사자자리의 주인인 태양이 게자리에서 여타 행성과 연결되지 않으므로, 지금까지의 흐름을 정리하고 새로운 국면을 향해 천천히 발걸음을 내딛으시리라고 보입니다. 특히, 상승궁이 사자자리인 분들은 더 이상 움츠러들지 말고 슬슬 시동을 걸어야 한다는 걸 느끼시게 될 것입니다. 만약 생각이 너무 많아지는 것 같으면 일단 움직이고 보거나 일을 추진하시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 됩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에게는 상황을 정확하게 따지는 태도보다는 기운을 북돋아 주는 따뜻한 말이나 세심한 보살핌이 훨씬 임팩트 있게 다가갈 것입니다. 


처녀자리(8.23~9.23) 분들은 처녀자리의 주인인 수성이 사자자리에서 역행하다가 게자리로 넘어가서 태양에게 타러 가므로, 문득 이게 아니다 싶은 느낌이 들어 계획하고 있는 일을 곰곰이 되짚어 보실 것입니다. 특히, 상승궁이 처녀자리인 분들은 20일 이후로 과거의 기억이나 전에 몸 담았던 환경에 대한 그리움이 생겨서 앞으로 나아가는 대신 자꾸만 뒤를 돌아볼 수 있는데, 만약 엉킨 실타래 같은 감정을 느낀다면 이참에 그에 한껏 집중해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에게는 새로운 즐거움이 생겨서 그와 관련된 호기심이나 약간의 질투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천칭자리(9.24~10.22) 분들은 천칭자리의 주인인 금성이 게자리에서 목성과 컨트랜티션으로 연결되고 개기식의 위치에서 역행하는 토성과 마주보므로, 관계가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 걸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천칭자리인 분들은 17일을 전후로 자신만의 의견을 고집하는 인물과 부딪혀서 그의 가치관을 강요 받을 수 있는데, 나는 나대로 그는 그대로 간다고 여겨서 너무 마음에 담아 두지 말고 훌훌 털어 버리시기를 권장합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에게는 지나치게 많은 걸 기대하지 말고, 아무리 가까워도 각자의 영역이 있다는 걸 기억하시면 좋을 것입니다.

 

전갈자리(10.23~11.22) 분들은 전갈자리의 주인인 화성이 사자자리에서 순행하는 동안 여타 행성과 연결되지 않으므로, 다른 것에 한 눈 팔지 않고 주력해야 되는 몇 가지에 열중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전갈자리인 분들은 본연의 집중력을 한껏 발휘할 수 있으므로 멀리 보고서 힘을 쏟아야 할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을 명확하게 분리해 보면 앞으로 가야 할 길이 투명하게 보이는 경험을 하시게 될 것입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16일을 전후로 서로에게 서운하거나 오해를 품는 일이 벌어질 수 있으므로, 상대방의 기분을 세심하게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사수자리(11.23~12.24) 분들은 사수자리의 주인인 목성이 사수자리에서 역행하면서 금성과 컨트랜티션으로 연결되고 토성과는 내내 앤티션으로 연결되므로, 반드시 직접적인 건 아니어도 알게 모르게 도움을 받고 있다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사수자리인 분들은 오랫동안 풀리지 않은 문제가 있거나 심적으로 괴로운 부분이 있었다면 16일을 전후로 누군가가 도움을 주거나 아이디어가 떠올라서 실마리를 잡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은 고민이 생겨서 내심 누군가에게 의존하고 싶은 마음을 품을 수도 있으므로 먼저 손을 내밀어 보세요.


염소자리(12.25~1.19) 분들은 염소자리의 주인인 토성이 염소자리에서 역행하다가 개기식의 위치에서 금성과 대립각을 이루고 목성과는 내내 앤티션으로 연결되므로, 누군가의 지나치게 감정적인 태도나 오지랖이 불편하게 느껴지실 것입니다. 특히, 상승궁이 염소자리인 분들은 17일을 전후로 누군가가 개인적인 영역을 건드려 오는 듯한 경험을 하실 수 있는데, 상대방의 의도만큼은 좋을 테니 불필요한 마찰은 삼가되 가급적이면 젠틀한 태도로 선을 그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서로 온도 차가 있는 게 아닌지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물병자리(1.20~2.18) 분들은 물병자리의 주인인 토성이 염소자리에서 역행하다가 개기식의 위치에서 금성과 대립각을 이루고 목성과는 내내 앤티션으로 연결되므로, 단조로운 일상에 신선한 활력이 더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상승궁이 물병자리인 분들은 17일을 전후로 감수성을 자극할 만한 경험을 하게 되어 처음에는 그것이 낯설게 느껴지겠지만, 오랫동안 굳어져 온 틀에 색다른 뭔가를 덧붙임으로써 인간적으로 한층 성장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이 일방적인 자기 주장을 하더라도 그러한 태도보다는 이면에 깔린 본심을 이해해 주시면 좋을 것입니다.


물고기자리(2.19~3.20) 분들은 물고기자리의 주인인 목성이 사수자리에서 역행하면서 금성과 컨트랜티션으로 연결되고 토성과는 내내 앤티션으로 연결되므로, 상처 입은 누군가를 세심하게 보살피시는 일이 생길 것입니다. 특히, 상승궁이 물고기자리인 분들은 15일을 전후로 수직이 분명한 관계의 중간에서 양쪽을 조율하는 역할을 맡으실 수 있는데, 그럴 때는 옳고 그름을 떠나서 보다 약한 쪽의 편에 서면 양쪽 간의 균형을 맞추시는 게 가능할 것입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에게는 어떤 고민거리가 있을지도 모르니, 속 깊은 얘기를 꺼내도록 도와 주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최지현의 주간 점성술 운세 예보였습니다.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