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5월 6일~12일] 주간 점성술 운세 예보
읽음 4,209 |  2019-05-05



 최지현의 주간 점성술 운세 예보는 태양 외에도 달, 금성 같은 행성이 위치한 별자리와 상승궁, 천정궁을 통해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최지현의 주간 점성술 운세 예보입니다.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그리고 성년의 날까지...이벤트가 연이어 벌어지는 데다가 휴일도 많은 달입니다. 소중한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되, 아무쪼록 건강도 챙기시기 바랍니다. 


다가오는 주의 월요일에는 화성이 순행해서 역행 중인 목성과 대립각을 이루게 됩니다. 공기의 별자리에 있는 화성이므로, 5월 6일을 전후로 해서 의사소통, 통신, 교통, 이동과 관련된 흉사를 조심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혹은 화성이 사수자리의 역행하는 목성을 공격하는 구조이기 때문에, 기존의 올드한 가치관에 반발해서 그것을 수정하려는 시도가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한편 뉴 문을 거친 황소자리의 태양은 역시나 역행하는 토성을 만납니다. 황소자리도, 토성이 위치한 염소자리도 흙의 별자리인 데다가 역행하는 토성은 지극히 보수적인 성향을 띱니다. 인생 계획이나 이상을 현실적으로 가다듬고 구체적인 실천 방안을 마련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모험을 꺼리고, 일단은 안정을 추구하는 방향으로 가기 쉽습니다. 

 

달은 8일 오전에 쌍둥이자리에서 화성과 합하고 목성을 봅니다. 위에서 말씀 드린 화성과 목성 간의 대립 구도가 이즈음에도 부각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리고 게자리로 넘어간 달은 또 다른 흉성인 토성을 보니, 여러모로 무모하게 행동하기보다는 약간 몸을 사리는 것이 필요한 주간입니다. 달이 사자자리로 넘어가는 11일부터 그처럼 긴장된 분위기는 점차 해소되기 시작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음은 열두 별자리별 운세입니다. 

 

양자리(3.21~4.19) 분들은 화성과 목성의 대립 구조를 동시에 보고, 양자리의 주인이 화성이기 때문에 자신을 가르치려는 사람이나 원칙을 고수하는 사람에게 반발심을 가지실 수 있습니다. 그럴 때 양자리에 들어와 있는 금성을 활용해서 미소나 유머를 곁들이신다면 분위기가 한결 부드러워질 것입니다. 누군가에게 설득력을 지니려면 자기 의견을 주장하는 것만이 능사는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셔야 됩니다. 

 

황소자리(4.20~5.20) 분들은 원래도 모험보다 안정을 추구하시지만, 이 시기에는 그러한 현실적인 면모가 더욱 강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기본적으로 천성이 부드럽고 너그러운 분들이기는 하나 한편으로는 은근히 계산적인 기질도 있으신데, 다가오는 주에는 그처럼 셈에 밝은 기질을 유감없이 발휘하셔도 괜찮겠습니다. 비록 그로 인해 몇 가지는 포기하셔야 될지도 모르지만, 그만큼 나만의 세계를 탄탄하게 구축해 나가실 수 있을 것입니다. 


쌍둥이자리(5.21~6.21) 분들은 변화를 주고 싶다면 다가오는 주에 보다 대범해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쌍둥이자리에 있는 화성이 사수자리에서 역행하는 목성을 치므로, 기존의 틀을 부수고 모험을 하실 수 있는 시기입니다. 단, 호감 가는 이나 연인에게 상처가 될 만한 말을 해서 갈등이 일어날 수 있으므로 강도 조절에 신경 쓰셔야 합니다. 특히, 상승궁이 쌍둥이자리인 분들은 대인관계에서 벌어질 수 있는 마찰을 주의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게자리(6.22~7.22) 분들은 높은 이상이나 원대한 목표에 주력하기보다는 실생활에 집중하시기 쉬운 주간입니다. 흙의 별자리에 있는 태양, 수성, 토성이 게자리에 영향을 주므로 일상의 소소한 취미생활이나 아기자기한 즐거움을 만끽하거나, 호감 가는 이 혹은 연인과의 미래를 구체적으로 계획해 보거나, 재정 관리를 꼼꼼하게 하시는 식입니다. 이때 마련한 삶의 패턴이 장기화가 될 가능성이 있으니, 가능하면 신중하게 움직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사자자리(7.23~8.22) 분들은 현실적인 사고관을 지닌 황소자리에 있는 태양과, 원칙을 추구하는 사수자리에 있는 목성의 영향을 동시에 받으십니다. 그 둘은 서로 타협하는 구조를 그리지 않으므로, 사자자리 분들은 이 시기에 현실과 이상 사이에서 갈등을 겪으실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을 선택하든 간에 그러한 선택이 내가 원하는 것인지, 아니면 명분 때문에 고집을 부리는 것인지 고민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처녀자리(8.23~9.23) 분들은 약간 들떠 있었던 시기를 지나 현실로 돌아오시게 됩니다. 제자리를 찾고 얼마간 안정이 되며, 황소자리에 있는 태양으로부터 영향을 받고 처녀자리의 주인인 수성이 그 태양을 보러 가므로 윗사람으로부터 능력을 인정 받거나 새로운 임무를 맡으실 수 있습니다. 그러니 감정이 동요할 만한 일을 최소한으로 정리하고, 일상이 안정되도록 주변 상황을 정리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천칭자리(9.24~10.22) 분들은 천칭자리의 주인인 금성이 염소자리에 있는 토성을 보기 때문에 7일을 전후로 어떤 인물 혹은 조직에 소속되는 일을 겪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그것이 천칭자리 분들께서 바라던 방향과는 약간 다를 수 있는 탓에, 스트레스를 받으실 가능성도 보입니다. 그럴 때는 너무 멀리 생각하지 말고 당장의 이득에 집중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갈등을 일으켜서 둘 사이가 멀어지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됩니다. 


전갈자리(10.23~11.22) 분들은 전갈자리의 주인인 화성과 목성의 대립이 전갈자리와 별 연관 없이 벌어지기 때문에, 자신의 의지와 무관하게 상황이 돌아간다고 느끼실 것입니다. 마치 자신의 일을 가지고 자신 아닌 다른 사람들이 갑론을박을 펼치는 식입니다. 그래서 약간 무력한 감정이 들 수도 있겠지만, 염소자리에 있는 토성을 보고 황소자리에 있는 태양이 빛을 보내오므로 당장 본인이 해야 될 일에 주력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사수자리(11.23~12.24) 분들은 사수자리의 주인인 목성이 사수자리에서 역행하고, 그 목성이 화성에게 공격 받으므로 누군가로부터 날카로운 지적을 받거나 시비가 걸려 올 수 있습니다. 그럴 때 사수자리 분들은 특유의 관대한 성향을 발휘하여 좋게 넘어가실 수 있지만, 가만 계시면 괜한 오해를 살 가능성도 생기니 꼭 화를 내는 게 아니더라도 자신의 의견은 정확히 표현하셔야 합니다. 10일을 전후로 귀인의 도움이 주어질 수 있습니다. 


염소자리(12.25~1.19) 분들은 황소자리에 있는 태양과 양자리에 있는 금성의 빛을 받으므로, 역행하는 토성으로 인한 고난은 있겠지만 윗사람으로부터 능력을 인정 받는다던가 누군가의 칭찬을 듣는다던가 하는 식의 기분 좋은 이벤트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토성이 금성과 달을 치는 주간이므로, 호감 가는 이나 연인이 있을 경우 7~10일 사이에 상대방과의 관계가 악화되지 않도록 조심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물병자리(1.20~2.18) 분들은 개척적인 성격을 발휘해서 고유한 영역을 만들어 나가실 수 있는 시기입니다. 본래 다른 사람들의 기준으로 생각하고 판단하는 분들이 아니신데, 다가오는 주에는 그런 성향 덕분에 가능한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발휘해서 물병자리 분들의 입지를 구축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단독적으로 움직이기보다는 손발이 잘 맞는 누군가와 뜻을 함께 하시는 쪽이 보다 유리합니다. 


물고기자리(2.19~3.20) 분들은 태양, 수성, 화성, 목성, 토성의 영향을 전부 받으므로 다이내믹한 한 주를 보내실 수 있습니다. 뭐가 좋은 거고 뭐가 나쁜 건지 알 수 없을 만큼 뒤죽박죽 된 채로 일이 한꺼번에 벌어지니, 다소 정신이 없으실지도 모릅니다. 그럴 때는 너무 판단하기보다는 매 순간에 충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지친다고 느껴지실 때, 10일을 전후로 뜻밖의 영역에서 갑작스런 행운이 올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최지현의 주간 점성술 운세 예보였습니다.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