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4월 29일~5월 5일] 주간 점성술 운세 예보
읽음 3,502 |  2019-04-28

최지현의 주간 점성술 운세 예보는 태양 외에도 달, 금성 같은 행성이 위치한 별자리와 상승궁, 천정궁을 통해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최지현의 주간 점성술 운세 예보입니다. 

 

계절의 여왕 5월이 다가와서, 본격적으로 봄의 향연을 느낄 수 있는 시기입니다. 여기 저기 꽃이 만발하고 화사한 기운이 가득한데요. 아무쪼록 봄을 만끽하시기 바랍니다. 


다가오는 주에는 행성들 중 가장 속도가 느린 토성이 정지하고 방향을 바꿔서 역행하는 큰 이벤트가 있습니다. 토성은 인생 전반에 영향을 끼치는 큰 가치관이나 동시대의 패러다임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느릿느릿한 토성의 성격답게, 그러한 변화가 갑자기 일어나지는 않습니다. 밀물이 밀려오듯이 서서히 변화가 감지되는 식입니다.

 

고로 다가오는 주에는 잠시 멈춰서 이제까지의 삶을 되돌아 보고 내가 무리한 욕심을 내는 건 아닌지, 그 때문에 실질적인 뭔가를 놓치고 있는 건 아닌지 염소자리의 토성답게 현실적인 측면에서 점검해 보아야 합니다. 그러면 자연히 궤도를 어떻게 수정해야 될지 잡히게 되실 것입니다. 특히 토성의 영향을 강하게 받는 염소자리, 물병자리, 천칭자리 분들께서 그러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달은 물고기자리에서 화성을 직각으로 보았다가 양자리에서 금성과 합한 다음, 황소자리의 태양을 향해 타러 갑니다. 감정적으로 들뜨거나 흥분하기 쉬운 주간입니다. 그러한 감정 선을 따라서 화창한 봄날을 즐기되, 충동에 휩쓸려 나중에 후회할 만한 행동을 하지 않도록 조심하셔야 됩니다. 특히 쌍둥이자리 분들의 주의가 요망됩니다. 


 

다음은 열두 별자리별 운세입니다. 

 

양자리(3.21~4.19) 분들은 화성과 역행 중인 목성 및 토성의 영향을 동시에 받아서, 뭔가를 신속하게 추진하고 싶지만 한편으로는 신중한 자세를 취하시게 됩니다. 차분히 현실을 따져 보는 면이 부족한 양자리 분들께는 나름 기회가 됩니다. 특히 5월 2~3일 경에 중요한 혜안이 떠오를 수 있습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에게는 무턱대고 감정을 표현할 게 아니라, 현실적인 비젼을 제시해서 신뢰를 얻으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황소자리(4.20~5.20) 분들은 황소자리의 주인인 달과 금성이 양자리에서 역행하는 토성을 보아, 내키는 대로 살기 위해서는 현실적인 조건이 필요하다는 세상의 이치를 깨닫는 일을 겪으실 것입니다. 하지만 그러한 생각이 지나칠 경우 무력감이나 우울감을 느낄 수 있으니, 맛있는 음식을 먹거나 영화를 보는 식으로 기분 전환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달이 황소자리에 있는 분들은 매너리즘에 빠지지 않도록 새로운 뭔가를 시도해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쌍둥이자리(5.21~6.21) 분들은 쌍둥이자리로 들어온 화성이 목성을 향해 가니, 부스터를 단 듯 추진해 오던 일을 계속 밀고 나가시게 됩니다. 다만 쌍둥이자리의 주인인 수성이 토성을 보아서, 5월 1일을 전후로 돌부리에 걸리는 듯한 느낌을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밀어붙이시는 태도가 요구됩니다. 수성과 화성이 연결되는 주간이므로 빠른 머리 회전이나 날카로운 화법을 요구하는 상황에서 기민함을 발휘하실 수 있습니다. 


게자리(6.22~7.22) 분들은 반대편에 위치한 토성의 역행으로 인해 나와 의견이 다른 사람, 혹은 게자리 분들의 입장에서는 다소 냉혹하다고 생각되는 인물의 방해를 받아 일이 지연되는 걸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그럴 때 해당 인물의 페이스에 휘말리기보다는, 즐거운 시간을 보냄으로써 부정적인 감정을 훌훌 털어 버리셔야 합니다. 이미 헤어졌는데 자꾸만 생각나는 사람이 있다면 미련이 생기거나, 두 사람이 조우할 만한 일이 생길지도 모릅니다. 

 

사자자리(7.23~8.22) 분들은 상대적으로 토성의 역행으로 인한 영향을 덜 받으십니다. 그래서 자신보다 주변이 혼란스러워서, 그런 이들에게 조언이나 도움을 주는 역할을 맡으실지도 모릅니다. 그럴 때 "나는 나, 너는 너" 같은 태도를 취하기보다는, 주위 사람들의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 주는 너그러운 태도를 보이시는 것이 좋습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이 있는 분들은, 그 사람이 혼자 있고 싶어 할 경우 서운해 하지 말고 잠시 내버려 두실 필요가 있습니다. 

 

처녀자리(8.23~9.23) 분들은 안 그래도 꼼꼼한 기질이 토성의 역행으로 인해 약간 강박증적으로 발현될 수 있습니다. 사소한 건데도 대충 넘어가는 게 아닌지 싶어서 재차 확인한다던가 하시는 식입니다. 그래서 예민한 신경이 자칫 누군가에 대한 화풀이로 드러날 수 있으니, 스스로를 냉철하게 돌아보셔야 합니다. 불필요하게 힘을 빼는 건 본인에게도 손해이므로 조절이 필요합니다. 특히 5월 1일을 전후로 컨디션에 각별한 신경을 쓰시기 바랍니다. 


천칭자리(9.24~10.22) 분들은 표현력과 자제력 사이에서 밸런스를 찾으실 수 있는 시기입니다. 지난 주에는 약간 오버한 게 아닌가 싶을 정도로 활달한 모습을 보이셨다면, 이번 주에는 스스로를 좀 절제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현실에서의 내 자리를 찾아 그에 집중하려고 노력하실 것입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을 대할 때는 한 발자국 뒤로 물러나서 상대방보다 자신에게 집중하는 모습도 일부 보여 주셔야 합니다. 

 

전갈자리(10.23~11.22) 분들은 조금씩 쌓아 온 것들이 드디어 고지를 향해 간다고 느끼실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막판 스퍼트를 내셔야 합니다. 토성이 역행하므로 "이게 끝이 아닌 건가" 싶어서 압박감을 느끼시는 일이 생길 수도 있지만, 포기하기에는 아직 때가 이릅니다. 만약 급한 마음이 든다면, 연륜이 있고 여유롭되 현실적인 사고를 지닌 누군가로부터 조언이나 하다못해 위로를 받을 수 있으니 도움을 요청하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사수자리(11.23~12.24) 분들은 역행하던 목성이 속도를 내기 때문에 꼬이던 일이 조금씩 풀려 가는 걸 느끼시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그 목성이 화성을 보게 되므로, 본격적인 시작은 아직 이뤄지지 않았다고 봐야 합니다. 계속 꾸준히 준비하시는 걸 권장합니다. 이 시기에는 솔직한 표현이 인간관계에 있어 키가 되어 줍니다. 할 말을 찾지 못해 고민을 거듭하더라도, 가급적 있는 그대로 얘기하신다면 진심이 상대방한테 전달될 것입니다. 


염소자리(12.25~1.19) 분들은 느리게 움직이던 토성이 역행까지 하므로, 아직 토성의 영향권 안에서 한참 더 머물러야 한다는 사실을 깨달으시게 될 것입니다. 진행하던 일이 꼬인다던지 계획이 미뤄진다던지 해서 답답함을 느끼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건설적인 결과를 보려면 충분한 시간을 들여야 하는 게 당연하니, 조바심을 내지 마시기 바랍니다. 연인이 있는 분들은 자기 영역에 집중하느라 상대방과의 교류가 부족했던 건 아닌지 되돌아보셔야 합니다. 


물병자리(1.20~2.18) 분들은 물병자리의 주인인 토성이 역행해서 아직 갈 길이 멀다는 것을 느끼시게 됩니다. 그렇다고 안달하거나 좌절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꼭 목표를 이뤄야만 삶이 행복해지는 건 아니며, 찾아 보면 매 순간마다 즐길 거리는 넘쳐납니다. 이 시기에는 복잡한 머리 속을 비운 채, 약간 가벼워지실 필요가 있습니다. 복잡하게 꼬아서 보기 쉬운 물병자리 분들이지만 때로는 단순하게 생각하시는 것이 답이 되어 줍니다.

 

물고기자리(2.19~3.20) 분들은 역행하는 목성과 토성의 영향을 동시에 받으므로 이 시기에 한결 차분히 여러 가지를 생각해 보실 수 있습니다. 물고기자리 분들은 기본적으로 직관적이고 즉흥적으로 행동하는 편이신데, 다가오는 주에는 그와 반대로 고민이 깊어지지만 그로 인해 긍정적인 결과도 얻으실 수 있는 셈입니다. 특히, 물고기자리가 상승궁인 분들은 상대방의 말이나 행동 때문에 일희일비하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됩니다. 

 

지금까지 최지현의 주간 점성술 운세 예보였습니다.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