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화 룬 문자의 활용, 바인드 룬
읽음 5,734 |  2017-08-11

안녕하세요. 아라우네입니다. 


룬 문자의 마법과 치료의 의미 재미있게 잘 보셨나요? 룬 문자는 그 자체만으로도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지만, 2개 이상의 문자를 결합하면 더욱 강력한 힘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이를 “바인드 룬”이라고도 부르는데요, 이번 화에서는 “룬 문자의 활용, 바인드 룬”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룬 문자의 마법적 중요성을 알지 못한 채 룬 문자를 단지 알파벳으로만 사용하고 있다. 그러나 당신이 룬 문자로 단어를 쓴다는 것은 곧 그 단어에 마술적 힘을 부여한다는 뜻이다. 룬 문자로 무언가를 쓰는 행위는 그 자체로 하나의 마법이며, 그 적혀지는 무언가를 현실속으로 끌어오는 행위이다. 


룬 문자를 마법적으로 쓰는 방법은 여러가지이다. 그 중 단순한 방법 중 하나로 룬 문자를 수평적으로 나열하는 방식이 있다. 일례로 만약 자신의 영적 능력을 상승시키고 싶다면, 물을 의미하는 라구즈(laguz : 잠재의식, 신비성과 관련 있다), 주사위를 의미하는 페르트(perth : 점술, 마법과 관련 있다), 오딘을 의미하는 앙수즈(ansuz : 오딘은 룬 문자의 신이다), 불꽃을 의미하는 케나즈(kenaz : 영감을 고취시키는 문자)를 연결해 쓸 수 있다. 애뮬렛(부적)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나열 방식의 룬 애뮬렛을 소개하겠다. 



1. 성공의 룬 애뮬렛

최고의 신인 오딘의 신비한 힘을 긍정적인 에너지로 활성화시켜, 당신에게 엄청난 지혜와 힘을 주어 당신이 바라는 일에 대한 성공을 가져다 준다. 



2. 사랑의 룬 애뮬렛

위대한 오딘의 힘으로 당신과 연인의 감정을 아름답게 조화시켜 당신이 원하는 사랑을 이루어지게 한다. 



3. 보호의 룬 애뮬렛

고대 전사들이 전쟁에서 자신의 보호를 기원했던 튀르(Tyr)의 능력으로, 갈림길에 놓여 있는 나약한 이들에게 강력한 수호의 능력을 준다. 



4. 행운의 룬 애뮬렛

공명정대하며 완벽한 신인 발드르(Baldr)가 당신에게 새로운 행운의 기회와 좋은 소식을 전할 것이다. 


또 다른 방법으로는 바인드 룬(Bind Rune)을 만들 수 있다. 바인드 룬이란 두 개 이상의 룬 문자를 겹쳐 놓거나 각도를 달리 해서 합친 글자이다. 역사적으로 바인드 룬은 비명(碑銘) 등에서 문자를 축약하여 적을 때 사용되었다. 글자를 적을 공간이 적을 때도 그렇게 했지만, 좀더 강한 주술적 효과를 주기 위한 목적으로도 사용되었다. 이렇게 바인드 룬을 만들 경우 원래 의도하지 않았던 다른 룬 문자가 나타나 보일 수도 있다. 그렇게 되면 원래 의도에서 벗어난 것처럼 보일 수 있으나, 큰 문제가 되지는 않는다. 


몇 가지 바인드 룬의 예시를 살펴 보자. 괄호 안의 영문은 바인드 룬을 만들 때 사용되는 영어 알파벳이다. 


1. 행운을 비는 바인드 룬 (Good Luck)


2. 사랑의 지속을 원하는 바인드 룬 (Preserve the love in a relationship)


3. 여인의 사랑을 얻기 위한 바인드 룬 (Win the love of a woman)


4. 재산을 지키기 위한 바인드 룬 (Protect possessions)


5. 부유해지기 위한 바인드 룬 (Prosperity)


룬 문자의 마법의 힘이, 당신의 인생을 좀더 풍요하게, 좀더 행복하게, 좀더 안정되게 만들 수 있길 바랍니다. 



>> 아라우네 블로그 보기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