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화 룬 문자, 그 치료의 의미
읽음 3,998 |  2017-08-04

안녕하세요. 아라우네입니다. 



룬의 마법의 의미, 어떻게 사용하고 계시나요? 마법이라고 하면 거창한 것처럼 보이지만, 우리가 일상 생활에서 소원을 빌고 그리고 그것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작은 몸짓, 눈빛, 행동 하나 하나가 다 마법의 일환이랍니다. 룬을 통해 마법 같은 일이 아니라, 진짜 마법을 일으키실 수 있길 바래요!


이번에는 룬 문자의 치료의 의미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제 5화 “룬 문자, 그 치료의 의미”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룬은 그 자체로 치료의 효과도 있어, 예부터 주술이나 민간요법으로 많이 사용되었답니다. 룬의 마법의 힘과 치료의 힘을 같이 사용하면 몸과 마음 모두 강하게 만들 수 있고, 또 자신이 원하는 바도 이룰 수 있어요. 하나 하나 읽어 보시고 자신의 몸에 필요한 치료가 있다면 룬을 이용하여 크게 회복하시기 바랍니다. 


행운의 여신이 여러분과 늘 함께 하기를…! 


>> 아라우네 블로그 보기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