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화 - 파워스톤 사전 [파] 上
읽음 3,793 |  2016-09-02

안녕하세요.

[파워스톤 연대기]입니다.

 

이번 화에서는 파워스톤 사전 [파]의 종류별 특징과 힐링 효과에 관해 설명하겠습니다.  

 

★파

 

<파이로루사이트



- 특징 : 파이로루사이트는 에너지에 영향을 강하게 끼치는 원석이다. 에너지를 변형하기도 하고 재구성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의식이나 인생의 개조가 필요할 경우 유용하게 쓰일 수 있다. 강한 정신적 파워를 방어하는 힘이 있으므로, 자신에게 영향을 끼치려고 하거나 파워가 강한 사람에게 휩쓸리고 싶지 않을 때 사용하면 좋다.

- 힐링 효과 : 신진대사를 조절하고 혈관을 강화시키는 효력이 있다. 시력 강화에도 좋으며, 심리적으로는 자신감을 되찾고 신뢰를 증진할 수 있다.

- 사용법 : 다루기 쉽지 않은 원석이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해당 부위에 놓거나 손에 드는 것이 좋으나, 너무 무거울 경우에는 간접적인 방법으로 활용해야 한다.

 

<파이어 아게이트



- 특징 : 아게이트의 한 종류인 파이어 아게이트는 지구와 깊은 연관이 있어 단단한 땅과 같이 진정시키는 성질이 강하다. 또한 강한 보호석으로 작용하여, 특히 다른 사람이 우리가 불행해지기를 바라는 마음에 보내는 부정적인 에너지로부터 지켜준다. 불의 요소가 있어 불꽃처럼 생명력을 자극하고 불 같은 욕망을 안정시킨다.

- 힐링 효과 : 위장이나 신경 등의 장애를 치유하며 신체에서 열을 없애는 효과가 있다. 에너지가 소진되었을 때 사용하면 에너지 충전 효과도 느낄 것이다.

- 사용법 : 오랫동안 착용해도 큰 부담이 없는 원석이며, 머리나 필요한 부위에 장착하는 것이 좋다.

 

<페나사이트


(이미지 출처 : www.healingcrystals.com) 


- 특징 : 페나사이트는 가장 높은 주파수의 진동을 가진 크리스탈이다. 따라서 상당히 희귀한 편이며 고가에 거래되고 있다. 모든 차크라들과 연관성이 있으며 활성화시킨다. 영적인 면에서 상위 레벨로 올라갈 때 이용하면 좋다.

- 힐링 효과 : 에너지를 깨끗하게 만들며 육체에 작용하는 힐링 과정을 활발하게 만든다. 또한 다른 원석의 힘을 증폭하는 능력이 있으므로, 다른 원석과 같이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 사용법 : 필요한 부위에 올려놓고 사용하거나 모든 차크라의 시작이라 할 수 있는 머리 위에 두는 것이 가장 좋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우리의 몸과 마음을 치유해 주는 파워스톤, 자세히 알아두면 몸과 마음 모두 건강한 삶에 도움이 되겠죠? 다음 시간에 만나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