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화 - 파워스톤 사전 [타]
읽음 3,286 |  2016-08-19

안녕하세요.

[파워스톤 연대기]입니다.

 

이번 화에서는 파워스톤 사전 []의 종류별 특징과 힐링 효과에 관해 설명하겠습니다.  

 

★타

 

<터키석>



- 특징 : 터키석은 보호석으로 주로 사용되며 몸과 마음 모두 힐링 작용을 한다. 예부터 색깔이 변하면 부정을 경고하는 의미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능력을 강화시키는 힘이 있으며, 창조적인 표현을 하도록 도와주므로 기획자나 예술가 등 새로운 아이디어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 힐링 효과 : 유게와 정신의 면역 시스템을 개선하고 영양의 흡수를 돕고 오염의 감염을 최소화한다. 염증을 없애며 해독작용을 하므로, 통증이 있을 때 사용하면 좋다. 피로, 우울증, 공황 발작 등에 효과가 있으며 외부의 영향과 대기 오염으로부터 보호하는 효과가 있다.

- 사용법 : 특별히 위치를 가리지는 않으나 목과 제 3의 눈이 위치한 이마 정중앙에 놓는 것을 추천.

 

<토파즈>



- 특징 : 토파즈는 사람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는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 에너지가 필요한 곳에 에너지를 보내고 충전시키며 활기를 회복시킨다. 심리적으로는 내면의 풍요를 발견할 수 있게 도와주며 자신감을 느끼고 남과 나눌 줄 아는 너그러운 마음을 가지게 한다. 특히 예술에 종사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원석이다.

- 힐링 효과 : 미각을 회복시켜 식욕을 돋우며, 소화를 도와준다. 신경을 강하게 만들며 특히 시신경에 작용하므로 시야를 치유하는 데 효과적이다. 전반적인 건강 회복에 도움이 된다.

- 사용법 : 넷째 손가락이나 이마 위에 올려 놓는 것을 추천한다.

 

<투르말린>


- 특징 : 투르말린은 에너지를 정화하고 내면의 깊은 곳으로 인도하는 원석이다. 정신 치유력이 매우 강력하여 힐링 도구로 주로 사용된다. 옛 선조들은 의식을 할 때 보호석으로 사용하거나 길을 찾을 때, 또는 문제의 원인이나 범인을 찾을 때 사용해 왔다. 육체적으로는 균형을 잡아주는 효과가 있어 경락 마사지용으로 사용하면 좋다.

- 힐링 효과 : 원석에 길게 나 있는 홈은 에너지를 증진시키고 치유 작업을 극대화시키는 효과가 있다. 특히 막힌 곳을 풀어줄 때 강력한 힘을 발휘하므로, 치유용으로는 매끈한 원석보다 홈이 많은 원석이 효과적이다. 색깔에 따라 치유 에너지가 각기 다르므로 자신에게 맞는 색깔을 선택하도록 하자.

- 사용법 : 필요한 부위에 위치시키거나 액세서리로 착용한다. 경락을 활성화할 때는 홈이 경락의 흐름과 같은 방향에 위치하도록 놓는 것이 좋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우리의 몸과 마음을 치유해 주는 파워스톤, 자세히 알아두면 몸과 마음 모두 건강한 삶에 도움이 되겠죠? 다음 시간에 만나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