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화 - 파워스톤 사전 [자]
읽음 4,288 |  2016-07-22

안녕하세요.

[파워스톤 연대기]입니다.

 

이번 화에서는 파워스톤 사전 []의 종류별 특징과 힐링 효과에 관해 설명하겠습니다.  

 

★자

 

<자수정(아메지스트)>


- 특징 : 포춘에이드의 파워스톤 액세서리로 자주 등장하는 자수정(아메지스트)은 영적 파동이 강하여 종교적으로 쓰일 때가 많다. 나쁜 기운에서 보호하는 수호석으로 사용되며, 특히 싸이킥 공격을 방어하고 부정적인 에너지를 사랑으로 승화시킨다. 정신을 맑게 유지시키고, 옛 선조들은 술에 취하지 않게 한다 하여 술자리에서 사용한 원석이기도 하다.

- 힐링 효과 : 피를 맑게 하는 기능이 뛰어나며 긴장을 해소시키고 두통을 완화시킨다. 정화작용을 하므로 체내 나쁜 세균이나 기생충을 없애는 효력이 있다. 정신을 안정시키는 효력은 있으나 파워가 다소 강하므로 정신분열증이나 편집증이 있는 사람에게는 권하지 않는다.

- 사용법 : 색채가 아름다우므로 액세서리로 쓰기에 좋다. 뾰족한 포인트가 있는 원석은 힐링 작업에 사용하며 에너지를 안으로 흡수하기 위해서는 포인트를 몸 쪽으로, 반대로 밖으로 내보내기 위해서는 몸 밖을 향하도록 배치한다. , 햇빛에 탈색될 수 있으니 햇빛으로 정화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장미 수정(로즈 쿼츠)>



- 특징 : 포춘에이드에서 연애운을 상승시키는 원석으로 가장 사랑 받고 있는 로즈 쿼츠. 핑크빛 아름다운 색채처럼 로즈 쿼츠는 사랑과 아름다움을 대표한다. 부드러운 파동을 가지고 있어 소유자를 감싸 안으며 자존감을 높이고 주위 사람들을 매료시킨다. 여성성을 강조하고 내면의 아름다움을 빛나게 하므로 여성에게 특히 추천하는 원석이다.

- 힐링 효과 : 가슴(심장)과 폐(호흡기)를 강화시킨다. 부종을 치료하며 현기증을 완화하고, 또 순산과 다산을 촉진시키므로 여성에게 좋다. 알츠하이머나 파킨슨, 치매 등에도 도움이 된다.

- 사용법 : 보기에 좋으므로 주로 액세서리로 착용한다. 특히 가슴 위에 위치하도록 목걸이나 브로치 등으로 착용하는 것이 좋다. 사랑을 불러들이고 싶을 때는 침대 곁에 두도록 하자.

 

<제이드(비취)>



- 특징 : 동양에서는 비취라고 불리는 제이드는 정결과 정숙을 상징하며 여성용 액세서리로 주로 사용되었다. 행운은 물론 우정을 끌어당기는 효과가 있다. 마음을 차분히 안정시키고 아이디어를 자극하므로 비즈니스적으로도 도움이 된다. 감정을 해방시키는 효력이 있으므로 성질이 급하거나 불같이 화를 내는 등 과민반응을 하는 사람에게 추천한다.

- 힐링 효과 : 해독 작용을 하며 묶는 효과가 있어 상처를 꼬맨 부위를 치유한다. 둔부에 좋으므로 다산과 출산을 도와준다. 신체 내의 산성과 알카리성의 균형을 조절하므로 지나치게 산성이거나 지나치게 알카리성이 사람이 가까이 하면 좋다.

- 사용법 : 치유가 필요한 부위에 위치시키거나 착용한다. 특히 중국에서는 제이드(비취)를 들고 있으면 그 효능이 신체로 흡수된다고 믿는다고 한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우리의 몸과 마음을 치유해 주는 파워스톤, 자세히 알아두면 몸과 마음 모두 건강한 삶에 도움이 되겠죠? 다음 시간에 만나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