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화 - 파워스톤 사전 [바]
읽음 3,233 |  2016-03-18

안녕하세요.

[파워스톤 연대기]입니다.

 

이번 화에서는 파워스톤 사전 [바]의 종류별 특징과 힐링 효과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바

 

<블러드스톤>




< 출처 : 자유아카데미 http://www.freeaca.com > 


- 특징 : 블러드스톤은 피를 전화하는 능력이 탁월하고 강력한 힐러로 작용하며, 날씨를 통제하고, 부정적인것을 추방하는 시비한 특성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믿어져 왔다.또한 심리적으로 용기를 주고, 상황에대처 함에 있어 유연함을 부여해 준다.

- 힐링 효과 : 에너지 정화제이며 급성감염을 막는 면역 기능의 자극제이다. 몸과 정신이 지쳤을때 원기를 회복시키고 에너지를 재생하며 피를 정화하는 역활을 한다. 이러한 특성으로인해 고대 이집트 인들은 종양을 약화시키기 위해 블러드 스톤을 사용하였다.

- 사용법 : 필요한 부위에 놓고 사용하며 건강을 위해 지속적으로 착용한다.

 



<보우지스톤>




< 출처 : 크리스탈환타지 http://shop1.jmtree.cafe24.com


- 특징 : 매끄러운 돌들은 여성적인 에너지를 발산하고 돌출된 부위가 있는 돌들은 남성에너지를 가지고있다. 균형조절자이며, 에너지 공급자이다. 암수 한쌍의 보우지 스톤은 인간의 몸안에서의 에너지 균형을 맞추ㅁ는 작용을 한다.

- 힐링 효과 : 에너지가 막힌곳들을 치유하고, 통증을 완하하며, 세포조직의 재생을 촉진한다. 육체적인 피로가 심하거나 상태가 오래갈때 매우 유용한 원석이다.

- 사용법 : 암수 한쌍을 10분정도 양손에 들고 있는다. 또는 에너지가 막힌곳이나 통증이 있는 부위에 위치시킨다. 명상중에는 주위에 격자 배치를 하기도 한다.

 



<바나디나이>




< 출처 : e뮤지엄 http://www.museum.go.kr/


http://www.museum.go.kr/ 

- 특징 : 자신의 신체적 특징을 받아들이는데 문제가 있는 사람들에게 효과가 좋은 돌이다. 또한 이러한 효과로 인해 명상을 도와주고 잡념을 털어내며 " 무"의 상태에 이를수 있도록 도와주기도한다. 또한 심리적으로 과소비를 억제하는 속성이 있어 부적의 개념으로 지갑에 넣어 돈이 나가지 않도록 도와준다.

- 힐링 효과 : 천식과 폐와같은 호흡기 질환에 효과가 있으며 순환호흡을 도와준다. 이돌은 만성피로와 방광질환을 치유하기도 한다.

- 사용법 : 필요한 부위에 착용하거나 올려놓는다. 다만 독성이 있어 신체적 특징의 수용을 돕는 목적이라면 간접적인 방법으로 조제된 엘릭샤를 수주일간 복용해야한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우리의 몸과 마음을 치유해 주는 파워스톤, 자세히 알아두면 몸과 마음 모두 건강한 삶에 도움이 되겠죠? 다음 시간에 만나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