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화 - 파워스톤 사전 [마] 上
읽음 2,906 |  2016-02-19

안녕하세요.

[파워스톤 연대기]입니다.

 

이번 화에서는 파워스톤 사전 [마]의 종류별 특징과 효과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마

 

<마그네사이트>



< 출처 : e뮤지엄 http://www.museum.go.kr > 

 

특징 : 명상과 긴장이완에 깊은 평화를 더해주는 원석. 뇌모양을 닮은 형태는 우리 뇌의 좌우 반구가 조화를 이루게하고 이지적인 측면에서 정신에 강력한 효과를 준다. 또한 정서적 스트레스를 잘 참게 해줌으로써 감정에 진정효과를 주어 신경이 예민하고 두려움이 많은 사람들에게는 짜증과 신경과민을 극복하도록 도와 준다.

힐링 효과 : 몸의 악취를 제거하고 중화시키며, 위장, 창자 등의 경련문제와 쓸개 신장 결석의 통증을 다스린다. 또한 뼈와 치아 질환을 치유하고 두통에 좋으며 심장병의 예방제로 사용할수 있으며 우리몸의 열과 한기를 조절하여 체온을 유지시켜준다.

사용법 : 피부와 접촉시켜서 해당부위에 위치 시키며 보석 에센스를 외용이나 내복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마그네타이트>



< 출처 : doopedia(두산백과) >


특징 : 매우 강력한 자성을 가지고 있어 자석 치유작업에 사용하면 인체의 생체 자기장과 반응하는 원석. 심리적으로 두려움, 분노, 과잉 애착 등의 부정적인 감정을 완하시키는데 사용할 수 있으며, 끈기와 인내와 같은 긍정적인 성격을 만들어 내는데 도움을 준다.

힐링 효과 : 천식, 혈액및 순환기 계통, 피부, 머리카락에 좋은 효능이 있다. 또한 근육 긴장과 경련을 치료하며 코피를 멈추게 하는 효과가 있다.

사용법 : 목의 뒤쪽 또는 척추의 끝, 또는 통증이 있는 관절 부위에 올려놓으며 혹은 야간에 일어나는 경련을 막기 위해서 침대의 끝에 두기도 한다.

 

<말라카이트>



< 출처 : doopedia(두산백과) >


특징 : 보호석으로 매우 중요한 역활을 하는 원석. 대기와 우리 몸으로부터 부정적 에너지와 오염물들을 흡수하기에 사용후에는 수정 클러스터 위에 두고 햇빛에 노출시키는 방법으로 정화를 꼭 해주어야 한다. 직관과 통찰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주며 문제의 핵심에 도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며 모험성향이 강한 사람에게는 변화하는것에 용기를 부여하여 도욱 강렬한 인생을 살수 있도록 도와준다.

힐링 효과 : 다재다능한 힐링스톤. 경련, 월경의 통증완화에 도움을 주며 출산을 돕기 때문에 산파의 돌이라고도 불린다. 또한 여성의 생식기관과 공명하여 도움을 주고 면역체계를 향상시키며 허리에 착용하면 당뇨병을 치유하는데 도움을 준다.

사용법 : 필요한 부위에 착용하거나 올려놓아 부정적인 정서의 흡수를 돕는다.

 

재미있게 보셨나요우리의 몸과 마음을 치유해 주는 파워스톤자세히 알아두면 몸과 마음 모두 건강한 삶에 도움이 되겠죠다음 시간에 만나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