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화 - 파워스톤 사전 [라] 上
읽음 3,189 |  2016-01-22

안녕하세요.

[파워스톤 연대기]입니다.

 

이번 화에서는 파워스톤 사전 [라]의 종류별 특징과 힐링 효과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라


<라브라도라이트>



- 특징 : 다양한 컬러를 가지고 있으며 보는 방향에 따라 색이 달라지는 신비한 원석. 기본적으로 빛의 힘이 강하며 외부의 좋은 빛을 받아들이고 나쁜 에너지는 막는 힘을 가지고 있다. 몸 안의 흐름은 좋게 만들면서 외부로 에너지가 새는 것을 방지한다.

- 힐링 효과 : 스트레스 해소에 매우 효과적이며 신진대사를 안정시키는 효력이 있다. 호르몬을 조절하는 힘이 있고 생리시 긴장감 완화, 혈압 하강 등의 효과가 있어 특히 여성에게 추천하는 파워스톤이다. 또한 눈과 뇌, 바람과 관련된 질병(ex.감기, 통풍 등)을 치유한다.

- 사용법 : 가슴 부분에 올 수 있도록 목걸이로 착용하는 것이 좋으며, 질병을 치유할 때는 해당 부위에 올려놓고 에너지를 받는다.

 

<라리마>



- 특징 : 천상의 돌이라 불릴 만큼 신비로운 빛을 가진 원석. 영적인 힘이 매우 강하기 때문에 영적으로 한 단계 진화하고자 할 때 적합하다. 신비로운 녹색 빛깔을 가만히 바라보고 있으면 영적으로는 물론 심리적으로도 차분히 안정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감정 조절이 필요하거나 우울증, 트라우마 등의 치료가 필요할 때 사용하는 것을 추천.

- 힐링 효과 : 자신의 오라를 정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이마( 3의 눈), , 가슴 등의 차크라를 자극하며 스스로를 치유하는 힘을 강화시킨다. 통증 완화 효과도 있기 때문에 통증이 있는 곳에 올려두는 것을 추천한다. 또한 막힌 에너지 또는 혈관 등을 뚫어주는 효력도 가지고 있다.

- 사용법 : 장기간 착용하는 것이 좋으며 팔찌나 반지 등의 액세서리를 추천. 또한 몸의 장기가 모두 집결되어 있는 발에 직접 사용하는 것도 좋다.

 

<라피스 라줄리>



- 특징 : 보호석으로 많이 사용되는 원석이며, 특히 정신적인 공격을 방어하는 힘을 가지고 있다. 자신을 공격하는 에너지를 튕겨내기 때문에, 타인의 부정적인 에너지를 잘 받는 타입이 사용하면 좋다. 또한 사고의 힘을 길러주므로 평소 객관성이 부족하거나 자아의식의 강화가 필요할 때 추천하는 돌이다.

- 힐링 효과 : 통증 완화의 효과가 있으며 편두통이나 갑상선, 목 등 특히 여성들이 취약한 질병에 강한 힘을 발휘한다. 또한 피를 깨끗이 하고 면역력을 길러주기 때문에 평소에도 가까이 하는 것이 좋다. 정신적으로는 우울증을 극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 사용법 : 액세서리로 직접 착용하거나 목 또는 이마 위에 올려둔다. 가슴에 올려둘 경우에는 정중앙 보다는 약간 위쪽, 목에 가까운 부위에 놓는 것이 좋다.

 

<레피도라이트>



- 특징 : 레피도라이트는 전자파의 부정적인 에너지를 흡수하므로, 컴퓨터나 IT기기 주변에 놓는 것이 좋다. 감정과 정신적 의존을 극복하게 하며 그런 의미에서 정신적인 이유에서 비롯된 거식증이나 우울증 등의 치유 효과가 탁월하다. 또한 타인의 영향력에서 벗어나게 하는 힘이 있어 인간관계에 문제가 있을 때 추천하는 원석이다.

- 힐링 효과 : 신체에서 건강이 좋지 않은 부위를 찾을 때 사용할 수 있다. 좋지 않은 부위에 접촉시키면 미세하게 진동을 한다. 또한 면역체계를 강화시키고 알러지를 완화시키는 효과가 있으며 새집증후군이나 IT기기로 인한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때문에, 현대인들에게 특히 추천하는 원석이다.

- 사용법 : 숙면이 필요할 때는 베개 밑에 두고 자는 것이 효과적이다. 신체의 힐링 효과가 필요하다면 해당 부위에 올려놓는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우리의 몸과 마음을 치유해 주는 파워스톤, 자세히 알아두면 몸과 마음 모두 건강한 삶에 도움이 되겠죠? 다음 시간에 만나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