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화 - 파워스톤 사전 [다]
읽음 3,332 |  2016-01-08


안녕하세요.

[파워스톤 연대기]입니다.

 

이번 화에서는 파워스톤 사전 []의 종류별 특징과 힐링 효과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다

<다이아몬드>






- 특징 : 다이아몬드는 가장 견고하고 아름다운 보석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순수한 사랑을 의미하기 때문에 결혼반지로도 자주 사용되며, 크기가 클수록 그 값은 천차만별로 달라진다. 파워스톤으로서는 에너지를 증폭시키므로 다른 파워스톤과 함께 사용하면 그 파워를 향상시키는 효력이 있다.

 

- 힐링 효과 : 심리적으로는 용기를 북돋아 주며 상상력을 자극하는 창조의 원석이다. 영적으로는 높은 차원과 연결하여 영혼을 맑게 만드는 효과가 있으며, 신체적으로는 눈과 뇌에 좋다고 알려져 있다. 특히 만성적인 질병이나 알러지에 작용하며 해독 효과도 뛰어나다.

 

- 사용법 : 기본적으로는 액세서리로 착용하거나 신체 부위에 가까이 두는 방법이 있다. 가장 좋은 것은 귀걸이로 착용하는 것이며, 귀에 착용할 경우 전자파 차단 효과가 있어 핸드폰 사용시에 도움이 된다.

 

<다이옵타스>



- 특징 : 다이옵타스는 취동석이라고도 하며 에너지에 영향을 끼치는 원석이다. 특히 가슴쪽에 영향력이 크기 때문에 가슴의 차크라를 열 때 주로 사용하며, 전생의 기억들을 활성화시키는 파워도 가지고 있다. 또한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가리켜 주기 때문에 진로나 인생에 대한 고민을 할 때 추천하는 원석이기도 하다.

 

- 힐링 효과 : 정신적인 면에서는 강한 안정제 효과를 발휘하며 마음의 상처나 감정의 치유가 필요할 때 효과적이다. 육체적인 면에서는 고통을 완화시키며 특히 두통에 효과가 좋다. 가슴과 관련된 질병, 그 중에서도 심장마비나 고혈압을 완화시키고 예방하는 힘을 가지고 있다.

 

- 사용법 : 가슴의 차크라를 열 때는 해당 부위에 올려 놓고 사용하면 된다. 또한 그냥 사용하기는 힘든 원석인 관계로, 보석 에센스로 만들어서 사용하면 효능이 뛰어나다.

 

<댄버라이트>



- 특징 : 영롱한 빛깔처럼 영적인 원석으로 유명하며 높은 의식을 활성화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명상을 할 때 주로 사용된다. 댄버라이트를 침대 옆에 두고 자면 죽음의 여정을 동행하는 체험을 할 수 있으며 영혼의 길을 바꾸거나 전이과정을 인지할 수 있다.

 

- 힐링 효과 : 심리적으로는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기 때문에 고집이 세거나 완강한 면모를 약하게 만들 수 있다. 신체적으로는 매우 강력한 힐링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내장을 치유하고 근육과 운동 기능을 강화시킨다. 강화시키는 힘이 강하기 때문에 체중 감소보다는 체중 증가 또는 근력 강화의 효력이 강하다.

 

- 사용법 : 신체에 필요한 부위에 위치하거나, 특히 심장 부근에 놓고 사용하는 것이 좋다. 영적인 면에서 사용하고자 할 때는 침대 곁이나 머리맡에 놓으면 된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우리의 몸과 마음을 치유해 주는 파워스톤, 자세히 알아두면 몸과 마음 모두 건강한 삶에 도움이 되겠죠? 다음 시간에 만나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