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화 - 파워스톤 사전 [가 – 나]
읽음 3,335 |  2015-12-11

안녕하세요.

[파워스톤 연대기]입니다.

 

이번 화부터는 대표적인 파워스톤의 종류별 특징과 힐링 효과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까지 파워스톤을 소개해 드릴게요.

 

★가

<가넷>


- 특징 : 에너지를 활성화시키고 재생 작용을 하는 파워스톤. 특히 차크라를 정화시키는 효력이 있다. 또한 위험을 경고하는 기능이 있기 때문에 예부터 보호의 부적으로 많이 쓰이곤 했다.

 

- 힐링 효과 : 신진대사를 촉진시키며 활력을 주는 효과가 있다. 미네랄과 비타민의 흡수를 도우며 세포와 DNA를 재생시킨다.

 

- 사용법 : 피부와 직접 접촉하여 사용한다. 힐링을 목적으로 할 때는 치유가 필요한 부위에 직접 올려놓고 사용한다. 전생이나 차크라 목적으로 사용할 경우에는 미간, 즉 제 3의 눈에 올려놓으면 된다.

 

<걸리나>


- 특징 : 영적인 영역과 육적인 영역의 조화를 부르는 파워스톤. 이러한 특징 때문에 조화의 돌이라는 별칭이 있다. 또한 아이디어를 떠오르게 하고 과거에 대한 집착과 제한을 해제시키는 효력이 있다.

 

- 힐링 효과 : 혈액순환을 자극하기 때문에 정맥에 도움이 되며 염증이나 발진을 감소시킨다. 머리카락에 좋기 때문에 탈모나 두피 트러블이 있다면 추천!

 

- 사용법 : 힐링이 필요한 부위에 놓고 사용하되 납 성분이 있어 상처가 있는 부위에는 직접 닿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다. 또한 외용이 아닌 내용으로 사용하는 것은 금물.

 

<국화석>


- 특징 : 국화꽃을 닮은 모양을 하고 있으며 과거, 현재, 미래를 떠도는 성질이 있어 시간여행을 도와준다. 또한 지금 이 순간 우리가 존재하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고 즐길 수 있게 하며 자아의 개화 또는 성취에 도움이 된다. 아름다운 꽃 모양 만큼 사람들을 사랑하고 사랑 받을 수 있게 만드는 파워스톤.

 

- 힐링 효과 : 해독, 종양 제거 등에 효과가 있으며 피부와 눈에도 좋다. 또한 육체적으로 성숙할 수 있게 만들며, 1차원적인 세계에서 벗어나 다음 단계로 진화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 사용법 : 평소 가지고 다니거나 가까운 환경에 두는 것이 좋다. 효력을 극대화시키는 엘릭서를 만들 때는 그릇에 물을 담고 그 안에 유리잔이나 유리그릇을 넣은 다음, 거기에 국화석을 넣어야 한다.

 

★나

<네뷸러 스톤>

 

  

(이미지 출처 : http://www.nebulastone.com/)

 

- 특징 : 네뷸러 스톤은 지금도 완벽하게 밝혀지지 않아 연구 중에 있으며, 네 개의 광물질로 구성되어 있다. 그 안에 포함된 수정이 지닌 빛의 진동이 세포와 의식을 깨우는 역할을 한다. 궁극적으로는 내적인 작은 물질, 외적인 무한 세계를 하나로 통일시킨다.

 

- 힐링 효과 : 존재에 대해 깊이 자각하고 각성할 수 있으며, 특히 육체적인 면에서는 세포 단계에서 깊이 힐링할 수 있다.

 

- 사용법 : 양손에 들고 명상을 하는 방법이 일반적이다. 깊은 각성을 할 때는 제 3의 눈이 있는 이마 위에 올려놓고 사용한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파워스톤과 함께 육체적으로 성장하고, 정신적으로 각성하는 인생을 살아가시길 바랍니다. 다음 시간에 만나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