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스톤의 치료 효과- 11화
읽음 4,255 |  2015-11-27

안녕하세요.

[파워스톤 연대기]입니다.

 

지난 번에는 파워스톤의 모양과 힐링 효과에 대해 말씀 드렸는데, 오늘은 육체적인 통증 등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파워스톤의 치료 효과에 대해 설명 드리겠습니다.


 

파워스톤은 예부터 정신뿐 아니라 육체의 밸런스를 맞추고 치유를 하는 데 사용되어 왔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정신에만 영향을 끼치는 줄 알지만, 몸이 안 좋은 사람이 관련 효과가 있는 파워스톤을 몸에 소지하고 다니면 육체적인 치료 효과가 나타납니다. 파워스톤은 일종의 광물이기 때문에 과학적으로도 원석의 종류에 따라 발산되는 에너지가 증명이 되고 있으며, 그러한 에너지들은 우리의 신체에도 영향을 끼칩니다. 그래서 몸을 안 좋게 할 수도 있지만 몸을 좋게 할 수도 있는 것이죠. 그렇다면 대표적인 통증들에는 어떤 파워스톤이 치료 효과가 있을까요? 지금부터 알아 보겠습니다.

 


★두통 완화

두통은 원인이 있는 것도 있지만 원인이 없는 것도 있습니다. 많은 현대인들이 두통의 원인을 찾지 못해 근본적인 치료를 하지 못하고 두통약을 먹으며 통증만 완화시키고 있는데, 직접 먹는 것보다는 파워스톤을 옆에 두고 통증을 완화시킬 수 있다면 그게 더 몸에 좋지 않을까요? 과학적으로 원인을 찾기 힘든 통증은 에너지가 과하게 쌓였거나 어딘가에서 막혔거나 약해졌을 때 발생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상황에 따라 에너지를 진정시키는 로즈쿼츠나 라피스라줄리, 에너지를 활성화시키는 카넬리언 등이 에너지로 인한 두통 또는 통증이 발생했을 때 효과가 있습니다. 특히 라피스라줄리는 두통 완화에 효과가 좋기 때문에 편두통이 심할 때는 이마 위에 살짝 올려놓는 것도 좋습니다. 에너지가 아니라 스트레스가 원인인 두통의 경우 터키석, 호박, 자수정 등을 추천! 속이 안 좋거나 위장 계열의 문제로 두통이 발생했다면 시트린이나 문스톤 같은 원석을 사용하는 것도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염증/통증 완화

일반적으로 구리는 부기와 염증을 완화시키는 광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구리가 많이 포함된 말라카이트는 구리의 효능을 제대로 살리는 파워스톤! 특히 관절이나 근육에 일상적인 통증을 느끼는 사람이라면 말라카이트 팔찌를 지속적으로 착용하면 미세하나마 구리를 흡수하여 효능을 볼 수 있습니다. , 구리가 효과가 있다고 해서 구리 팔찌를 착용하거나 하면 독이 될 수 있으니 삼가는 게 좋습니다. 말라카이트도 마찬가지로 강한 해독제로 사용될 만큼 강한 편이기 때문에, 도가 지나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또한 헤마타이트의 경우 출혈을 막고 피를 채우는 효과가 있어 관련 문제가 있을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혼을 진정시키는 효능도 있어 옛 힐러들은 불면증 치료에도 헤마타이트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소화 불량

소화기 계통에 효과가 있는 것은 시트린입니다. 소화가 잘 안 될 때는 누워서 복부에 시트린을 올려 놓거나, 내장을 의미하는 약지에 시트린을 대고 있으면 시트린의 기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소화 불량이나 복통 등은 스트레스, 특히 금전적인 스트레스로 인한 경우가 많습니다. 시트린은 부를 의미하는 원석이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집에 배치를 해두면 부를 부르고 금전적인 스트레스를 완화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가능하면 현관에서 가장 먼 곳, 특히 왼쪽에 배치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경락 마사지

파워스톤은 경락 마사지를 할 때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가볍게 몸의 안 좋은 부위에 10분 이상 올려 놓고 있는 것도 하나의 방법으로, 에너지를 안정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경락 마사지를 할 때는 그냥 누르기만 할 것이 아니라 돌리면서 문지르면 통증을 완화시키고 질병을 낫게 하는 효과를 배가시킬 수 있습니다. 계란형의 파워스톤은 발을 마사지할 때 효과가 큽니다. 완드 모양은 경락 부위를 집중적으로 자극하기 쉬워 경락 마사지를 할 때 추천하는 모양이기도 합니다. 파워스톤은 각기 다른 신체 부위와 연관되어 있으며 가지고 있는 효과가 다릅니다. 따라서 부위에 따라, 또는 통증 종류에 따라 적합한 파워스톤을 찾아 해당 부위를 마사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우리의 몸과 마음을 치유해 주는 파워스톤, 자세히 알아두면 몸과 마음 모두 건강한 삶에 도움이 되겠죠? 다음 시간에 만나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