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스톤의 모양과 힐링 용도- 10화
읽음 3,181 |  2015-11-13

안녕하세요.

[파워스톤 연대기]입니다. 


오늘은 파워스톤의 다양한 모양과 그에 따라 달라지는 힐링 용도에 대해 살펴볼까 합니다. 포춘에이드 쇼핑몰에 등록되어 있는 파워스톤 관련 상품들을 보면 알 수 있듯이, 파워스톤은 원석의 형태 또는 가공의 형태에 따라 그 모양이 천차만별입니다. 모양이 중요한 이유는 ()의 모양마다 고유한 능력을 달리 발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런 모양의 속성을 이용하기 위해 일부러 특정한 모양으로 가공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모양에 따라 어떤 힐링 용도로 사용할 수 있을까요? 여기서는 대표적인 몇 가지 모양에 대해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포인트

포인트는 뾰족한 귀퉁이를 가진 모양을 말합니다. 뾰족한 정도는 파워스톤마다 다르기 때문에 어떤 것은 작아서 보이지 않을 정도이지만, 어떤 것은 눈에 띄게 큰 것도 있습니다. 포인트가 하나인 것을 싱글 포인트라고 하며, 보통 뚜렷한 면이 한 쪽 있고 다른 쪽은 다른 단절면을 보입니다. 싱글 포인트가장 기본적인 치유(힐링)에 사용합니다. 몸 안의 에너지를 바깥으로 끌어낼 때는 몸에서 바깥 방향으로 포인트를 향하게 하고, 반대로 하면 바깥의 에너지를 몸 안으로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양쪽 끝에 포인트가 있는 것을 더블 포인트라고 하며, 에너지를 흡수하면서 동시에 방출하는 역할을 합니다. , 균형을 의미한다고 할 수 있는 모양으로 특히 물질과 정신을 통합하는 역할을 합니다. 싱글 포인트와 마찬가지로 더블 포인트도 치유에 주로 사용하는데, 특히 부정적인 에너지를 내보내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흡수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내면에 쌓이고 막힌 것이 있다면 더블 포인트의 파워스톤을 활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포인트는 특정 모양뿐 아니라 많은 모양에서 그 형태가 나타나는 것입니다.

 


★완드

완드는 포인트와 유사한 모양을 가지고 있지만, 우리가 흔히 보는 지팡이 또는 연필 모양으로 가공된 모양을 말합니다. 자연적으로 만들어질 때도 간혹 있지만, 대부분은 인공적으로 가공된 것이 많습니다. 완드란 이름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예부터 샤머니즘에서 주로 사용되었습니다. 가장 뾰족한 부분을 통해 에너지를 집중시키는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힐링 에너지를 집중적으로 받아들이거나 그것을 증폭시켜 타인에게 전달할 때 가장 많이 사용하는 모양이기도 합니다. 보통 타인을 힐링할 때 자신의 에너지를 사용하는 사람도 있는데, 그것만큼 소모적인 행동이 없습니다. 가능하면 우주의 에너지를 받아들여 자신은 그것을 증폭시키는 중간자 역할만 하고, 받아들일 에너지를 그대로 또는 증폭하여 전달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지오드

지오드는 장식용 파워스톤으로 흔히 볼 수 있는 형태를 말합니다. 돌 안에 구멍이 나 있고, 그 벽에 수많은 원석이 붙어 가운데를 향하고 있습니다. 보이는 이미지 그대로 지오드는 내면에 에너지를 가지고 있으며 그것을 증폭시키고, 또 많은 파워스톤의 포인트를 통해 그 에너지를 다양한 방향으로 분산시킵니다. 뭔가 하나에 중독되어 있거나 의존하는 경향이 강할 경우 지오드를 통해 에너지를 분산시키면 효과를 볼 수 있으며, 반대로 지나치게 산만하거나 자유로운 사람도 내면에 에너지를 집중시키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클러스터

클러스트는 많은 포인트들을 동시에 갖고 있는 모양을 말합니다. 포인트를 가진 원석의 크기는 상관 없으며 여러 파워스톤이 덕지덕지 붙어 있는 듯한 인상을 줍니다. 지오드와는 반대로 포인트들이 바깥을 향하고 있기 때문에 주변에 에너지를 표출하기도 하지만, 의외로 유해한 에너지를 흡수하기도 합니다. 다른 파워스톤이나 특정한 공간을 정화할 때도 사용할 수 있으며, 어떤 목적을 위해 클러스트에 의미를 부여하고(프로그램) 일정한 장소에 두면 그 역할을 수행하기에 충분합니다. 클러스트로 파워스톤을 정화할 경우에는 하루 정도 클러스트 위에 파워스톤을 올려두면 됩니다.

 


★볼&에그

파워스톤이 자연적으로 완벽한 (구형)의 모양이 되기는 매우 어렵기 때문에 대부분은 가공된 경우가 많습니다. 예부터 수정구 등 미래를 투시하기 위한 목적으로 구형을 많이 만들어 왔으며, 과거와 미래를 들여다 보는 창문으로 여겨졌습니다. 투시의 목적뿐 아니라 볼은 특정 방향을 향하지 않기 때문에 모든 방향으로 에너지가 균일하게 발산되는 기능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균일한 에너지 발산이 필요할 때 주로 사용됩니다.

에그형은 구형과 유사하지만 달걀 모양으로 기울어진 것이 특징입니다. 에그는 에너지를 만들어내거나 보존하는 역할을 하며, 특히 인간의 신체 안에서 막힌 부분들을 감지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보통 파워스톤 안마기로 사용될 때가 많으며, 그 경우 뾰족한 부분을 가지고 신체 부위를 지압합니다. 대부분 손에 쥘 수 있는 작은 크기로 가공되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거나 몸이 뻐근할 때 사용하면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정사각형&피라미드

정사각형은 말 그대로 정사각형 모양을 뜻하며, 반듯한 모양 안에 에너지를 통합시키는 작용을 합니다. 따라서 어떤 목적이나 계획을 세우고 그것에 집중할 때 그 효능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나 철저한 계획성이 필요한 일일수록 더욱 적합합니다. 자연적으로 정사각형으로 생성된 파워스톤은 체내의 부정적인 에너지를 끌어내 긍정적인 에너지로 변환시키는 작용도 합니다.

피라미드는 사실 자연적으로 생성되기는 어려우나, 삼각형 모양에 바닥 4면만 인공적으로 떼어낸 것도 자연적으로 생성된 것으로 봅니다. 피라미드의 신비는 아직도 완벽하게 밝혀지지 않았으며, 파워스톤에서도 그 힘은 상당히 강력합니다. 4면의 바닥에서 에너지를 증폭시키고, 그것이 하나의 꼭지점을 향해 집중적으로 발산되면서 어떤 일을 집중해서 진행할 때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피라미드는 에너지를 비우고 다시 채우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체내에서 에너지가 탁해지거나 막혀서 순환이 제대로 되지 않을 때 이용하면 좋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다양한 모양과 효능이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자세히 찾아 보시기 바랍니다. 다음 시간에 만나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