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쉽게 즐기는 파워스톤 명상법 - 8화
읽음 4,279 |  2015-10-16

안녕하세요.

[파워스톤 연대기]입니다. 



포춘에이드를 통해 이미 파워스톤을 보유하신 분들이 많이 계실 텐데요, 단순히 액세서리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파워스톤을 통해 명상을 하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집에서도 손쉽게 할 수 있는 파워스톤을 통한 명상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파워스톤 정화가 중요!

 

먼저 파워스톤을 가지고 명상을 한다는 것은 그 고유의 에너지와 자신을 싱크시키는 과정이기 때문에, 파워스톤의 에너지가 탁해지거나 약할 때는 소용이 없습니다. 따라서 힘이 강한 상태의 파워스톤을 이용하거나, 명상을 하기 전에 파워스톤을 정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파워스톤을 어떻게 정화하는지 아직 모르시나요? 파워스톤은 물과 소금(암염), 해와 달, 빛을 이용한 다양한 방법으로 정화시킬 수 있습니다

 


★명상은 또 다른 나를 만나는 시간!

 

파워스톤의 정화가 끝났다면 본격적으로 명상 준비에 들어가 볼까요? 명상은 다른 세계로 통하는 문을 여는 것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나를 붙들고 있는 현실에서 벗어나 초현실의 나를 마주하는 시간입니다. 따라서 마음의 번뇌나 고민이 있다면 이를 떨쳐낼 수 있는 매우 좋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또한 정신적인 안정 외에도 육체적인 안정, 특히 혈압을 낮추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건강 유지에도 도움이 됩니다.

 

구체적인 효력은 파워스톤에 따라 달라집니다. 따라서 하나의 파워스톤만 가지고 명상을 하기보다는 다양한 파워스톤을 활용하여 명상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매일 다른 파워스톤을 이용하는 것도 방법이며, 특별한 날을 준비할 때는 무지개 스펙트럼을 따라 주황, 노랑, 초록, 파랑, 남색, 보라, 무색 순서대로 파워스톤과 싱크하는 것도 좋은 방법! 후자의 경우 가장 높은 주파수의 진동을 얻을 수 있으며, 그 어느 때보다 큰 희열을 느끼기도 합니다. 명상이 끝나면 검은 색 계열의 파워스톤을 이용하여 에너지를 안정화시키는 작업이 필요합니다. 명상 중에는 감각이 고조되고 다른 세계를 다녀온 것이나 마찬가지이기 때문에, 다시 현실에 안착하기 위한 마무리 작업이 필요한 것입니다.

 


★명상은 어떻게 해야 할까?

 

명상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먼저 정신 집중에 방해가 될 만한 것들을 모두 치워 두세요. 특히 컴퓨터나 TV, 전화기와 멀리 떨어져서 하는 것이 좋습니다. 파워스톤을 손에 들거나 앞에 두고 편하게 앉으세요. 호흡은 잔잔하게 천천히 하고, 숨을 내쉴 때 깊이 내쉽니다. 숨을 내쉬면서 온몸의 근육이 이완될 수 있도록 모든 부정적인 에너지를 내보내고, 다시 마실 때는 파워스톤의 에너지와 조용한 적막이 온몸에 흘러 들어오는 감각을 의식하면서 호흡을 합니다.

 

그리고 손에 들고 있는, 또는 자신의 앞에 있는 파워스톤에 집중합니다. 파워스톤이 어떻게 생겼는지, 또 어떤 컬러들로 이루어져 있는지, 무게는 얼마나 되며, 어떤 에너지가 느껴지는지 잘 느껴 보세요. 파워스톤의 에너지를 느끼면서 그 안으로 헤엄쳐 들어간다는 생각을 하며 의식을 집중합니다. 의식이 파워스톤에 집중이 되면 눈을 살며시 감고, 파워스톤이 곧 다른 세계의 문이며 그 안으로 들어가서 에너지에 몸을 맡기고 다른 세계를 여행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임하세요. 파워스톤의 에너지와 메시지에 귀를 기울이고, 현실의 당신이 아닌 초현실의 당신을 만나 보세요. 어쩌면 현실의 당신보다 더 당신다운, 진정한 당신의 모습이 그곳에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들의 메시지가 끝나가면 이제 명상을 끝내야 할 시간입니다. 조용히 눈을 뜨고 파워스톤을 내려놓습니다. 잠시 정신적인 이탈 상태가 되었다 돌아온 상태이기 때문에 약간의 어지러움이나 정신과 육체가 완전히 싱크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럴 때 급하게 몸을 일으키거나 움직이려 하지 말고 잠시 그대로 앉아 다른 세계를 다녀온 정신과 육체를 일체화시킵니다. 온몸에 갑자기 힘이 들어가거나 경직되지 않도록 천천히 감각을 일깨우고, 몸의 중심에만 힘을 주어 정신을 일으킵니다


 


 


그 다음에는 검은색 계열의 파워스톤을 손에 들고 에너지를 안정화시키며 마무리합니다마무리 작업에는 아게이트, 파이라이트, 헤마타이트, 스모키 쿼츠나 보우지 스톤 등을 추천합니다. , 이 때 사용하는 파워스톤은 반드시 천연 원석이어야 합니다.  


다음 시간에 만나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