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화 – 파워 스톤이라 불리는 이유
읽음 3,786 |  2015-08-07

안녕하세요.

[파워 스톤 연대기] 입니다.

 

우리가 다루고 있는 원석은 일반적인 크리스털이나 원석이 아닌 파워 스톤 입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왜 그것을 파워 스톤이라 부르는지, 그 이유와 효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체적 치유의 힘을 가진 파워스톤

 

파워 스톤의 특성은 포괄적이긴 하지만 고체 물리학의 영역에서 설명되기도 합니다. 파워 스톤은 매우 질서정연하고 단단한 고체물질로 치료의 특성을 가진 광물질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 물질은 외관의 형태가 어떻든 간에 배열이 일정하고 단순하며 안정적이기 때문에 뒤죽박죽 섞인 에너지를 간결하게 배열시킬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이를 공명의 원리라고 하는데 파워 스톤이 바로 천연 공명기 역할을 하는 것이죠. 이러한 파워 스톤의 능력을 잘 활용하면 파워 스톤을 통해 우리의 흐트러진 신체 리듬을 바로 잡거나 스트레스를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대 사람들은 파워 스톤의 이러한 치료적 특성을 믿고 실제 병증이나 병세를 완화시키는데 사용하기도 했습니다. 예를 들어 말라카이트(공작석)의 경우 매우 높은 농도의 구리를 포함하고 있는데 구리는 관절과 근육의 통증완화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고대 이집트에서는 아예 구리 팔찌를 착용하기도 했었죠.

 

또한 파워 스톤은 에너지의 과다한 흐름을 진정시켜 통증을 완화시키는 효과가 있는데, 대표적으로 라피스라줄리(청금석)는 편두통을 사라지게 하는데 효과적이라 고대 힐러들이 자주 사용했던 재료 입니다.

 

하지만 반대로 에너지의 흐름을 자극하여 활성화 시키는 스톤도 있으니, 증상에 따라 원석을 잘 골라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겠죠.

 


영적인 힘을 가진 파워스톤

 

파워 스톤이 꼭 신체적 현상에 대한 치유의 힘만 가진 것은 아닙니다. 매우 영적이고 정신적인, 즉 스피리츄얼한 영역에서도 중요하게 사용되었고 지금도 사용되고 있습니다.



일례로 북아메리카의 인디언 부족은 사냥이나 전투의 결과를 예측하는 수단으로 바로 이 파워 스톤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그들은 크리스털의 속을 들여다 보거나 혹은 크리스털을 통과한 빛이 반사된 방향 등을 통해 어떠한 조짐을 찾곤 했었죠.

 

또한 인도네시아와 오스트랄라시아에서는 파워 스톤을 치유와 마법의 효과를 가진 상징적인 도구로 여기며 영혼과 대화하는 수단으로 사용하곤 했습니다. 그리고 태평양 전역의 섬에서는 이것을 조상이나 신이 지니는 소지품으로 여기며 매우 영적인 존재로 다뤄 왔습니다.

 


이렇듯 파워 스톤은 우리 몸의 차크라의 균형을 회복시켜 신체적, 정신적 안정을 도모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에너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천연 원석을 파워 스톤이라 부르는 이유입니다

 

다음 시간에는 나에게 필요한 파워 스톤을 고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다음 시간에 만나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