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2월 스텔라 타로 메시지
읽음 3,029 |  2022-11-29

스텔라 타로 카드로 보는 2022년 12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스텔라가 드리는 타로 메시지를 확인하세요★


양자리 (3/21~4/20)



양자리의 타로카드는 '지팡이의 여왕'입니다. 숨겨진 열정, 강한 의지를 나타내는 카드. 강한 신념이 있으면 어떤 역경도 극복하고 성공을 거머쥘 수 있습니다. 자신을 믿고 앞으로 나아갈 수만 있다면 길이 열릴 것입니다.


황소자리 (4/21~5/20)



황소자리의 타로카드는 '광대'입니다. 자유로운 모험을 나타내는 카드. 잘 모르기에 대담한 행동에 나설 수 있는 법입니다. 미지의 세계에 존재하는 가능성을 믿고 뛰어드세요. 그 한 걸음이 인생을 바꿀 것입니다.


쌍둥이자리 (5/21~6/21)



쌍둥이자리의 타로카드는 '코인의 왕자'입니다. 꾸준한 노력이 성공을 만든다는 것을 알려주는 카드. 성공한 사람은 화려한 모습 뒤에서 누구보다도 노력하기 마련입니다. 이루고 싶은 바람이 있다면 당신에게 가능한 일을 다 하세요.


게자리 (6/22~7/22)



게자리의 타로카드는 '태양'입니다. 커다란 성공을 의미하는 카드. 그리고 성공은 혼자서는 좀처럼 할 수 없습니다. 당신 편에 서주는 인연을 소중히 하는 것이 미래의 발전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사자자리 (7/23~8/22)



사자자리의 타로카드는 '지팡이의 기사'입니다. 용감무쌍한 왕의 카드. 열정이 이끄는 대로 움직일 때 가능성은 크게 확장됩니다. 다만 확실하게 성공을 손에 넣고 싶다면 냉정하게 생각하는 시간도 필요합니다.


처녀자리 (8/23~9/22)



처녀자리의 타로카드는 '여교황'입니다. 사려 깊음, 지성을 의미하는 카드. 행동하기 전에 생각하는 시간을 가지면 매사가 순조롭게 진행될 것입니다. 또한 온화한 상냥함은 좋은 인연을 끌어당깁니다.


천칭자리 (9/23~10/23)



천칭자리의 타로카드는 '지팡이 7'입니다. 포기하지 않으면 사태를 역전시킬 수 있음을 알려주는 카드. 무작정 움직이지 말고 자신이 나아갈 길을 확인하세요. 그렇게 하면 기회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전갈자리 (10/24~11/22)



전갈자리의 타로카드는 '지팡이의 왕자'입니다. 야심을 품은 왕자님. 승리를 손에 넣기 위해서는 자기 연마와 기회를 놓치지 않는 집중력이 중요합니다. 인생은 한 번뿐. 큰 야망을 품고 "그때"에 대비하세요.


사수자리 (11/23~12/21)



사수자리의 타로카드는 '컵 3'입니다. 치유, 양호한 인간관계를 나타내는 카드. 달릴 때와 쉴 때 모두 필요한 시기입니다. 걸음을 멈춰야 하는 시기에는 긴장을 풀고 휴식을 취하세요. 날개를 쉬고 난 후에는 다시 기회가 찾아올 거예요.


염소자리 (12/22~1/20)



염소자리의 타로카드는 '컵 6'입니다. 안정과 치유를 나타내는 카드. 당신의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사람들과 유대를 깊이 만들 수 있을 거예요. 또한 이 시기에 만난 상대와는 좋은 우정을 맺을 수 있습니다.


물병자리 (1/21~2/18)



물병자리의 타로카드는 '달'입니다. 정신적인 세계를 가리키는 카드. 눈에 보이는 것에만 정신 팔리지 말고 당신의 느낌을 소중히 하세요. "이게 좋겠다"고 생각하는 마음, 그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물고기자리 (2/19~3/20)



물고기자리의 타로카드는 '코인 8'입니다. 준비, 미래의 희망을 의미하는 카드. 큰 꽃을 피우려면 시간을 들여 기를 필요가 있습니다. 단단히 뿌리 내린 꽃은 쓰러지지 않습니다. 기반을 다지고 기회의 때에 대비하세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