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6월 스텔라 타로 메시지
읽음 2,489 |  2022-05-30

스텔라 타로 카드로 보는 2022년 6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스텔라가 드리는 타로 메시지를 확인하세요★


양자리 (3/21~4/20)



양자리의 타로카드는 '전차'입니다.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열정이 이끄는 대로 나아가세요. 두려워할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실패하면 다시 일어서면 되니까요. 끓어오르는 "열"을 에너지 삼아 그저 앞을 향하세요. 미래는 희망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황소자리 (4/21~5/20)



황소자리의 타로카드는 '여왕'입니다. 사랑과 기쁨이 많을수록 인생은 아름다워집니다. 마음에 여유가 있으면 그 "보물"을 손에 넣을 수 있을 거예요. 좋아하는 음식을 먹으며 친한 사람들과 꿈에 대해 대화를 나누세요. 인생을 즐길 때 복이 찾아옵니다.


쌍둥이자리 (5/21~6/21)



쌍둥이자리의 타로카드는 '기적'입니다. 운을 붙잡기 위해서는 한순간의 틈을 놓치지 않는 집중력과 기적에 거는 배짱이 필요합니다. 아무리 훌륭한 방안이 있어도 행동하지 않으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행동해야 돌파구를 열 수 있습니다.


게자리 (6/22~7/22)



게자리의 타로카드는 '코인 8'입니다.크게 날갯짓하기 위해서는 힘을 비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제대로 준비한 사람만이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 토대를 다지는 지금의 노력이 미래의 영광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사자자리 (7/23~8/22)



사자자리의 타로카드는 '광대'입니다. 모험을 상징하는 카드지만, "순수함"도 의미합니다. 아무것도 모른다는 것은 불필요한 공포가 없다는 것. 재밌어 보이니까 도전해보자는 순수한 도전 정신이 미래를 개척할 것입니다.


처녀자리 (8/23~9/22)



처녀자리의 타로카드는 '지팡이의 왕자'입니다. 열정을 가슴에 간직한 개구쟁이 왕자님. 항상 활기차게 움직이면 정말 힘이 필요할 때 전력을 다할 수 없습니다. 주위의 상황을 살피며 "그때"를 기다리세요. 머지않아 기회가 찾아올 거예요.


천칭자리 (9/23~10/23)



천칭자리의 타로카드는 '컵의 공주'입니다. 행복의 형태는 사람마다 가지각색입니다. 당신이 가장 행복이라고 생각하는 것을 실행해보세요. 남에게 자랑할 수 있는 "행복"보다도 당신의 마음이 채워지는 것이 중요. 자신에게 있어 진짜 "기쁨"을 찾아보세요.

전갈자리 (10/24~11/22)



전갈자리의 타로카드는 '교황'입니다. 최고의 파트너를 암시하는 카드. 마주하는 커플처럼 누구에게나 마음을 열 때, 만남이 인연이 되고 신뢰를 쌓을 수 있습니다. 인연과 커뮤니케이션을 소중히 해야 하는 한 달입니다.


사수자리 (11/23~12/21)



사수자리의 타로카드는 '지팡이의 기사'입니다. 용맹하고 과감한 왕의 카드. 벽이 나타나도 겁내지 않고 무너뜨리는 에너지는 크게 전진할 수 있게 해줍니다. 지금이야말로 행동할 타이밍입니다. 자신을 믿고 출발선에 서세요.


염소자리 (12/22~1/20)



염소자리의 타로카드는 '코인의 왕자'입니다. 신중함은 중요하지만, "안심"의 틀 안에 안주하면 가능성이 좁아집니다. 당신의 머릿속에 있는 상상력을 활용하세요. 해본 적 없는 도전이 당신의 새로운 재능을 끌어낼 것입니다.


물병자리 (1/21~2/18)



물병자리의 타로카드는 '컵 3'입니다. 사람들과 협력할 때 혼자서는 생각지 못한 지혜를 얻어 예상 이상의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 서로 신뢰하며 함께 성장하는 동료를 가진 사람은 더욱 풍요로운 인생을 손에 넣게 됩니다.


물고기자리 (2/19~3/20)



물고기자리의 타로카드는 '컵 6'입니다. 순수한 기쁨을 얻을 수 있음을 나타내는 카드. 그리고 그 "복"은 돈으로 살 수 없는 것입니다. 사랑과 우정, 취미 등 당신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것에 시간을 사용하세요. 즐기면서 인생을 개척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