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월 스텔라 타로 메시지
읽음 3,068 |  2021-12-28

스텔라 타로 카드로 보는 2022년 1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스텔라가 드리는 타로 메시지를 확인하세요!


양자리 (3/21~4/20)



양자리의 타로카드는 '지팡이의 공주'입니다. 앞으로 행동에 나서기 위해 물밑에서 준비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타오르는 열정은 마음속에 가만히 담아두세요. 중요한 것은 남들에게는 비밀로 하는 편이 좋습니다.


황소자리 (4/21~5/20)



황소자리의 타로카드는 '지팡이3'입니다. 지금까지 추진하던 계획이 열매를 맺을 조짐이 보이기 시작하네요. 앞으로 계획하는 일도 잘 풀릴 것입니다. 지금은 아직 골인점이 보이지 않아도, 포기하지 말고 나아가세요. 분명 꿈을 실현할 수 있을 테니까요.


쌍둥이자리 (5/21~6/21)



쌍둥이자리의 타로카드는 '연인'입니다. 멋진 만남이 찾아올 예감. 가슴 설레는 이성을 만나거나,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사람과 인연이 생기겠네요. 직감적으로 친해지고 싶은 사람을 만나면 먼저 말을 걸어보세요.


게자리 (6/22~7/22)



게자리의 타로카드는 '마술사'입니다. 참신한 발상이 떠오르기 쉬운 시기입니다. 번뜩 떠오른 생각은 꼭 행동에 옮기세요. 직감에 이끌려 새롭게 시작한 일은 틀림없이 잘 될 테니까요. 가슴 설레는 신나는 체험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사자자리 (7/23~8/22)



사자자리의 타로카드는 '코인3'입니다. 자신의 평생의 일이라고 생각할 만한 것을 찾게 됩니다. 천직으로 여겨지는 직업을 발견하거나, 몰두할 수 있는 취미를 발견하는 등. 평생 동안 열중할 수 있는 것을 찾으면서 인생이 풍요로워지겠네요.


처녀자리 (8/23~9/22)



처녀자리의 타로카드는 '광대'입니다. 과감하게 새로운 세계에 뛰어들 때, 운이 트일 것입니다. 상식에 사로잡히면 겁을 먹고 맙니다. 이 시기에는 이성적으로 생각하기보다 자신이 하고 싶다는 마음, 즐거우리라는 기대를 중시해서 선택하세요.


천칭자리 (9/23~10/23)



천칭자리의 타로카드는 '검6'입니다. 시야를 넓히는 것이 행운을 불러옵니다. 경험한 적 없던 일에 도전하는 등, 일단 새로운 세계에 뛰어들어 보세요. 또한 해외의 문화를 접하는 것도 좋은 자극이 됩니다.


전갈자리 (10/24~11/22)



전갈자리의 타로카드는 '지팡이1'입니다. 새로운 것을 하고 싶다는 열정이 솟아나겠네요. 망설여지는 일이 있다면 고민하기보다 먼저 행동하는 편이 좋습니다. 당신의 마음의 불을 꺼뜨리지 않도록, 매사에 적극적인 마음으로 임하세요.

사수자리 (11/23~12/21)



사수자리의 타로카드는 '코인10'입니다. 풍요로움을 만끽할 듯한 예감. 원하던 것이 손에 들어오거나, 경제적인 면에서 좋은 일이 생기겠네요. 풍요로움을 독차지하지 않고 사람들과 나누면 더욱 윤택해질 거예요.


염소자리 (12/22~1/20)



염소자리의 타로카드는 '여교황'입니다. 지금은 당신의 깊은 부분에 존재하는 마음의 목소리를 들을 때입니다. 그렇게 할 때 보다 당신답게 살 수 있을 거예요. 혼자 차분히 보낼 수 있는 시간을 만드세요. TV나 핸드폰은 꺼두는 것이 좋겠네요.


물병자리 (1/21~2/18)



물병자리의 타로카드는 '코인4'입니다. 공격보다 방어에 집중하세요. 그리고 에너지를 비축해두세요. 성공의 열쇠는 한 방의 역전을 바라지 않고, 에너지를 비축해 공들여 계획을 짜는 것입니다. 그렇게 할 때 당신은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습니다.


물고기자리 (2/19~3/20)



물고기자리의 타로카드는 '컵9' 입니다. 힘든 일이 있어도 무지개가 뜨듯이, 지금은 괴로워도 이윽고 밝은 징조가 보이기 시작할 것입니다. 힘들었던 시절이 거짓말처럼 느껴지고, 모든 일이 잘 풀려 마음이 채워지는 나날이 머지않아 찾아오겠네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