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2월 스텔라 타로 메시지
읽음 2,758 |  2021-11-29

스텔라 타로 카드로 보는 2021년 12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스텔라가 드리는 타로 메시지를 확인하세요!


양자리 (3/21~4/20)



양자리의 타로카드는 '절제'입니다. 정화를 의식할 때 운이 상승합니다. 아로마테라피 등으로 개운치 않은 마음을 정화하거나, 느긋하게 욕조에 몸을 담그고 땀을 흘리는 등의 방법으로 몸과 마음의 해독에 신경 쓰세요.


황소자리 (4/21~5/20)



황소자리의 타로카드는 '심판'입니다. 하나의 사이클에 끝이 찾아오겠네요. 맡아서 하던 일이 만족스러운 형태로 마무리됩니다. 그리고 머지않아 새로운 장이 열릴 것입니다. 분명 설레는 마음으로 새로운 시작을 맞이할 수 있을 거예요.


쌍둥이자리 (5/21~6/21)



쌍둥이자리의 타로카드는 '지팡이의 기사'입니다. 열정이 이끄는 대로 행동할 때 운이 트입니다. 이래저래 망설여질 때는 당신의 마음속에 간직한 열정을 자극하는 쪽을 선택하세요. 분명 후회하지 않고 전진할 수 있을 것입니다.


게자리 (6/22~7/22)



게자리의 타로카드는 '여왕'입니다. 사람들을 끌어당기는 매력이 흘러넘치겠네요. 아름답게 치장하거나 미용에 공을 들일 때, 당신의 매력이 한층 더해질 것입니다. 또한 외견뿐만 아니라, 내면적으로도 당신의 깊은 애정이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거예요.


사자자리 (7/23~8/22)



사자자리의 타로카드는 '지팡이의 왕자'입니다. 착실하게 한 걸음씩 전진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향상심을 소중히 하는 것이 운을 높이는 열쇠가 될 거예요. 자신을 믿고 끈기 있게 임하면 반드시 골에 다다를 수 있습니다.


처녀자리 (8/23~9/22)



처녀자리의 타로카드는 '태양'입니다. 밝은 희망의 빛이 비쳐오는 시기입니다. 바라던 것이 이루어질 듯한 행복감으로 충만한 미래가 찾아오겠네요. 당신이 자아내는 행복한 기운은 주위에 있는 사람들의 마음도 밝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천칭자리 (9/23~10/23)



천칭자리의 타로카드는 '지팡이 1'입니다. 새롭고 멋진 일이 시작될 듯한 예감. 에너지도 샘솟아 긍정적인 마음으로 임할 수 있습니다. 생각에 잠기기보다 번뜩이는 직감을 소중히 하며 행동할 때 좋은 선택을 할 수 있겠네요.


전갈자리 (10/24~11/22)



전갈자리의 타로카드는 '지팡이 3'입니다. 계획하던 일이 실현될 운입니다. 골은 아직 멀더라도, 확실히 가까워지고 있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포기하지 말고 계속 전진할 때 이윽고 큰 꿈을 이룰 수 있을 거예요.

사수자리 (11/23~12/21)



사수자리의 타로카드는 '기적'입니다. 마치 기적처럼 멋진 일이 일어납니다. 무리라고 생각하던 일이 단숨에 역전되어, 당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나아갈 거예요. 용기와 신념을 소중히 하는 것이 행운을 손에 넣는 비결입니다.


염소자리 (12/22~1/20)



염소자리의 타로카드는 '컵 9'입니다. 바라던 일이 이루어져 충만감을 느낄 수 있겠네요. 즐거움으로 채색된 멋진 나날을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예전부터 원하던 것이 손에 들어오는 등 물욕도 채워집니다.


물병자리 (1/21~2/18)



물병자리의 타로카드는 '코인의 공주'입니다. 행동하기 전에 꼼꼼히 계획을 세우는 것이 성공을 거두는 열쇠입니다. 조급한 마음을 억누르고 냉정하게 대책을 강구하세요.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나서 행동에 옮기면 원만하게 진행될 것입니다.


물고기자리 (2/19~3/20)



물고기자리의 타로카드는 '교황'입니다. 인간적으로 존경할 만한 연장자의 조언에는 귀를 기울이세요. 거기에는 인생을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어줄 예지가 담겨 있으니까요. 고민될 때는 신뢰할 수 있는 사람에게 상담해서 의견을 들으면 좋은 해결책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