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1월 스텔라 타로 메시지
읽음 3,344 |  2021-10-28

스텔라 타로 카드로 보는 2021년 11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스텔라가 드리는 타로 메시지를 확인하세요!


양자리 (3/21~4/20)



양자리의 타로카드는 '코인 1'입니다. 당신이 성공담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시기가 찾아오려 하는군요. 경제적인 풍요와 애정도 얻을 수 있습니다. 아주 조금, 한 걸음 내디딜 용기를 낼 때, 당신을 둘러싼 세계가 확 바뀔 거예요.


황소자리 (4/21~5/20)



황소자리의 타로카드는 '별'입니다. 장래의 꿈과 희망으로 이어지는 길이 활짝 열립니다. 눈앞의 것에 사로잡히지 말고, 조금 긴 안목으로 미래를 바라보세요. 의외로 가까운 곳에서 당신을 미래의 행복으로 이끌어줄 희망의 씨앗을 발견할 수 있겠군요.


쌍둥이자리 (5/21~6/21)



쌍둥이자리의 타로카드는 '지팡이 6'입니다. 영광과 승리가 당신에게 찾아올 예감. 스스로에게 자신감을 가지고 자신의 가능성을 믿을 때 운이 활짝 열릴 거예요. 망설여질 때는 도전하는 쪽을 선택하세요. 분명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테니까요.


게자리 (6/22~7/22)



게자리의 타로카드는 '컵 3'입니다. 당신이 납득할 수 있는 형태로 모든 일이 정리되겠네요. 대인 관계도 원만해져, 사람들과의 교섭도 서로 만족할 수 있는 결과로 마무리됩니다. 기쁨과 즐거운 마음으로 채워질 것입니다.


사자자리 (7/23~8/22)



사자자리의 타로카드는 '코인 6'입니다. 마음의 풍요를 소중히 할 때 행운이 찾아옵니다. 상대를 기쁘게 해주고 싶다는 마음으로 대하면, 당신에게도 더 근사한 것들이 주어질 거예요. 그러면서 경제적인 풍족함도 얻을 수 있습니다.


처녀자리 (8/23~9/22)



처녀자리의 타로카드는 '코인의 여왕'입니다. 당신 안의 모성적인 다정함이 강해지고 있네요. 다른 사람에게 무언가를 해주고 싶다는 마음이 강해져, 포용력 있는 애정으로 사람들을 대하게 됩니다. 그런 당신을 흠모하며 많은 사람이 당신 곁에 모여들 거예요.


천칭자리 (9/23~10/23)



천칭자리의 타로카드는 '절제'입니다. 당신에게는 지금 "치유"가 필요합니다. 몸과 마음을 해독해서 쌓여 있는 스트레스와 피로를 정화하세요. 마음이 완전히 깨끗해지고 나면, 마치 다시 태어난 듯한 상쾌감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전갈자리 (10/24~11/22)



전갈자리의 타로카드는 '코인의 왕자'입니다. 향상심을 소중히 할 때 보다 높은 곳을 향해 날아갈 수 있습니다. 기량 향상에 힘쓰거나, 좋아하는 일에 열중하는 것도 좋습니다. 자신의 페이스를 유지하면 확실히 레벨업 할 수 있을 거예요.


사수자리 (11/23~12/21)



사수자리의 타로카드는 '컵의 여왕'입니다. 당신의 순수한 부분이 클로즈업되겠네요. 또한 직감력이 예리해져, 어느 순간 멋진 영감이 찾아옵니다. 직관에 이끌려 가다 보면, 그 앞에는 마음이 채워지는 경험이 기다리고 있을 거예요.


염소자리 (12/22~1/20)



염소자리의 타로카드는 '마술사'입니다. 당신 안에 잠들어 있는 새로운 재능이 눈을 뜰 예감. 스스로도 생각지 못했던 새로운 미래의 가능성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자신에 대한 과소평가는 금물입니다. 자신의 소망에 솔직해질 때 꿈을 현실로 바꿀 수 있습니다.


물병자리 (1/21~2/18)



물병자리의 타로카드는 '광대'입니다. 자유롭고 홀가분하게 가슴 설레는 일에 뛰어들어 보세요. 상식에 얽매이거나 일어나지도 않은 일을 미리 걱정하기보다, 호기심이 이끄는 대로 도전할 때 더 넓은 세상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살아가는 기쁨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물고기자리 (2/19~3/20)



물고기자리의 타로카드는 '검의 여왕'입니다. 정에 휩쓸리지 않고 망설임을 버리세요. 당신의 행복에 도움이 안 되는 것들을 단호히 잘라버리는 것이 행운을 부르는 열쇠입니다. 감정보다 이성을 중시하면, 혼돈에서 빠져나갈 수 있습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