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8월 스텔라 타로 메시지
읽음 3,159 |  2021-07-30

스텔라 타로 카드로 보는 2021년 8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스텔라가 드리는 타로 메시지를 확인하세요!


양자리 (3/21~4/20)



양자리의 타로카드는 '코인4'입니다. 당신 안에 비축된 강한 힘을 믿으세요. 언뜻 느리게 나아가는 듯 느껴져도, 한 걸음 한 걸음 착실하게 전진하면 골에 다다를 수 있습니다.


황소자리 (4/21~5/20)



황소자리의 타로카드는 '기적'입니다. 당신에게는 지금 강한 힘이 깃들어 있습니다. 자신의 가능성을 제한하지 마세요. 과감하게 도전할 때, 불가능하다고 생각하던 일도 가능해질 것입니다.


쌍둥이자리 (5/21~6/21)



쌍둥이자리의 타로카드는 '검7'입니다. 새로운 방향성이 보이기 시작할 것입니다. 안테나를 똑바로 세우고 정보를 모으세요. 의외의 곳에서 당신의 가능성의 문을 열 열쇠를 발견할 수 있을 거예요.


게자리 (6/22~7/22)



게자리의 타로카드는 '지팡이의 기사'입니다. 자신의 신념과 열정을 소중히 하세요. 뒤를 돌아보지 않고 용기 내서 행동할 때, 승리를 쟁취할 수 있습니다. 이때다 싶을 때는 망설임을 털어내고 전진하세요.


사자자리 (7/23~8/22)



사자자리의 타로카드는 '전차'입니다. 지금의 당신에게는 소원을 이룰 만한 힘이 주어져 있습니다. 성공하기 위한 힌트는 단기 결전입니다. 승부를 질질 끌기보다, 목표를 정하면 바로 행동에 나서는 가벼운 태도가 행운을 불러올 거예요.


처녀자리 (8/23~9/22)



처녀자리의 타로카드는 '우주'입니다. 지금까지 열중하던 일이 납득할 수 있는 형태로 끝나겠네요. 그리고 끝은 새로운 시작이기도 합니다. 지금까지의 경험을 양분 삼아 새로운 일에 도전하세요. 분명 가슴 설레는 미래가 기다리고 있을 거예요.


천칭자리 (9/23~10/23)



천칭자리의 타로카드는 '운명의 수레바퀴'입니다. 언뜻 부정적으로 느껴지는 일도 길게 보면, 바람직한 방향으로 전환하는 계기가 됩니다. 모든 상황이 당신에게 긍정적으로 작용한다고 믿어보세요. 그러면 행운이 찾아올 거예요.


전갈자리 (10/24~11/22)



전갈자리의 타로카드는 '황제'입니다. 당신 안에서 어떻게 하고 싶다는 꿈이 떠오르겠네요. "나에게는 실현할 수 있는 힘이 있다"고 강하게 믿으세요. 마음에 떠오른 이미지를 소중히 할 때, 당신을 밝은 미래로 인도할 것입니다.


사수자리 (11/23~12/21)



사수자리의 타로카드는 '지팡이1'입니다. 당신 안에서 뭔가 새로운 것을 시작하려는 열정이 싹트기 시작하네요. 그 에너지를 가슴에 품고 관심 있는 대상에 도전하세요. 새로운 세계가 열릴 것입니다. 또한 새로운 만남도 찾아올 거예요.


염소자리 (12/22~1/20)



염소자리의 타로카드는 '컵의 여왕'입니다. 당신 안에서 다른 사람을 위해 무언가를 해주고 싶다는 다정함이 싹트기 시작합니다. 봉사하는 마음을 소중히 할 때 당신의 마음도 사랑으로 가득 찰 거예요. 또한 직감도 예리해지겠네요.


물병자리 (1/21~2/18)



물병자리의 타로카드는 '코인 6'입니다. 자신과 상대방 모두에게 이득이 되는 관계를 소중히 하세요. 그런 관계를 맺을 때 행운을 불러들일 수 있습니다. 또한 풍요를 손에 넣으면 다른 사람과 함께 나누세요. 주어진 것 이상으로 더 큰 것이 당신을 찾아올 거예요.


물고기자리 (2/19~3/20)



물고기자리의 타로카드는 '절제'입니다. 오래된 것이나 지금의 당신에게 더 이상 필요 없는 것은, 형태가 있든 없든 손에서 놓으세요. 그렇게 할 때 당신은 다시 태어난 듯한 기분을 맛볼 수 있을 거예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