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하반기 별자리 종합운
읽음 6,539 |  2021-06-30


안녕하세요. 포춘에이드입니다. 


내일이면 하반기인 7월이 시작됩니다.

상반기에 답답하고 속상했던 일은 모두 잊어버리시고, 하반기 마무리 잘 하시어 빛나는 2021년으로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양자리 (3/21~4/20)


 

양자리는 하반기에 감성이 민감해지고, 감수성이 풍요로워집니다. 감정의 업 앤 다운이 격해지는 경향도 있지만, 솔직한 마음이 전해지면서 반대로 친한 사람들과의 인연은 더욱 깊어지겠군요. 감정을 직접적으로 부딪치는 드라마틱한 상황도 많아진다는 암시가 나와 있습니다. 새로운 만남에도 좋은 인연이 따릅니다. 당신의 열정이 좋은 인연을 불러들이고, 수많은 만남을 경험하겠네요. 사랑하고, 친구들과 뜨겁게 대화하는, 밀도 높은 인간관계에 기쁨을 느끼게 됩니다. 다양한 사람과 교류하면서, 인생관이 바뀌게 되는 성장의 시기. 


황소자리 (4/21~5/20)

황소자리는 공과 사의 밸런스를 유지할 때 보다 많은 행운을 손에 넣을 수 있는 하반기. 일이나 공적인 활동에 힘이 들어가는 운세지만, 휴식도 잘 취하도록 하세요. 전체적으로 대인운이 좋은 편입니다. 특히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을 수 있으니, 힘들 때는 일찌감치 도움을 청하세요. 혼자만의 시간도 충실히 가질 수 있겠군요. 취미에 몰두하거나, 아무것도 하지 않고 릴랙스하는 시간을 보내는 등, 어깨의 힘을 빼는 방법을 알게 되면서, 스트레스에서 벗어난 매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사생활을 즐기는 것이 에너지 충전이 되어 활력이 생기겠네요. 바쁘지만 충실한 하반기!


쌍둥이자리 (5/21~6/21)

쌍둥이자리는 도전 정신이 상승하는 하반기. 연애나 취미, 투자를 통해 자신을 발전시키는 등 다방면으로 정열이 향하겠군요. 하나에 집중할 때 결과가 나오기 쉬운 시기이니, 하나의 목표를 달성하면 다음으로 넘어가는 편이 보다 많은 성공을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건강에 대한 의식도 강해지고, 뷰티에도 관심이 생길 듯. 수면 패턴이나 식생활 등 생활 그 자체를 재점검하면서 건강한 삶을 만들 수 있겠네요. 사적으로는 활발한 사람들과의 만남이 이루어집니다. 그 영향으로 스포츠나 아웃도어 레저 등 취미의 폭이 넓어지겠군요. 친구와 함께 하는 시간이 에너지의 근원이 되니 최대한 많은 시간을 보내세요.



게자리 (6/22~7/22)


게자리는 안정을 추구하게 되는 하반기. 차분한 금전 감각, 그리고 가족에 대한 애정이 커지겠군요. 주거와 식생활의 질을 높이는 데도 힘쓰게 됩니다. 삶의 질에 신경 쓰면서, 작은 행복을 계속해서 찾아낼 수 있어요. 또, 이사나 인테리어 등 거주 환경을 바꾸고 싶어지는 사람도 있다는 암시. 나다운 삶의 방식을 손에 넣기 위해, 어떤 환경이 자신에게 필요한지 생각해 보세요. 사적인 대인운은 온화한 분위기. 이번 기회에 가까운 사람들과의 네트워크를 강화해 둘 것. 유사시에 서로 도와줄 수 있는 관계를 만들 수 있겠군요.


사자자리 (7/23~8/22)

사자자리는 지성의 별 수성과 행동의 별 화성이 지적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군요. 알고 싶은 것, 배우고 싶은 것이 계속해서 생기는 시기. 지식의 흡수력도 향상되고 있으니, 기본부터 시작해 보세요. 최신 트렌드에도 민감해집니다. 공과 사 모두 정보를 활용하는 것이 행운의 포인트! 지금까지 흥미 없던 분야까지 정보의 안테나를 펼쳐 보세요. 인맥 만들기에도 열심히 됩니다. 2021년 하반기의 사자자리는 사교성이 최고! 스스로 행동 범위를 넓혀 인맥을 획득해 나가겠군요. 취미도 많아지고 바빠지니, 시간 분배를 생각해서 스케줄을 짜는 기술을 길러야 합니다.



처녀자리 (8/23~9/22)


처녀자리는 재능이 꽃 핀다는 암시가 나와 있습니다. 자신의 세계를 넓히는 것이 새로운 능력의 발굴로 이어지고, 미래의 가능성을 넓혀주겠군요. 새로운 취미에 도전하거나, 사생활을 즐기는 시간을 늘리면, 충실한 시기를 보낼 수 있어요. 재미있겠다는 생각이 들면 무엇이든 도전해 보세요. 앞으로 도움이 될까를 생각하기보다, 재미 감각으로 도전해 볼 것. 사진이나 미술 등 당신의 감성을 표현하는 것도 좋습니다. 잘하는 분야를 계속해서 확대해 나가면, 스스로 자신감도 넘치고 당신의 매력도 늘어나겠네요. 지금까지 몰랐던 세계에 뛰어들면 인생이 바뀌는 시기. 


천칭자리 (9/23~10/23)


천칭자리는 아이덴티티가 확립되고, "나다운 삶"이 무엇인지 보이게 됩니다. 의지력, 행동력도 생기면서, 목표를 발견하면 바로 직진! 단, 다소 성급한 면도 나타납니다. 정보를 자기 유리한 대로만 해석하기 쉬우니, 움직이기 전에 먼저 생각하는 습관을 들이세요. 자신의 생각대로만 행동하고 싶어 하는 시기라서, 그룹 행동보다는 혼자 움직일 때 스트레스 없이 움직이겠네요. 단독 활동을 늘리면 많은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대인운은 좋을 때도 있고 나쁠 때도. 완고한 사람에게 휘둘릴 가능성도 있겠군요. 단, 타고난 사교성을 발휘하면 최종적으로는 좋은 관계가 될 거예요. 


전갈자리 (10/24~11/22)


전갈자리는 문제 해결의 암시. 목표가 없었던 사람은 작은 사건을 계기로 꿈을 발견할 수 있겠군요. 행운의 열쇠는 사생활 속에 있습니다. 하반기는 사적인 시간을 중요하게 여기세요. 일상의 사소한 사건이 큰 깨달음이 되는 시기입니다. 누군가 도움을 청하면 지나치게 노력하는 경향이 있는데, 이 시기에는 일부러라도 "노력하지 않는" 자신을 허용해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인운은 좋은 편. 가족이나 친구와 같이 자신을 가장 잘 이해해 주는 사람과의 교류가 마음의 위로가 되겠네요. 사려도 깊어지니 독서나 사색에 시간을 쓰는 것도 좋습니다. 지성을 갈고닦으면 판단력이 상승하겠군요.



사수자리 (11/23~12/21)


사수자리는 즐겁다고 느끼는 감각이 변화할 조짐. 사생활에서도 지금까지와는 다른 자극을 원하게 됩니다. 기분과 감정이 향하는 대로 살아가면서, 자연스레 인생이 변화하는 하반기. 그리고 당신에 힌트를 가져오는 것은 바로 친구. 당신이 미지의 체험을 할 수 있게 해주거나, 호기심을 자극하는 정보나 인맥을 가져오겠군요. 특히 연하의 지인이 행운의 인물! 뭔가 도전할 기회를 얻게 되면, 망설이지 말고 뛰어드세요. 또, 가족이나 친구를 통해서도 파워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가까운 사람과 교류하는 시간을 소중히 여길 것.


염소자리 (12/22~1/20)

염소자리는 인생을 다시 검토하면서 발전해 나가는 시기. 사회적으로도 한 단계 위로 갈 수 있는 운이 있어, 노력하는 보람이 있겠군요. 일이 아닌 다른 분야에서 활약할 기회를 찾거나, 취미 관련 인간관계가 확대되어 지금까지와는 다른 보람이나 기쁨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우정운도 상승 중이지만, 가족이나 친지와는 사소하게 엇갈릴 수 있겠네요. 그래도 성실하게 마주한다면 금방 해결할 수 있어요. 또, 회복운도 있으니 관계가 멀어진 사람과의 인연을 부활시킬 수 있는 기회입니다. 이 시기에 얻은 인맥은 앞으로의 인생에 행운을 가져오는 좋은 인연. 사교성을 발휘하세요. 


물병자리 (1/21~2/18)


물병자리는 행운의 별, 목성의 행운이 하반기에도 건재! 만남이 찾아오거나, 그동안 원했던 기회를 얻게 되는 등 스스로도 "행운"을 느끼는 일들이 연달아 일어납니다. 단, 이 시기 행운의 테마는 "개혁". 지금의 행운에 만족하지 않고, 더욱 큰 발전을 목표로 인생을 개척해 나가는 것이 중요하겠군요. 또한 호기심도 왕성해지고, 계속해서 지식을 흡수해 나갈 수 있는 시기. 두려움 없이 해내는 배짱도 갖추고 있습니다. 활약의 무대를 넓혀 나가세요. 우정운은 좋은 편. 취미 관련 지인이 늘어난다는 암시도 있네요. 관심을 가진 대상별로 그룹을 만들면, 인맥이 다양한 분야로 확대될 것입니다.


물고기자리 (2/19~3/20)


물고기자리는 12월에는 행운의 별 목성이 물고기자리로 이동합니다. 연말을 향해 갈수록 조금씩 운이 상승하는 하반기. 초반에는 사려가 깊어지면서 모험심이 약해지지만, 서서히 긍정적인 사고로 바뀌고 액티브하게 변하겠군요. 생각에만 잠기면 제자리걸음만 반복하다 지치게 되니, 고민이 되면 일단 움직여야 행운을 잡을 수 있어요. 실제로 움직일 때 운이 열리고, 무슨 일이든 좋은 방향으로 호전되기 시작합니다. 대인관계에서는 과거에 관련된 사람과 인연이 강해질 듯. 고향이 같다거나 공통된 추억을 가진 사람이 행운의 인물! 감수성이 풍요로워지니 예술 활동이 재능의 발굴로도 이어지겠네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