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상반기 별자리 금전운
읽음 2,751 |  2021-01-07



안녕하세요.

새해 연휴 편안하고 따뜻하게 잘 보내셨나요?


새해, 새로운 일상이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올해에는 새롭고 기분좋은 행운이 우리 포춘에이드 회원분들에게 더 자주 찾아가기를

항상 기도하고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2021년 상반기 별자리별 금전운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여러분 모두 부~~자 되세요! ^^


양자리 (3/21~4/20)


 

현재 경제 상황을 다시 돌아보며, 더 큰 발전을 위한 의욕이 상승하는 상반기. 가상 통화 등 새로운 투자에도 관심이 생기겠지만, 투자 관련한 도전운은 없으니 자금을 움직일 때는 신중하게 임하세요. 경제에 밝은 사람에게 이야기를 듣는 등 "정보"를 얻기 위한 활동이 금전운을 높여주겠군요. 경제 정보의 수집과 연구 또는 꼼꼼하게 계획을 세우는 것도 금전운 상승의 포인트입니다.


황소자리 (4/21~5/20)

2021년 상반기는 금전운에 영향을 주는 곳에 충동성을 높이는 별과 방황의 별이 들어옵니다. 평소에는 안전 지향적이었던 사람이 투자에 적극적이 되는 등 좋은 면도 있지만, 충동구매나 예상치 못한 지출이 발생할 가능성도 있군요. 또, 장래 경제 상황에 대한 두려움도 생기게 됩니다. 경제와 관련된 공부를 하면 그런 고민도 떨칠 수 있으니, 배움이 곧 행운으로 이어집니다.


쌍둥이자리 (5/21~6/21)

재물운이 향상하고, 무언가를 받는 시기. 그 무언가란 유산 등 물질적인 것일 수도 있지만, 경제와 관련된 지혜가 될 수도 있습니다. 경제와 관련된 화제에는 특히 귀를 기울여 보세요. 또, 자금을 활용하는 것보다 축적하는 방향으로 의식을 바꾸는 것도 중요합니다. 일에서 당신의 스폰서가 되어줄 중요한 클라이언트를 받게 될 수도 있겠군요. 인연이 또 다른 금전운을 불러오니, 인간관계를 소중히 여기세요.


게자리 (6/22~7/22)


경제적인 면에서 새로운 아이디어가 떠오릅니다. 상반기에는 기초 자금을 만드는 데 힘을 쏟으세요. 세금이나 자산 운용 등에 대해서 공부하는 것도 금전운 상승으로 이어집니다. 경제 관련 뉴스는 해외 정보도 민감하게 챙겨보는 것이 포인트. 또, 자기 투자운이 들어오니 미래를 위해 본격적인 공부를 시작하는 것도 좋은 결과로 이어지겠군요. 파트너로 인한 출세운도 있는 편이지만, 남을 의지하기보다는 스스로 자립해서 부를 축적하려는 의욕을 가지세요.


사자자리 (7/23~8/22)

금전의 별 금성과 지성의 별 수성이 재물운을 높여주고 있습니다. 지혜와 정보, 지식을 얻는 것이 곧 금전운 상승으로 이어지는 시기. 또한 "인연"도 중요합니다. 이 시기에 만난 파트너가 셀럽 같은 유명한 인물이라면 그 덕을 볼 가능성도 있겠군요. 이 시기에는 다양한 사람들에게 지식을 배우면서 저축과 절약은 기본, 그 위에 투자와 부업 등 부를 축적할 추가적인 방법에 대해서도 생각해 보세요.


처녀자리 (8/23~9/22)


소개운이 금전운을 향상시키는 시기. 지인에게 부업을 소개 받거나,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겠네요. 단, 기회는 주어지지만 그것을 성공으로 이어나가는 것은 바로 당신 자신입니다. 행운을 기다리기만 하지 말고, 스스로 금전운을 개척해 나가려는 의욕을 가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행운을 가져다준 사람에게는 그에 상응하는 보답을 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천칭자리 (9/23~10/23)


금전운은 안정되지 않은 시기입니다. 금전면에서 뭔가 도전을 할 때는 각별히 신중하게 움직이는 게 좋습니다. 금전운을 개척하고 싶다면 자신의 힘으로 새로운 수익을 창출하려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정보는 당신에게로 모여드는 시기라서, 이렇게 돈을 벌 수도 있구나 하고 새로운 발견도 있겠군요. 일을 통해 경제적인 지식도 배울 수 있습니다.


전갈자리 (10/24~11/22)


재물운에 방황의 별이 들어옵니다. 뭔가 대책을 세워야 한다고 조바심을 느끼겠지만, 정보가 없는 채로 움직이는 것보다는 일단 현재 자신의 자산 상황을 정확히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남은 남이라고 선을 긋고, 지금 당신이 해야 할 일에만 집중하세요. 특히 이번 상반기는 금전과 관련해 직감으로 행동해서는 절대 안 됩니다. 확실성을 생각한 행동만이 행운으로 이어지겠네요.




사수자리 (11/23~12/21)


자산을 지키고 싶다는 의식이 강해집니다. 저축이나 절약에 힘쓰면 확실한 결과가 보이는 시기로, 상반기에는 꾸준한 노력이 곧 좋은 결과로 이어지겠군요. 보유 계좌를 정리해서 자금 흐름을 한눈에 보기 쉽게 정리하거나, 관리비나 통신비와 같은 정기적인 지출 구조를 다시 검토하는 등 세세한 대책을 세우면 기대 이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가계부를 쓰는 등 자신의 경제적인 상태를 정확히 파악하고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염소자리 (12/22~1/20)

금전운은 행운이 따릅니다. 행운의 별 목성이 금전운을 활성화시키겠군요. 취미나 학습에 대한 투자에서 특히 좋은 결과가 나옵니다. 금전운을 성장시키는 운도 들어오니, 미래에 수입을 상승시킬 수 있는 기회도 찾아올 것입니다. 돈을 쓸 때 중요한 것은 그것이 정말 필요한 것인지를 잘 생각하고 엄선하는 것. 타깃을 최대한 좁히면 불필요한 지출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물병자리 (1/21~2/18)


금전운은 좋은 편입니다. 패션이나 취미, 친구들과의 교류 등 당신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하는 일에 투자해 보세요. 평소에는 절약하고, 돈을 쓸 때는 확실히 쓰는 등 적당히 강약 조절을 하면 금전운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센스가 좋아지는 시기이니 예술을 접하는 것도 좋겠군요. 심미안을 갈고닦으면 보다 좋은 물건을 손에 넣게 될 것입니다. 


물고기자리 (2/19~3/20)


금성 근처에 수성이 위치하면서, 냉정한 시점에서 돈을 쓸 수 있게 됩니다. 가구나 전자제품의 고장 등 집과 관련된 문제로 예상하지 못한 지출이 발생한다는 암시도 있으니, 금전적으로 궁핍한 상황이 아니더라도 평소보다는 절약을 해두는 것이 안전합니다. 적금을 깨트려야 할 만큼의 고가의 쇼핑은 2번 3번 생각한 다음에 결정하세요. 또한 가진 돈을 지키는 것뿐 아니라 그것을 늘리는 방법에 대해서도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