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상반기 별자리 종합운
읽음 6,851 |  2021-01-01




Happy New Year~★

드디어 새로운, 2021년의 하늘이 열렸습니다. 


답답하고 속상한 일이 많았던 지난 해의 낡은 운명은 잊어버리고, 더 새롭고 더 행복하고 더 활기찬 2021년이 되기를 희망하며 2021년 상반기 별자리 운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상반기 별자리 운세는 종합운을 시작으로 금전, 연애, 비즈니스 운까지 총망라하여 분석해 드릴 예정이오니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양자리 (3/21~4/20)


 

2021년 상반기는 지적 호기심이 활성화되고, 인생의 선배가 될 인맥을 얻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특히 일적인 측면에서 연장자 또는 성공한 사람과 인연이 생기겠군요. 그들 덕분에 인생을 살아가기 위한 지식이나 지혜를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이 모르는 세계를 알고 싶다는 마음에서 젊은 지식층과도 다양하게 교류하게 됩니다. 단, 커뮤니케이션에서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조짐도 보입니다. 자신이 하는 말에도 신경 쓸 필요가 있지만, 정보를 취급할 때도 주의가 필요합니다. 타인에게 배우면서 크게 성장하는 시기이니, 자신을 어필하는 데만 집중하지 말고, 지식을 축적하면 운을 트이게 하는 상반기가 될 것입니다. 


황소자리 (4/21~5/20)

가치관이 크게 변화하는 상반기가 되겠군요. 특히 금전, 소유에 관해 의식이 개혁되는 좋은 계기가 찾아옵니다. 또, 사회에 부딪히고 깍이면서 성장해 나가는 시기에 들어갑니다. 일에서 책임이 무거운 역할을 맡게 되거나, 가족이나 가문에서 중요한 위치를 담당하게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노력이 필요한 시기이기는 하나, 우정운이 좋아서 주위의 도움은 충분히 받을 수 있으니 그렇게까지 스트레스를 받지는 않겠네요. 최종적으로 성장이 행운으로 이어지는 시기이니, 눈앞에 닥친 일을 하나씩 해결하다 보면, 흐름이 바뀌고, 반 년 후에는 좋은 환경으로 변하게 됩니다.


쌍둥이자리 (5/21~6/21)

행동의 별 화성과 감성의 별 달의 영향으로 정열적으로 활동하게 되면서, 2021년 상반기는 무슨 일이든 정열적으로 임하게 됩니다. 탐구심, 지적 호기심도 활성화되고 새로운 가능성을 추구하게 되겠군요. 단, 마음이 쉽게 흔들리는 면도 있어 잠깐 손을 댔다 금방 그만두는 경향도 있습니다. 우선 스스로 만족할 때까지 하나를 깊게 파고드는 것이 포인트. 한번 불이 붙으면 끈기 있게 임할 수 있으니, 타깃이 정해지면 있는 힘껏 파고들 것입니다. 뜨거운 열정을 부딪힐 만한 것을 찾는다면,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미래를 맞이하겠네요.


게자리 (6/22~7/22)


과거를 통해 행운을 얻을 수 있는 시기. 그동안 계속해온 일이 드디어 결과를 보기 시작하거나, 과거에 그만둔 일을 다시 시작하면 큰 기회를 얻겠군요. 그중에는 지금의 가치관을 버리고 옛 꿈을 좇아가거나, 가족을 위해 현재의 삶을 바꿔야 하는 상황이 찾아올지도 모릅니다. 이 시기 행운의 키워드는 과거와 인연입니다. 인간관계를 소중히 여기는 것이 곧 운의 상승으로 이어지겠네요. 특히 혈연관계를 소중히 여기세요. 우연히 만난 사람이 알고 보니 동향이라거나 먼 친척일 수도 있습니다. 자신이 소속되거나 혈연관계가 있는 장소가 행운의 장소이니, 추억을 더듬는 여행이나 선조와 관련된 곳을 다녀오는 것이 곧 행운의 여행이 될 것입니다.


사자자리 (7/23~8/22)

파트너 운이 굉장히 좋은 상반기. 연애뿐 아니라 비즈니스 동료, 취미 관련 지인 등 가까운 사람들과의 인연이 강해질 것입니다. 또, 성공한 사람이나 연장자와의 인연도 생기면서, 이 시기에 만난 사람들에게는 크게 영향을 받아 일적인 면에서도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사람들에게 자극을 받고 자신의 세계를 넓혀 나가면서 새로운 가능성을 찾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대인 운이 좋은 만큼, 개성이 강한 지인에게 휘둘리는 경우도 있겠군요. 다양한 사람들의 생각을 받아들이되, 결단을 내리는 것은 자기 자신이라는 강한 의지가 행운을 부릅니다.


처녀자리 (8/23~9/22)


전반적인 운이 모두 좋은 편이며 공사 모두 좋은 흐름으로 시작되는 2021년 상반기. 다만 "인내"의 운세도 들어옵니다. 성공도 찾아오지만, 장기전이 될 가능성이 높군요. 무슨 일이든 단번에 성공을 노리는 것이 아니라, 차분하게 임하도록 하세요. 또, 자기 자신을 마주해볼 기회도 늘어납니다. 이번 상반기는 반 년간, 자신다운 삶의 방식을 만들어 나가는 기간입니다. 남에게 도움이 되고자 움직이는 다정한 성질을 가진 처녀자리지만, 이 시기만큼은 자신을 중심으로 움직일 때 앞으로의 방향성을 찾을 수 있습니다.


천칭자리 (9/23~10/23)


행운의 별 목성이 도전에 행운을 보냅니다. 호기심도 활성화되니, 취미나 학습 등 다양한 것에 도전하겠군요. 자신의 인생을 개척하게 되면서, 새로운 삶의 방식이나 활약할 곳을 찾아낼 수도 있습니다. 또한 2021년 상반기의 당신은 열정이 넘치게 됩니다. 정열적으로 활동하는 것이 곧 인생의 가능성을 넓혀 주겠네요. 대인운도 좋아서 나이 차이가 있는 지인에게 좋은 영향을 받을 것입니다. 친한 모임과만 만나는 것이 아니라, 교우 관계를 확대해 나가는 것이 행운을 부르는 포인트입니다.


전갈자리 (10/24~11/22)


가족이나 사생활 등 인생의 기초가 되는 부분을 통해 많은 행복을 얻을 수 있는 시기. 사적인 시간을 충실하게 보내면 인생 전반에도 탄력이 생깁니다. 또한 많은 사람들과의 만남을 통해  인생관이 변화하게 되겠군요. 새로운 삶의 방식을 개척할 수 있습니다. 특히 행운의 별 목성이 "집"과 관련된 분야에 행운을 가져다줍니다. 이는 주거 환경이나 가족, 당신이 마음을 맡길 수 있는 사람이나 장소를 나타냅니다. 편안함이 느껴지는 주거 환경이나 가족, 동료들과의 관계를 소중히 여길 때 그 운이 더욱 상승하겠네요. 그리고 환경을 생각한 생활로 전환하는 등 라이브 스타일을 바꾸어 보는 것도 보다 나은 미래로 이어집니다.



사수자리 (11/23~12/21)


자신의 인생에 책임을 지고 싶다는 자립심이 생겨납니다. 의존성이 약해지면서 내면을 갈고닦기에는 좋은 시기가 되겠군요. 즐거운 만남도, 고난에 맞서 싸우는 것도, 전부 당신을 성장시키는 중요한 요소가 됩니다. 또한 이 시기에는 당신의 인생에 좋은 영향을 주는 인생 경험이 풍부한 사람들과의 만남도 찾아옵니다. 억지로 그들과 맞추려고 까치발을 들어야 하는 상황도 있겠지만, 그들과 교류하면 많은 것을 배우고 깨달음도 얻을 수 있겠네요. 가까운 모임이나 사회 활동에 참가하는 등 행동 범위를 넓혀 보는 것이 중요한 플러스가 되는 시기입니다. 


염소자리 (12/22~1/20)

향상심이 강해집니다. 일이나 경제적으로 도움이 된다는 이해득실만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순수한 호기심에서 배우려고 하는 의욕이 강해지겠군요. 또한 사람들과의 교류에 긍정적이 됩니다. 타인의 말에 귀를 기울이는 그 모습에 남녀노소 불문하고 사랑받겠네요. 이 시기에 얻은 인맥이나 지식은 앞으로 당신의 인생을 풍요롭게 해줄 것입니다. 대인운은 온화한 상태. 인생을 더 높게 만들고 싶다는 향상심도 있지만, 지나치게 엄격해지는 경향도 있습니다. 적당히 풀어주는 시간을 갖는 것도 중요합니다. 스포츠 등 몸을 움직이는 취미가 힐링에 도움이 되니 적극적으로 해보세요.


물병자리 (1/21~2/18)


행운의 별 목성이 물병자리에 들어오는 2021년. 12년에 한번 찾아오는 행운기가 시작됩니다. 도전하면 그것이 곧 성공으로 이어지겠군요. 에너지가 넘치는 만큼 다소 충동적인 경향도 있지만, 그 부분은 토성의 파워를 이용하여 좋은 흐름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책임감, 확실성을 중요하게 여긴다면 많은 성공을 만들어낼 것입니다. 대인운도 좋은 편입니다. 취미를 통해 교우 관계를 확대할 수 있는 시기. 마음이 쉽게 바뀌는 면도 있지만, 다양한 일들에 계속해서 도전하다 보면 가능성의 폭을 넓힐 수 있겠네요. 


물고기자리 (2/19~3/20)


행운의 별 목성이 당신이 품고 있는 고민에 빛을 비추어줍니다. 그동안의 문제가 해결이 되고 마음이 해방되겠군요. 또, 자기표현력이 향상되는 시기. 당신의 본연의 매력이 드디어 빛을 발하게 됩니다. 계속해보고 싶었던 일이 있다면 이번 기회에 도전해 보세요. 상상력도 풍부해지니 예술 쪽 일이나 제작 등 크리에이티브 한 분야에 도전하는 것도 좋습니다. 잠들어 있던 당신의 재능을 꽃피울 수 있겠네요. 벽에 부딪히면 누군가가 도와주는 서포트 운도 따르는 시기. 자신을 바꾸려고 하고, 성장하고자 움직일 때 운이 더욱 상승합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