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6월 별자리 럭키 컬러
읽음 6,667 |  2020-06-01

스텔라가 전해드리는 20206, 12별자리의 럭키 컬러를 알려드립니다.

 

양자리 (3/21~4/20)


 


자신의 힘을 믿고 나아가면 행운을 얻을 수 있는 이달은 열정을 일으키는 레드가 개운 컬러입니다. 스마트폰이나 스케줄 다이어리에 레드 컬러의 커버를 씌우는 것도 좋습니다.

 

황소자리 (4/21~5/20)

 



대인관계가 향상되는 이 시기는 원만한 인간관계를 맺고, 좋은 인연을 끌어당겨 주는 그린이 개운 컬러입니다. 관엽식물을 방에 장식하는 것도 좋습니다. 운도 좋아지고 릴랙스도 되겠군요.

 

쌍둥이자리 (5/21~6/21)

 



승리운이 당신의 편인 이 시기는 마음에 에너지와 긍정적인 마인드를 주는 스카이 블루가 럭키 컬러입니다. 맑은 날에 푸른 하늘을 올려다보는 것도 운을 높이는 행동입니다.

 

게자리 (6/22~7/22)

 



여유 있게 때를 기다리면 운이 상승하는 이 시기는 연한 퍼플이 당신의 마음을 온화하게 해줍니다. 라벤더 꽃밭 영상 등, 사진이나 동영상으로 퍼플의 세계를 즐기는 것도 좋습니다.

 

사자자리 (7/23~8/22)

 



릴랙스 타임을 가지면 자신을 높일 수 있는 시기입니다. 마음을 차분하게 하는 효과가 있는 네이비가 럭키 컬러. 목표를 블루 컬러 볼펜으로 적는 것도 좋습니다. 밤하늘을 올려다보는 것도 릴랙스 효과.

 

처녀자리 (8/23~9/22)

 



갑작스런 사건을 주의해야 하는 이번 달은 불필요한 것을 차단해주는 블랙이 럭키 컬러입니다. 블랙 컬러의 가방이나 신발 등 소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천칭자리 (9/23~10/23)

 



어떻게든 해내겠다는 강한 기세가 운세를 회복시키는 이 시기에는 희망의 색, 옐로우가 럭키 컬러입니다. 액세서리나 미니 파우치, 시계, 벨트 등 눈에 띄는 물건에 도입해보세요.

 

전갈자리 (10/24~11/22)

 



운이 상승하는 이 시기에는 당신의 행동력과 순발력을 높여주는 오렌지가 럭키 컬러입니다. 패션으로 활용하기 어려운 사람은 오렌지 컬러로 핸드폰 바탕화면을 해놓으면 운세 상승 효과가!

 

사수자리 (11/23~12/21)

 



한 가지에 집중이 필요한 이 시기는 마음을 냉정하게 해주는 색, 초코 브라운이 럭키 컬러입니다. 일이나 공부 효과를 높이고 싶은 사람은 나무 책상을 사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염소자리 (12/22~1/20)

 



대인관계를 안정시키고 싶은 이 시기에는 사람과의 거리를 만드는 화이트가 럭키 컬러입니다. 청결한 인상을 주면서 범접하기 어려운 화이트를 패션에 활용하여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하세요.

 

물병자리 (1/21~2/18)




위험을 두려워하지 않는 용기와 인내심이 행운을 끌어당기는 이 시기에는 지혜와 수집력을 끌어내는 실버가 럭키 컬러입니다. 이어폰이나 스마트폰 커버 등 디지털 아이템에 사용해보세요.

 

물고기자리 (2/19~3/20)

 



운이 개선되는 이 시기는 마음을 화사하게 해주는 골드가 럭키 컬러입니다. 골드 액세서리를 착용해보세요. 외출할 예정이 없더라도 착용하면 기분도 좋아지겠군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